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왕 통신원 톈진 보도)톈진시(天津市)우칭구(武清區)다량진(大良鎮)난쓰바이후이촌(南四百戶村)파룬궁수련생 가오옌훙(高豔紅)은 원래 몸에 여러 가지 질병을 앓았는데,행운스러운 것은 파룬궁을 연마해 얼마 되지 않아 전신의 병이 모두 나은 것이다.가오옌훙은 사람됨이 선량하고,노인에게 효도했으며,남편을 선하게 대했다.그녀 남편은 성질이 좋지 않아 그녀가 파룬궁을 수련함을 허락하지 않았고,그녀에 대해 늘 싸움을 크게 벌였다.어느 한 번은 그녀를 구타했는데,책상 다리마저 구타로 부러졌다.더욱 심각한 것은,그녀가 나가서 진상 알림을 허락하지 않기 위해,뜻밖에 전동차마저 때려 부수었다.그러나 그녀는 대법에 대한 확고함과 대법의 법리 진선인(真善忍)에 따라 완전히 좋은 사람이 되어 진정하게 때려도 되받아치지 않고,욕을 해도 말대꾸하지 않았다.
바로 이렇게 선량한 한 부녀자는2018년5월7일에 이웃 마을로 가서 진상을 알렸다가 촌 서기에게 신고를 당한 후 현지 파출소로 납치됐다.그 후 우칭 구치소로 보내져 보름 동안 감금당했다.그녀는 단식으로 박해를 반대한 이유로,보름 동안 아무것도 먹지 않았다.
가오옌훙이209호에서 감금당해 단식한 다섯 번째 날,호장(號長,감방에서 관리를 책임진 죄수)천위화(陳玉華)는“당신이 더 먹지 않으면 나는 상부에 보고하겠습니다.당신이 쓰러지면 나는 책임질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다.가오옌훙은“그럼 당신은 상부에 보고하세요.”라고 말했다.여교도관은 천위화에게 두유 가루를 가져다가죄수를 시켜 그녀에 대해 강제로 음식물 주입을 하도록 했다.이틀 동안 주입했는데,가오옌훙은 전부 토해냈다.죄수 모수위(莫淑玉)는“나에게는 그녀가 토해내지 못하게 하는 한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손으로 코를 잡고 입안에 숟가락 하나 넣으세요.그리고 두유 가루를 잘 섞어서 입안에 쏟아 넣고 맨 마지막에 수건으로 입을 막으세요”라고 말했다.죄수들은 어떤 때에는 그녀를 땅에 눌러 넘어뜨렸고,어떤 때에는 그녀를 침대 위에 기대게 하고 어떤 사람이 그녀의 다리 위에 앉아 두 손을 꽉 잡고 움직이지 못하게 했다.두유 가루를 어떤 때에는 너무 차지게 섞어 삼킬 수도 없고 토해낼 수도 없었다. 매번 그녀가 몸부림치지 않아서야 수건을 치웠다.
두 차례는 공안국 경찰이 가오옌훙을 끌고 한의원으로 가서 몸 검사를 받았다.그들은 그녀에게 수갑,족쇄를 채워 그녀를 쇠창살의 차량에 실었다.병원에 도착해 그녀는 많은 사람을 보고 곧 큰 소리로“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탈당해 평안을 유지하세요!”라고 외쳤다.
구치소 문 밖으로 돌아와 그녀는 곧 계속“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탈당해 평안을 유지하세요!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사부님 안녕하십니까!”를 외쳤다.경찰은 그녀의 얼굴 부위에 고춧가루 물을 뿜었다. 첫 번째로 다 뿜고는 그녀를 감방으로 끌고 돌아왔는데,수갑,족쇄를 모두 차고 있었다.죄수들은 그녀가 눈을 뜨지 못하는 것을 보고,곧 그녀의 옷을 벗겨내 뜨거운 물로 그녀에게 몸을 씻어주었다.왜냐하면 그녀들이 음식물을 주입할 때 고춧가루 물에 묻을까 두려워서였다.
두 번째로 병원에서 돌아와 가오옌훙은 여전히 높은 소리로“파룬따파하오!쩐싼런하오!사부님은 좋습니다!”를 외쳤다.그들은 여전히 그녀에게 고춧가루 물을 뿜었다.감방에 들어서자 죄수 천위화는“이번에는 냉수를 그녀에게 부으세요”라고 말했다.죄수들은 가오옌훙의 옷을 모두 벗겨,그녀에게 작은 책상 위에 앉도록 핍박해, 냉수를 부었다.가오옌훙은 냉수를 맞아 숨이 쉬어지지 않았다.
단식한 열두 번째 날,그녀들은 가오옌훙을 의자 위에 채워 놓고 그녀에게2시간 넘게 링거를 맞혔다.다 맞힌 다음 그녀들은“돌아가서 밥을 드세요”라고 말했다.가오옌훙은 확고하게“먹지 않겠어요!”라고 말했다.
단식을 진행한 열네 번 째날,이번에 죄수들은 음식물을 주입함에 큰 숟가락을 바꿔 가오옌훙의 입안을 함부로 찔렀다.이로 인해 그녀의 입안은 피범벅이 되었고,사람 전체는 피골이 상접할 정도로 여위었다.다시 신체검사를 진행할 때,가오옌훙의 각항 지표는 모두 불합격이었다.혈압 증상이 나타난 동시에 흉강은 전부 검은 점이었고,목 위에는 또 계란 크기만 한 덩어리가 생겨났다.
단식한 열다섯 날째,죄수들이 막 음식물을 주입하려 하는데 감방 대문이 열렸다.그녀를 보러온 경찰이 주입할 필요가 없다고 외쳤다.어제 병원 검사에서 림프종 말기라는 진단이 내려졌다.구치소에서는 사람이 안에서 죽을까 두려워 보석한다는 명목으로 보석금 만 위안(약 162만 원)을 갈취해 가족에게 가오옌훙을 집으로 데려가도록 했다.
가족이 그녀를 병원으로 보내 치료를 받게 하려 했으나,가오옌훙은 단호히 가지 않았다.그녀는 법공부와 연공을 통해 보름 넘는 동안에 완전히 정상적인 건강을 회복했다.지금 이미 무슨 일이든지 모두 할 수 있다.
공검법(공안,검찰,법원)의 사건에 연루된 직원은 그녀의 몸이 이미 정상으로 회복한 것을 보더니 또 여러 차례 그녀에 대해 교란을 진행했다. 7월의 어느 하루,공안국 경찰은 가오옌훙의 딸에게 전화를 걸어 가오옌훙을 구치소로 한 번 가도록 하라고 했는데,예심과였다.딸이 차를 몰고 가오옌훙은 여동생과 함께 갔다.공안국의2명의 경찰은“당신은 잘 협력해야 합니다. 형식적으로만 합니다.”라고 말했다.예심과에 들어가서 몇 분 동안 방안에 앉아있다가 곧 그녀에게 돌아가라고 했다.
9월에 이르러 경찰은 전화를 걸어 가오옌훙을 구치소로 가라고 말했다.이번에 그녀는 딸과 함께 갔다.경찰은 그녀들에게 방안으로 들어오게 했는데, 방안에는2명이 있었다.한 사람은 남자 경찰 장(張)씨이고 한 사람은 여경이었다.남자 경찰 장 씨는“당신들에게 두 차례나 전화를 걸었는데도 오지 않았습니다.더 오지 않는다면 당신들에 대해 지명수배를 내리겠습니다.”라고 말했다.경찰 장 씨는“당신들 집에서 백여 개의 작은 조롱박을 수색해냈는데 어디에서 가져온 것입니까?”라고 말했다.가오옌훙은 이2명 경찰에게 진상을 알렸다.맨 마지막에 경찰은 그녀에게 서명하도록 했는데,그녀는 서명하지 않았다.경찰 장 씨는 서명하지 않으면 법원으로 가서 판결을 내려야 한다고 말했다.가오옌훙의 딸은 당시 놀라서 울었다.집으로 돌아온 후,가족은 경찰의 압력 때문에 시시각각 가오옌훙에 대해 엄밀하게 감시했다.한 시간 동안 그녀를 보지 못하면 차를 몰고 곳곳에서 찾았다.
진심으로 공검법사(공안,검찰,법원,사법)부서의 법을 집행하는 직원이 대법 진상을 잘 이해하여 좋은 사람으로 되는 도리를 명백히 알고,눈앞의 보잘것없는 이익을 위해 자신의 양심을 어겨 타인을 상해하지 말기를 바란다. 선악에는 인과응보가 있음은 천리로,선악에는 결국 인과응보가 있다.대법을 선하게 대하면 하느님은 평안을 선사한다.자신과 가족의 목숨을 애들 장난으로 여기지 말라.당신들이 속죄할 기회는 이미 많지 않으므로,심사숙고한 후 행하며,자신이 후회하지 않고 유감을 남기지 않는 현명한 선택을 하기 바란다.
원문발표: 2018년 10월 8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10/8/37551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