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왕통신원 허베이보도) 2018년 10월 장기 휴가 기간, 허베이성(河北省) 창저우시(滄州市) 옌산현(鹽山縣) 파룬궁수련생 양웨량(楊月亮)은 거듭 3년 6개월 형 불법 선고를 받았고, 류원팅 역시 무고하게 2년 6개월 형을 선고받았다.
양웨량, 류원팅은 2016년 8월 4일에 다른 사람에게 위성텔레비전 수신기(신탕런 텔레비전을 시청할 수 있다고 함)를 설치해줄 때 악의적인 신고를 받아 성포진(聖佛鎮)파출소 경찰에게 납치됐다. 그 후 옌산현 구치소에 불법 감금됐다. 양웨량은 불법 감금당한 지 1개월 가까이 된 후, 옌산현 검찰원으로부터 불법 체포령을 받았다. 류원팅은 1개월 동안 불법 형사구류처분을 받았을 때, 보증금을 갈취당하고 보석으로 석방되어 집으로 돌아갔다. 그리고 또 6개월에서, 1년 가까이 ‘거주지 감시’를 당했다. 2018년 9월 25일, 류원팅은 거듭 감금당했다.
양웨량, 류원팅은 함께 모함 당했다. 가족은 그들을 위해 변호사를 3명 선임해 무죄변호를 진행했다. 2년 동안에 3번 불법 법정심문을 겪었는데, 변호사 3명이 이치에 맞고 근거가 있는 무죄변호를 진행했다. 3차 개정 장소는 재판과 어울리지 않는 구치소였다. 2017년 8월 17일, 첫 번째 불법 개정을 진행했는데, 검찰원에서는 법정에서 증거가 부족해 수사를 보충하도록 제기했다. 2017년 12월 11일 두 번째 개정을 진행했는데, 법정에서 ‘진선인(眞善忍)국제미술전람회’시디를 20분쯤 방송했다. 변호사는 미술전람회의 화면, 음악은 모두 아주 아름답고, 자비와 상화함이 흘러넘친다고 말했다.
그러나 2018년 10월 장기 휴가 기간, 허베이 창저우 옌산현 법원에서는 양웨량에게 무고하게 3년 6개월, 류원팅에게 2년 6개월 형을 선고했다.
3번의 불법 법정심문을 진행한 상황은 밍후이왕 문장 ‘허베이 창저우시 70세 류원팅이 법정에서 구류 당하다’, ‘2년 가까이 불법 감금당한 허베이 양웨량, 세 번째로 불법 개정 받아’ 등을 참조하기 바란다.
양웨량은 자신의 믿음을 견지한 것 때문에 10여 년 동안 억울한 옥살이를 당하고 인간의 고난을 경험했다. 중공(중국공산당) 장(江) 씨 집단의 박해는 동시에 그의 가정에도 극심한 재난을 가져다주었다. 친척, 친구, 심지어 양심이 있는 공검법(공안, 검찰, 법원)의 인원은 모두 그가 박해를 당한 조우 및 그의 고결한 신앙에 대한 확고함에 감개한다. 류원팅은 이미 칠순에 가까우며, 이 촌에서 공인하는 선량한 좋은 사람이다.
신탕런 텔레비전은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중국인 텔레비전이다. 그의 프로그램 내용은 아주 풍부하고 객관적이며 상세하고 확실하다. 신호는 전 지구, 전 세계에서 모두 받아 볼 수 있는데, 중국인이 시청하는 것이 위법인가? 중국의 어떤 법률을 파괴했는가? 사실 국민이 더욱 많은 사실 진상을 아는 것이 두려워 그것의 죄악을 덮어 감추려고 ‘법률’의 허울을 쓰고 국민을 박해하는 것이다.
관련 책임 기관의 정보는 원문을 참조하기 바란다.
원문발표: 2018년 10월 16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10/16/37583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