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4년 억울한 재판 당한 후베이 잉청 슝지웨이, 다시 억울한 판결 받아

[밍후이왕] (밍후이왕 통신원 후베이 보도) 9월28일,후베이성(湖北省)안루시(安陸市) 법원에서는 잉청(應城)파룬궁수련생 슝지웨이(熊繼偉)에 대해4년6개월 형 불법 판결을 선고했고,아울러5천 위안(약 82만 원)의 벌금을 판결했다. 현재 슝지웨이는 샤오간시(孝感市)중급인민법원에 상소를 제기했다.

슝지웨이(남)는 올해48세이다.후베이 의과대학을 졸업했고,후베이성 솽환(雙環) 병원내 소아과의 한 의사이다.그는1996년부터 파룬궁을 수련해 심신에 이로움을 얻었다.그는 진·선·인(真·善·忍)의 표준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려 했다. 슝지웨이가 있는 직장은 향진 병원이다.현지 경제가 불경기일 때,다른 의사는 분분히 직장을 옮겼다.그는 병원의 인품과 재능이 모두 훌륭한 의사로서 줄곧 남아있었다.

슝지웨이는 사람됨이 선량했다.게다가 다른 사람을 기꺼이 도왔으며,환자나 동료들과 친척처럼 함께 살았다.이번에 그가 납치당한 후,환자,동료들은 모두가 관심 있게 그의 처지를 문의하고 걱정했다.어떤 환자는 병원으로 뛰어가 그의 상황을 알아보았다.이렇게 다른 사람을 탄복케하고 사랑받는 의사는 중공(중국공산당)이 파룬궁에 대한 박해 중에서 오히려 진·선·인(真·善·忍)을 믿은 것 때문에 잔혹한 박해를 당해,그를 이해하는 많은 민중이 확실히 받아들이기 어렵게 했다.

2017년11월7일,슝지웨이는 직장에서 출근하다가, 후베이성 한촨시(漢川市)국가보안경찰과 한 패가 된 잉청시 둥마팡(東馬坊)파출소 경찰에게 납치됐다.(동시에 납치당한 사람은 또 다른파룬궁수련생 2명 더 있음)중공 인원은 그의 집에 사람이 없는 상황에 불법으로 가택 수색을 진행해 대법 서적 등 개인 물품을 강탈했다.뒤이어 슝지웨이는 불법 구류처분을 받았는데,기한은 보름 동안이다.

보름 기한이 되어 가족은 마중 갔다가, 오히려 사람은 이미 후베이성 판차오(板橋)세뇌반으로 보내졌다는 통지를 받았다. 1개월 후,슝지웨이는 형사 구류처분으로 옮겨져 또 구치소에 불법 감금됐다.그 후 체포를 당해 기소됐으며, 2018년9월19일에 이르러 불법 재판을 받았다.

소식에 따르면,이번에 슝지웨이 등 파룬궁수련생이 박해당한 원인은 다음과 같다: 후베이성 정법위(정치법률위원회)의 한 구성원이 향으로 돌아오는 도중에 길옆에 파룬궁 진상 현수막이 걸려있는 것을 보았는데,악의적으로 상급에‘신고’했고,후베이성 성위원에서는 샤오간시 정법위를 독촉해 일을 처리하도록 했다.듣기로는 이 일은 또 공안부를 놀라게 했다고 한다.개정하는 그날 후베이성과 샤오간시의 일부 진상을 분명히 알지 못하는 사람이 와서 참여했다.

개정하기 전,안루시 법원 형사청 청장 양야오룽(楊耀龍,역시 이번에 법정 심문을 진행한 재판장임)은 구치소로 가서 슝지웨이 등파룬궁수련생 3명을 만났을 때,그들에게 자백하도록 했는데,그렇게 하지 않는다면 곧3년에서7년 형 판결을 선고하겠다고 말했다.슝지웨이는 자신의 무죄함을 견지했다.

불법 법정 신문을 진행할 때,변호사는 무죄 변호를 진행했고,아울러 검찰관의 고발을 법률 각도에서 뒤집었다.슝지웨이도 자신을 위해 무죄 변호를 진행했다. 그 기간,그가 파룬궁을 언급하기만 하면,재판장은 그를 중단시켰다.전체 법정 심리 중,슝지웨이는 태연하게 판사의 물음에 직면해 차분하고도 예의를 잃지 않고 판사와 검찰관 등 인원을 존중하며,대법제자의 풍채와 도량을 펼쳤다.

그러나 안루 법원 합의청에서는 법률과 사실을 돌보지 않고,변호사의 변호 의견을 받아들이지 않으며,슝지웨이가 무죄함을 분명히 알면서 오히려 사건이 발생한 후 슝지웨이에 대해 억울하게4년6개월 형 판결을 선고했다.게다가5천 위안의 벌금을 판결했다.

현재 슝지웨이는 이미 샤오간시 중급인민법원에 상소를 제기했다.

중공이1999년7월에 파룬궁을 박해해서부터 슝지웨이는 다년간 박해를 경험했다. 1999년10월,슝지웨이는 법에 따라 베이징에 들어가 파룬궁을 위해 청원했다가, 1년6개월 형 불법 노동교양처분을 받았다.이로 인해 그는 당시 그때 그 다음 달에 혼례를 진행하기로 정한 것을 핍박에 못 이겨 취소했고,아울러 공직에서 해고당했다.

2001년,슝지웨이의 딸이 출생하기2개월 전,그는 구치소에 불법 감금당했다. 그가 돌아왔을 때 그의 딸은 이미 몇 개월이 되었다.

2002년,그는4년 형 불법 판결을 선고받아 후베이성 사양(沙洋)판자타이(范家台) 감옥으로 보내졌을 때,그의 딸은 첫돌도 되지 않았다.악명이 극히 높은 이 판자타이 감옥에서 그는 많은 잔혹한 박해를 당했다.단식한 후,야만적인 음식물 주입,혹독한 구타,전기 충격,독방 감금 등을 당했다. 4년 기한이 찬 후,현지 불법 인원은 강제로 슝지웨이를 감옥에서 직접 후베이성 판차오 세뇌반으로 납치해 계속 박해를 진행했다.

2008년,사당이 올림픽을 열 때,그는 직장에서 납치당했다.게다가1년 형 불법 노동교양처분을 받았다.더욱 황당한 것은‘노동교양판결서’는 모두 거짓으로 꾸민 것이었다.그는 대학 본과 학력이었는데 중학교 문화 학력으로 쓰여 있었고, 의사가 노동자로 쓰여 있었다.판결서 위에서는 그의 집에서 어떠어떠한 물품을 수색해냈다고 말했는데,이것은 전부 터무니없이 날조해 낸 것이었다.경찰은 그의 집 문마저 들어가지 않았는데,이‘증거’들은 어디에서 온 것들인가?

관련 박해 기관과 박해자의 정보는 원문을 참조 바람

원문발표: 2018년 10월 17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10/17/37589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