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단지 새해 달력 한 권으로, 선량한 부녀자가 4년 형 억울한 판결 당해

[밍후이왕] (밍후이왕 통신원 허난 보도)단지‘새해 달력’한 권으로 인해 허난(河南)상추(商丘) 쑤양구(睢陽區) 법원1심에서는 파룬궁수련생 황슈란(黃秀蘭)에 대해 불법으로4년 형 판결을 내렸다.게다가5천 위안(약 81만 원)의 벌금을 갈취했다.

상추시 쑤이양구 법원에서는8월10일, 황슈란에 대해 불법 재판을 진행한 후,사실과 변호사가 법에 의거해 이치에 맞고 근거 있는 변호를 돌보지 않고,여전히 법을 어겨 재판했다. 단지 새해 달력 한 권 때문이다.이 달력은 이른바 신고인의 손에서7개월이 넘게 전전해서야 업무 담당 검사에게 도착했는데,좋은 사람을 모함하고 좋은 사람을 모함하는 것도 아주 쉬운 것이 아님을 볼 수 있다.

이번 불법 판결은8월 말에 황슈란에게 통지했다.황 씨는 현장에서 상소를 제기했으나,그들은 인정하지 않았다.그 후 가족의 노력과 황 씨가 견지한 상황에 그제야 어렵게 상소를 제기했다.지금 상소 사건은 이미 허난 상추시 중급인민법원에 이송됐다.

황슈란은 예전에 황슈메이(黃秀梅)라고 불렸다. 1971년5월21일 출생했고, 상추시 쑤이양구에서 거주했으며 자영업자이다.파룬궁(法輪功)을 수련한 후,진선인(真善忍)에 따라 좋은 사람으로 되었고,자신이 예전에 앓던 여러 가지 질병-간질병,심각한 피부염 등을 포함해 모두 나았다.

2017년12월15일,황슈란은 상추시 쑤이양구 샹쥔로(香君路)와 카이쉬안로(凱旋路)교차로에서 한 행인에게2018년의 길상와와(吉祥娃娃) 새해 달력 한 권을 선사했다.이 사람은 런원주(任文珠)라고 불렸고,쑤이양구 가도사무실 업무 직원이었다.그녀는 황 씨를 무고함에,먼저 지역 사회 주임에게 전화를 걸었고 그 후에는 상추시 신청(新城) 공안분국 경찰과 상추 쑤이양 국가보안대대 경찰을 불러왔다.그녀는 줄곧 황 씨를 미행했고,잇따라 많은 사람을 불러왔다.맨 마지막에 몇 리 밖에 있는 현 정부 소재지에 있는 한 세탁기 수리점에서 세탁기를 수리하고 있는 황 씨를 납치했고,아울러 그녀의 집에 대해 가택 수색을 진행했다.그녀 형부와 아이마저 가만두지 않고 함께 구치소로 납치해 박해를 진행했다.공안 경찰은 가족의 몇만 위안을 갈취한 후 비로소 두 사람을 석방해 집으로 돌려보냈는데,이 사건에서 오히려 소위 ‘증인’으로 간주되었다.

2018년8월10일,상추 쑤이양구 법원에서는 불법으로 황슈란에 대한 이른바‘법정 심문’을 진행했다.황슈란은 정당하고 날카롭고 엄숙하게 판사,검찰관,배심원에게,파룬따파(法輪大法)는 정법으로 자신의 병을 치료했고 자신의 도덕을 제고시켜 자신은 장사를 할 때(참기름을 팔았음)종래로 저울눈을 속이지 않았고 남을 속여 재물을 빼앗지 않았다고 알려주었다. 그녀는 “나는 자신이 완쾌되었기에 다른 사람이 잘되게끔 하려고 했는데,내가 누구를 상해했나요?나는 더구나 무슨 조직을 이용하지 않았고,또 어느 조목의 법률 집행을 파괴하지도 않았습니다.”라고 말했다.심판장,검찰관은 모두 이치가 닿지 않아 말문이 막혔다.

위난(雲南)에서 온 인권 변호사가 법정에 나서서 황슈란을 위해 무죄 변호를 했다.우선 고의로 이번 법정 심문을 진행한 검찰원,법원에서 변호사의 정규적인 합법적인 수속을 받아들이지 않아,하마터면 당사자와 변호사의 변호권이 불법으로 박탈당할 뻔 한 것 때문에 유감스러움을 깊이 표시했다.법정 변론 과정 중,변호사는 한 조목씩 검찰관의 기소를 반박했다.검찰관은 반박을 당해‘만신창이가 되어‘말문이 막혔다.맨 마지막에 뜻밖에 부끄럽고 분한 나머지 화를 내며,변호사의‘밥그릇’으로 변호사에게 파룬궁을 위해 변호하지 말라고 위협했다.

변호사는 말했다. 우리가 오늘 이곳에 앉아 이렇게 선량하고 무고한 여성을 심판하는데,나는 마음이 아프다.우리는 그렇게 많은 납세자의 돈을 낭비하며,국가,정부의 자원을 동원해 선량한 민중에 대해 심판하고 박해를 진행하는데,이것은 얼마나 마땅히 해서는 안 되는 것인가.지금P2P 금융사기, 독 백신 등 국가 경제와 국민 생활에 연관된 공공의 큰 사건은,공,검,법(공안,검찰,법원)이 붙잡지 않고,심문하지 않는데 마음이 아프다.

변호사는 헌법,법률,사법 해석,인권,신앙 자유 등 방면 및 사회에 위해를 가져다주지 않았고,법률을 적용함이 잘못되었으며,증거 출처가 불법적인 등으로 황슈란이 무죄임을 증명했다. 그녀를 납치함은 바로 국민에게 상해를 가하는 것이다.

상추 중급인민법원 판사가 사실을 똑똑히 조사하고,법에 따라 황 씨가 무죄라고 고쳐 판결을 내리며,상추 국민에게 약간의 희망을 줄 수 있기를 바란다.무죄로 이 사건을 처리하는 것은 누구를 막론하고 모두 좋은 점이 있는 것이다.희망하건대 판사가 각성해 좋은 미래를 선택하여,다시는 하늘이 중공을 소멸하는 순장품으로 되지 말기를 바란다.

(대법제자 황슈란을 박해함에 참여한 기관 및 개인의 정보는 원문 참조)

원문발표: 2018년 9월 18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9/18/37398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