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통신원 허난보도)허난(河南)성 쉬창(許昌)현 링징(靈井)향 완루(灣魯)촌 파룬궁수련생 루순민(魯順民,남, 68)씨는 사람됨이 정직하고 선량하다.파룬궁을 수련하기 전에는 요추간판탈출,위장병,관절염 등을 앓았고,힘든 일을 하지 못했다.하지만 수련을 하고부터는 진선인(眞善忍)의 표준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도록 스스로를 요구했고,문제에 부딪히면 안을 향해 찾았다.그러자 얼마 안 돼 오랫동안 그를 괴롭히던 고질병이 치료도 하지 않고 나았으며,가정의 기둥역할을 할 수 있었다.
1999년7월 중공은 파룬궁을 미친 듯이 박해하기 시작했다.모든 선전기구를 이용해 파룬궁과 파룬궁수련생을 모함하고 비방했으며,박해를 하려고 핑계거리를 만들어 증오를 선동했다.루 씨는 진선인을 견지하며 사람들에게 진상을 명백히 알리다가 중공에게3번 선고를 당했다.
앞서 두 번은 불법선고로12년간 억울한 감옥살이를 했다(2002년5월 진상을 알리다 불법적으로 8년형 선고, 2011년6월 진상을 알리다 불법적으로4년형 선고).견정하게 파룬따파(法輪大法)를 믿는다는 이유로 옥중에서 전기충격과 혹독한 매질을 당했고 수면을 박탈당했다.또한,폭행으로 치아가 깨졌고,손가락이 불에 까맣게 타는 등 여러 가지 혹독한 고문을 당했다.이로써 심신은 거대한 상해를 입었고,아내는 억울하게 세상을 떠났고,가정이 파괴되었다.
2016년8월1일,루순민 씨는 쉬창시에서 진상을 알리다가 재차 경찰에게 불법납치,가산을 몰수당하고 쉬창시 구치소에 감금되었다. 2017년 초,루 씨는 웨이더우(魏都)구 법원에서 불법적으로5년형을 선고 받고 허난 신미(新密)감옥에서 박해를 당했다.
루 씨는 쉬창현 구치소에서 감금당한 기간에 밥을 제대로 먹지 못하고 매일 강제로10여 시간 노예노동을 했다.머리카락을 가공하는 일을 했는데,임무를 완수하지 못하면 허리띠로 맞았다.겨울에는 강제로 알몸에 찬물로 목욕하게 했다.
신미감옥에 감금된 기간,루순민 씨는 감옥경찰과 재소자들에게 고문을 당했다.
예를 들면, 12감구의 천유즈(陳有志),왕쑤이췬(王遂群)두 감옥경찰이 사무실에서 루 씨를 넘어뜨리고는 의자로 머리를 누르고 옷을 벗긴 후에 전기곤봉으로 전기충격을 가했다.입 안에도 전기충격을 가해 치아가 흔들리고 부러지기도 했다.전기충격 후에는 전기곤봉으로 몸을 때리고,손바닥으로 얼굴을 때렸으며 발로 몸을 마구 걷어찼다.
감옥경찰 천유즈는“당신이 전향하지 않으면 사는 것이 죽는 것만 못하게 만들어 버리겠다.”고 했다.그리고 재소자6명에게 루 씨를 혹독하게 매질을 하라고 지시했다.어느 날 밤,이 재소자들이 루 씨를 넘어뜨려 팔다리를 밟고는 불로 오른손 중지를 까맣게 태웠다.감옥경찰은 다른 사람이 이 일을 알까봐 은폐하려고 루 씨를 병원에 보내지 않았다.석 달이 지나도 루 씨의 손가락은 여전히 염증이 생겨 헐어서 곪았다.
6감구에서 감옥경찰은 재소자6명에게 루순민 씨를 엄격히 관리하고 박해하게 했다.욕하고 때리며 밤새 잠을 못 자게 했고,너무 맞아서 침대에서 일어나기도 힘들었다.
한번은‘전향서’를 쓰지 않는다는 이유로 재소자들이 손으로 루 씨의 넓적다리 안쪽 근육을 꼬집고,왼손 새끼손가락을 젓가락 사이에 끼웠다.젓가락이 끊어지자 나무 몽둥이를 끼워 상처투성이가 되었다.하루에 한 두 시간만 자게 했고,마지막에는 재소자들이 돌아가며 연속3일 잠을 못 자게 감시했다.그들은“눈을 깜박이기만 해도 때리겠다.”고 했다. 3일 후에 루 씨가 단식으로 박해를 저지하자 그들은 한동안 잠잠했다.
원문발표: 2019년 2월 19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2/19/38293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