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산시 리취안현 6명 파룬궁수련생 불법 징역형 당해

[밍후이왕] (밍후이왕통신원 산시보도)산시(陝西)성 자수이현(柞水縣)법원에서는2018년7월19일, 20일에 불법적으로 리취안현 파룬궁수련생 리메이화(李美化)와 그녀 남편 위안위룽(袁玉龍),리징(李靜),무밍우(穆明武),량더춘(梁得春),쥐샤오핀(苟小頻) 6명에 대해 재판 박해를 진행해,불법적으로 장애인 여성 리메이화에게3년6개월,그녀의 남편 위안위룽은3년 형,리징 16개월 형,무밍우13개월 형,량더춘10개월 형,쥐샤오핀은8개월 형을 선고했다.

자수이현 법원에서는 또 기자를 불러 법원3층에TV를 설치해 생방송을 진행했는데,많은 간부와 군중을 끌어와 수치도 모른 채 그들의 재판 박해를 공개했고,파룬궁에 대해 유언비어를 날조하고 모독해 진상을 분명히 모르는 군중을 속이고 공갈 협박했다.

그 기간,가족은 리메이화,위안위룽에게 변호사를 선임했는데 법원 측은 면회를 허락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또 법정심문에 참가함도 허락하지 않았다.리징은 변호사를 선임하겠다고 거듭 요구했지만 거부당했다.경찰이 꾸민 서류 안의 많은 물건들은 모두 범죄를 저지른 경찰 자신이 날조한 것으로,박해를 당한 파룬궁수련생은 전혀 몰랐다.리징은 법정에서 정의로운 변호를 진행했다가 판사에게 강제로 저지당했다.위안위룽,리징은 뤄난시(洛南市)중급인민법원에 항소했지만 억울한 징역형이 유지됐다.

9월9일,리메이화는 시안(西安)여자감옥으로 납치돼 박해 당했다.남편 위안위룽은 산시 웨이난(渭南)감옥으로 납치돼 박해 당했고,두 부부는 또 법원에 의해 벌금으로1만 위안이 넘는 돈을 갈취당했다.량더춘은3천 위안의 벌금을 갈취당했는데,친척이3천 위안을 내줘서야 집으로 돌아왔다.쥐샤오핀은 지금 이미 집으로 돌아왔다.

리메이화는47세쯤으로 어려서부터 병에 걸려 걸을 때면 두 다리를 절뚝거려 줄곧 쌍지팡이에 의지해 걸었다.과거에는 물 한 통도 들지 못했다.밭의 농사일을 한다는 것은 더욱 말할 필요가 없다.그러나 그녀는 파룬궁을 배워 연마한 후,지팡이는 떠날 수 없었지만 집안일은 할 수 있었고 밭일도 할 수 있었으며,또 소형 삼륜차를 몰고 장에 갈 수 있었고,일용잡화점을 경영해 집안에 보탬에 됐다.리메이화는 주민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사람으로 수년간 줄곧 이웃과 서로 다툼 없이 평화롭게 살았다.

2017년10월11일 오후4시가 넘어서2~3대의 공안차가 그녀 집문 앞으로 가서 리메이화를 끌어가려 했다,옳고 그름을 묻지 않고 문에 들어서자마자 수사를 진행했다.리메이화는 이를 허락하지 않고 그들에게 증명서를 보여 달라고 했다.주민들은 그제야 자수이현 국가보안대대 궈수친 무리임을 알게 됐다.궈수친은 영장을 꺼내지 못했고 사오링(昭陵)파출소,리취안현(禮泉縣)공안국,시 공안국에 전화를 걸었다.거부당한 후 궈수친은 어쩔 수 없이 수하에게 자수이로 돌아가 수색영장을 얻어 오게 하는 수밖에 없었다.

궈수친이 어떻게‘상부’에 보고했는지 모르지만 뜻밖에 특수 경찰이 왔다. 40여 명의 사람이 머리에 철모를 쓰고 총을 메고 총알을 장전하고 마을 입구를 봉쇄했다.그리고 불법적으로 리메이화의 집에 대해 수사를 진행해 리메이화의 집을 깡그리 강탈했다.그중에는 컴퓨터,프린터, CD,종이 자르는 칼,천공기,집게,제본기,은행카드를 모두 강탈했다.이 외에 촌 간부는9천 위안의 돈을 되찾아왔다.촌 간부는“이 돈은 아이 공부에 사용하는데, 당신들이 가져가면 아이는 어떻게 생활하겠어요?”라고 말했다.

궈 대대장은 그렇게 많은 개인 재물을 강탈하고도 증명서를 남겨주지 않았고,리메이화를 자수이 국가보안대대로 납치했다.이 전(2017년10월10일쯤)에 자수이현 공안국 국가보안대대에서는 불법적으로 자수이현에서 진상을 알린 리취안현 치간진(叱幹鎭)파룬궁수련생 량더춘(梁得春)을 구류했다.량더춘의 친정집은 자수이자현(柞水家縣)이었다.

11월1일,리메이화의 가족은 베이징 변호사를 선임해 자수이현 구치소로 가서 리메이화를 면회했는데,접대하는 경찰은 변호사에게“누가 당신들을 데려왔어요?”라고 캐물었다.변호사는“의뢰인의 딸이 나를 청했지요”라고 말했다.경찰은 또“당신은 그녀의 딸과 어떻게 연락했어요?”라고 묻자,변호사는“우리가 연락한 것을 당신에게 보고해야 하나요?변호사 선임이 위법인가요?”라고 반문했다.경찰은 말문이 막혔다.변호사가 이어서“나는 내 의뢰인을 만나겠습니다”라고 말하자,경찰은“안 돼요.지금 리메이화에게 ‘전문사건팀’을 설립해 주었기에 그녀를 만나려면 반드시 전문사건팀 팀장 당핑더(黨平德,자수이현 공안국 형사 정찰대장)의 동의를 거쳐야 합니다”라고 말했다.

뒤이어 변호사는 또 자수이현 공안국으로 가서 국가보안대대 대대장 궈수친 등 직접 리메이화 박해에 참여한 담당 직원을 만나겠다는 요구를 제기했으나 그들은 모두 피하며 만나주지 않았다.

2018년1월11일,오후3시쯤,자수이현 공안국에서는 집안에10세쯤인 남자아이를 남긴 채 리메이화의 남편 위안위룽을 납치했다.

리취안현 파룬궁수련생 무밍우,거우샤오핀,리징은2017년12월11일에 자수이로 가서 진상을 알렸다가 또 자수이현 공안국 경찰에게 납치됐다.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수련해 진선인(眞·善·忍)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려 하고,가정과 사회에 복과 이로움을 가져주며,대중의 도덕성을 향상시켰는데 합법적일 뿐만 아니라 마땅히 표창을 받아야 한다.파룬궁수련생은 근본적으로 붙잡히지 말고,기소를 당하지 말며,재판을 받지 말아야 한다.파룬궁수련생이 바른 믿음을 견지하고 진상을 똑똑히 알림은 공정한 평가를 요구하는 것일 뿐만 아니라 역시 사회 정의를 바로잡고 모든 중국인이 좋은 사람으로 되는 권리를 수호하는 것으로,헌법과 법률의 보호를 받아야 함이 마땅하다.

중국공산당 장쩌민 집단이 이번 집단학살적인 박해를 발동하고 유지함은1억 명이 넘는 파룬궁 수련생과 그들의 가족에게 극심한 고난을 주었다.동시에 좋은 사람을 무고한 이번 박해도 중국의 법치를 점점 타락하게 만들었고,또 중국 사회의 도덕성을 함락되게 했다.모든 중국인은 모두 이번 박해의 피해자다.생각해 보라.좋은 사람이 되려 함을 허락하지 않고,진실한 말을 하면 박해를 당하는 사회가 두렵지 않는가?당신은 당신의 아이가 그런 사회에서 생활함을 원하는가?

(역주:관련 박해자의 정보는 원문을 참조 바람)

원문발표: 2018년 9월 15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더욱 많은 박해 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9/15/37384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