[밍후이왕](밍후이왕통신원 랴오닝 보도) 랴오닝성 차오양(朝陽)시의 올해 72세인 파룬궁수련생 왕샤오즈(王孝芝)는 불치병에 걸려 스스로 생활할 수 없었지만, 파룬궁을 수련한 후 새 인생을 얻었다. 그러나 왕노인은 직접 경험한 파룬따파(法輪大法)의 아름다움을 사람들에게 알려줄 때, 중국공산당 경찰에게 납치됐다.차오양시 룽청(龍城) 검찰원, 룽청 법원에 의해 죄명을 뒤집어쓰고 억울하게 5년 형을 선고받은 후2019년 3월 18일에 랴오닝 여자 감옥으로 납치됐다.
왕샤오즈는 파룬궁 수련 전에 심각한 심장병, 간암을 앓았다. 몸은 한때 허약해 밥그릇도 들지 못했고 혼자 생활하기 어려웠다. 남편은 생활을 유지하기 위해 부득이 밖에 나가서 일할 수밖에 없었다. 왕샤오즈의 나날이 심각해지는 병세를 보고 가족은 이미 수의까지 준비했고, 그녀 자신은 밤낮 병고의 시달림에서 생활했다.
90년대 말, 왕샤오즈는 운 좋게도 파룬따파 수련을 시작했다. 생명의 진정한 의의를 알게 된 후 그녀는 진선인(眞善忍)의 법리에 따라 처세하고 좋은 사람이 되도록 요구했으며, 나날이 자신의 도덕 경지를 제고하는 동시에 몸도 기적적으로 건강을 회복했다. 고생 끝에 낙이 온 그녀는 마침내 홀가분하게 이미 준비해 놓은 수의를 버렸다. 그녀의 건강은 가족에게 삶의 희망과 따스함을 가져다주었다.
본래는 가족의 단란함을 누려야 하는 노인이지만 그녀는 현재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파한 이유로 감옥에 갇혔다!
2018년 5월 10일 오전, 왕샤오즈는 수련생 리윈펑(李雲峰)과 함께 자신이 직접 경험한 파룬따파의 아름다운 진상을 세인에게 전달하다가 다른 사람에게 납치됐다. 그날 오후 2시쯤, 경찰은 왕샤오즈를 위협해 길을 안내해 그녀 집으로 가서 가택 수색을 진행하고 재산을 강탈했다. 왕샤오즈는 경찰에 의해 죄명을 뒤집어쓰고 차오양시 구치소에 불법 감금됐다.
소식에 따르면, 왕샤오즈는 차오양시 구치소에서 각종 시달림과 학대를 당했다. 구치소에서는 각종 수단으로 사람을 괴롭혔는데, 무더운 여름날 왕샤오즈는 또 매우 두꺼운 옷을 입어야 했고, 36명이 60㎡ 방 안에서 지내야 했으며, 매일 나무로 만든 평상에 앉도록 규정했고, 감옥 규정을 외우고 강제로 뉴스를 보게 했는데 보지 않으면 호통을 쳤으며 눈을 깜빡이는 것마저 허락하지 않았다. 10월 1일이 되면 강제로 사악한 공산당을 찬양하는 노래를 불러야 했다. 매번 명절이 되면 감방을 봉쇄하고 강제로 옷을 벗겨 검사를 했다. 매일 화장실에 가고 세수하는 것마저 시간을 고정했고, 매번 화장실에 갈 때는 네 사람을 초과해서는 안 되는데, 그렇게 하지 않으면 세워 두기 고문을 가했다. 어느 사람은 화장실에 가지 못해 줄곧 울었다. 왕샤오즈는 거의 온 겨울 동안 목욕도 하지 못했다.
1999년, 중국공산당이 정권을 이용해 파룬궁을 박해한 후, 왕샤오즈는 두 차례 불법 감금을 당한 적이 있는데 여태껏 어떠한 사과와 배상도 받지 못했다. 2018년 5월 10일, 차오양시 첸진(前進)분국 경찰은 왕샤오즈를 납치한 후 구치소로 보내 박해했다. 고희가 된 왕샤오즈는 감옥으로 납치돼 박해를 당했고, 집안에는 심장병을 앓는 남편이 밤낮 아내의 안위를 걱정하고 있다.
장쩌민이 발동한 참혹하기 그지없는 박해 중에서 박해자들은 성, 시에서부터 하급에 이르기까지 파룬궁수련생이 모두 선량하고 좋은 사람임을 명백히 알지만 직무나 생계, 자기방어 등을 위해 양심을 어기고 죄를 저질렀는데 이후 모두 심판에 직면할 것이다. 선악은 반드시 응보를 받는다. 아직 인과응보를 받지 않은 사람은 하늘이 그중에 아직 회개할 수 있는 사람에게 희망과 기회를 준 것이다. 사실 그들이야말로 이번 박해의 피해자이자 희생양이다. 게다가 인간 세상의 인과응보는 단지 세인을 각성시키기 위해서이지만, 지옥의 인과응보는 진정으로 업을 갚는 과정이며 또 대대손손에 화가 미친다.
아직도 파룬궁 박해에 참여하고 있는 모든 사람은 정신이 차려 다시는 중국공산당에게 속지 말고, 보잘것없는 이익을 위해 자신과 가족에게 갚을 수 없는 죄업을 짓지 말라. 옳고 그름을 분명히 가려 당신 내심에 숨겨진 정의를 굳건히 지키며, 구원의 손길을 뻗쳐 선량함을 보호해 자신과 가족에게 아름답고 밝은 미래를 주기 바란다!
(역주: 관련 박해 기관과 박해자 정보는 원문을 참조하시기 바란다.)
원문발표: 2019년 8월 3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더욱 많은 박해 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8/3/39096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