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선량한 부부가 중국공산당에 감금되자, 마을 전체 205명이 석방요구 서명

[밍후이왕] (밍후이 통신원 산둥 보도) 칭다오(青島)시 자오저우(膠州)시 자오라이(膠萊)진의 두자오차이(杜兆財.50), 우루이팡(吳瑞芳.49) 씨 부부가 파룬궁(法輪功)을 수련한다는 이유로 중국공산당에 불법으로 납치 감금되자, 마을 사람들이 나서서 석방을 요구하는 청원서를 작성, 법원에 제출했다. “부부는 성품이 매우 너그러워, 누구나 좋은 사람들이라는 걸 알고 있다…… 그렇게 선량한 사람을 감금하다니 이해할 수 없는 일이다…… 우리 전체 마을 사람들은 그들 부부가 조속히 풀려나기를 바라며, 관계 공무원들이 공명정대하게 일을 처리하여 두자오차이, 우루이팡 씨 부부를 하루빨리 집으로 돌려보내주기 바란다.”

두자오차이 씨 부부는 2018년 8월 8일 오전, 거주지인 자오저우시 자오라이진 훙웨이(紅衛)촌에서 중국공산당에 불법으로 납치되어, 자오저우시 간수소와 칭다오 제2 여자간수소에 각각 감금된 후 이미 반년이 지났다. 원래 두자오차이 씨 부부에 대한 재판기일은 2월 19일로 고지되었으나, 하루 전날인 2월 18일 황다오(黃島) 법원 왕더청(王德成) 판사가 “재판이 무기 연기되었고, 차후 재판기일을 정한다.”고 변호사에게 전화로 통지하여, 재판은 무기 연기된 상태다.

두자오차이 씨 부부는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수련하며, ‘진선인(眞善忍)’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려고 자신에게 요구했다. 가정에서는 세 명의 노인을 모시고 있고, 시장에서 잡화상을 성실하게 운영하는 평판 좋은 부부였는데, 갑자기 중국공산당에게 불법적으로 납치되는 바람에 집에 있는 3명의 노인은 근심·걱정을 하고 있고, 2명의 어린 딸들도 아무 대책 없이 비통함을 금치 못하고 있는 상태다.

선량한 두자오차이 씨 부부가 중국공산당에 불법으로 납치 감금되자, 온 마을 사람들이 중국공산당의 처사를 온당치 못하다고 비난하며, 205명이 선량한 부부의 석방을 요구하는 청원서(선량함 증명)를 작성하여 연명으로 지장을 찍어 2월 18일 가족을 통해 법원에 제출했고, 또 부부가 무죄 석방돼야 한다는 내용의 서신을 발송했다.


청원서 내용

청원서(선량함 증명)

두자오차이 우루이팡 씨 부부는 훙웨이촌 사람으로 성품이 너그러워 밖에서는 성실하게 가게를 운영하며 신용이 매우 좋아 사람들로부터 칭찬을 받고 있으며, 집에서는 근면하게 작은 농지를 경작하고, 마을 사람들과 화목하게 지내는 좋은 사람들입니다.

그뿐만 아니라 부부는 효성스러워 집안의 세 명 노인을 극진히 모시는데, 마을 사람들은 늘 그런 모습을 목격하면서 “그 집 노인들은 정말 행복하다.”라고 말합니다. 효성이 지극한 아들 며느리의 보살핌을 받고 있어서 복을 누리기만 하면 되는 노인들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세 명의 노인들은 항상 행복한 웃음을 담고 있었습니다. 그들에게는 또 귀여운 어린 두 딸이 있는데, 온 가족이 아름답고 원만한 가정을 이루어 행복하게 생활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현재 파룬궁을 수련했다는 이유로 부부가 잡혀가서, 노인들은 큰 충격에 빠져 식음을 전폐하고 몸져누워 아들, 며느리가 돌아오기만을 학수고대하며 고통의 나날을 지내고 있고, 부모를 잃은 두 아이는 마음의 큰 상처를 입고 부모를 그리워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같은 마을 사람들로서, 그들의 고통을 차마 지켜볼 수가 없을 정도입니다. ‘이렇게 좋은 사람이 어찌 이렇게 되었는가?’하는 큰 의문이 마음속에 가득합니다. 마을 사람을 해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모범적이고 선량한 부부가 감금되었다는 것에 마을 사람들은 도저히 이해할 수 없으며, 이해할 수 없는 일입니다. 그 집의 노인과 아이들이 너무 가련합니다. 그들은 의지할 곳 없는 처량한 신세가 되었습니다. 가게를 운영할 사람도, 농사를 지을 사람도 없는데, 그들이 이 고통스러운 생활을 어떻게 이어갈 수 있으며, 어떻게 살아갈 수 있겠습니까!

우리는 같은 훙웨이촌 사람으로서 직접 서명하고 지장을 찍어, 너그럽고 선량하며, 효심이 지극하고, 도덕심이 높은 두자오차이 씨 부부를 증명하는 청원서를 작성해서 제출합니다. 우리 평범한 사람들이 관계 공무원들에게 청원하는 것이니, 공명정대하게 일을 처리하여 두자오차이 씨 부부가 하루속히 집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간곡히 청원합니다.

   
마을 사람들의 서명과 지장

두자오차이, 우루이팡 씨 부부가 중국 공산당에게 박해당한 자세한 내용은 ‘칭다오시 두자오차이 부부가 성실하게 장사를 하였지만, 믿음 때문에 모함을 당하다(靑島市杜兆財夫婦誠信經商因信仰遭構陷)’의 원문을 참조하시기 바람.

원문발표: 2019년 2월 22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2/22/38305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