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대륙 파룬궁 수련생
[밍후이왕] 2018년 7월 22일, 대기원 탈당 사이트에는 헤이룽장성(黑龍江省) 경찰의 탈당 성명이 올라왔다. 이 경찰은 여러 차례 파룬궁 박해에 참여했으나, 박해받은 수련생은 그를 원망하지 않았으며, 공산사당(邪黨)에서 탈퇴하면 평안을 보장받는다고 하며 선의로 탈당을 권했다. 이 경찰은 수련생들의 무사무아한 경지에 감명 받았으며, 공산당은 부정부패로 인해 희망이 없다는 사실을 분명히 깨닫고는 가입했던 당·단·대(黨·團·隊) 조직에서 탈퇴하기로 했다.
아래는 이 경찰의 탈당 성명이다.
“나는 파출소 형사로 여러 차례 파룬궁 수련생 박해에 참여했습니다. 최근에 우연히 우리에게 박해당한 파룬궁 수련생을 만났는데 그는 우리를 원망하지 않고 내가 양심 있는 경찰인 것을 알고 있다고 했습니다. ‘우리는 모두 중국인의 자손입니다. 나는 진정으로 당신이 행복하길 바랍니다. 중공 악당의 박해는 모두 불법입니다. 중공은 진선인(眞善忍)을 믿는 선량한 좋은 사람들을 박해했기에 악보(惡報)를 받을 것입니다. 그뿐만 아니라 중공 악당은 부정부패를 저지르고 있습니다. 당신은 중공 악당이 국가와 국민에게 해를 끼치는 것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더는 악당의 희생양이 되지 말고 빨리 삼퇴(三退)하여 평안을 보장받으세요.’ 나는 중공 악당이 부패하여 희망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최근 우리 파출소에서 소장이 진급하는 데 백만 위안(한화 약 1억6천만 원)의 뇌물을 썼다고 들었습니다. 나에게 박해받은 파룬궁 수련생이 오히려 나를 걱정해 주는 선량한 마음에 감동하였습니다. 나는 중공 당·단·대(黨·團·隊) 조직에서 탈퇴하며, 더는 좋은 사람들을 박해하지 않겠습니다.”
파룬궁 수련생들은 선량하고 평화로운 좋은 사람들입니다. 공산당은 부패했을 뿐만 아니라 좋은 사람들을 헐뜯고 모독하며 박해하고 있습니다. 갈수록 많은 사람이 그 사악한 본질을 똑똑히 알고서 양심의 선택을 하고 있습니다.
원문발표: 2018년 7월 25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7/25/37159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