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허난 광산현 젠쉐푸, 허위안랑 또 불법 선고 당해

[밍후이왕] (밍후이왕통신원 허난보도)허난(河南)신양시(信陽市)광산현(光山縣)파룬궁수련생 허위안랑(何遠朗),젠쉐푸(簡學富)가2017년12월15일에 각각 5년, 4년6개월 형 불법 선고를 당한 후 상소를 제기했다. 2018년3월9일 오전,신양시 중급인민법원의 판사2명은 광산현 구치소로 가서 억울한 판결을 유지한다고 선고했다.

신양시 중급인민법원은 국가 법률을 무시하고 조사하지 않았으며,확인하지 않고 공개 복심을 진행하지 않았다.또한,가족과 변호사에게 통지하지 않은 채,독단적으로‘원심을 유지하는 종심 판결한다’는 위법 결정을 내렸다.

허위안랑(44세)은 심각한 위장병에 걸린 적이 있는데,병을 치료할 돈이 없었다.생명이 위급해졌을 때,그는 파룬궁을 수련하기 시작했는데 위장병을 치료하지 않았는데,자연히 완쾌됐다.믿음을 포기하지 않는다는 이유로,여러 차례 납치,불법 감금을 당해 차례로7년 넘게 억울한 옥살이를 당했다.

젠쉐푸는 올해48세며 대학 본과를 졸업했고,고등학교 교사다.예전에 간 복수 증상이 나타나 다양한 치료를 받았으나 효과가 없었다. 1999년 봄에 파룬궁을 수련한 후,얼마 되지 않아 병이 있던 몸은 곧 건강을 회복했다. 2000년,베이징에 가서 파룬궁을 위해 공정한 말을 했다는 이유로4년 형의 불법 선고를 받았다.아울러 월급 지급을 중지당하고 공직에서 해고당했다. 2008년9월,유랑생활을 하는 파룬궁수련생 모자(母子)를 도왔다는 이유로 또6년 형 억울한 옥살이를 당했다.

2017년3월22일,파룬궁 수련생 젠쉐푸,허위안랑,쩡자오우빈(曾昭斌),리자즈(李家志)는 광산현 공안국가보안대대 대대장 저우신춘(周新春),푸창(付強),퉁쯔수이(同紫水)파출소 경찰 슝톈양(熊田陽)등에게 납치돼 보름 동안 유치장에 불법 감금됐다. 4월6일,리자즈는 석방돼 집으로 돌아왔으나,젠쉐푸,허위안랑,쩡자오우빈은 현 구치소로 옮겨져 계속 감금 박해를 당했다.쩡자오우빈은 형사범에게 구타당해 중상을 입었다.그의 가족이 타인에게 부탁해(돈을 썼음) 2017년5월21일에‘보석’으로 집으로 돌아갔다.

2017년7월 하순,광산현 검찰원에서는 현(县)공안국가보안에게 젠쉐푸 등 수련생을 무고한 서류를 현 공안국으로 반송하게 했다.그러나 현‘610’및 공안국가보안은 고소하지 말라는 변호사의 건의를 거부하고,계속‘증거’를 날조하며 젠쉐푸,허위안랑을 거듭 모함했다.

광산현 법원에서는2017년10월20일과11월16일에 차례로 두 차례나 젠쉐푸,허위안랑에 대해 불법 법정 심문을 진행했다.법정에서 두 파룬궁수련생과 베이징에서 온 두 변호사는 공안국가보안이 파룬궁수련생을 모함한 거짓말을 폭로하고 반박했다.두 변호사는 법률의 각도와 도덕 윤리에 의거해 두 파룬궁수련생을 위해 이치에 맞고 근거가 있는 무죄 변호를 진행했고,현장에 있는 공검법(공안,검찰,법관)은 대답할 말이 없었다.맨 마지막에 변호사는 정당하고 날카롭고 엄숙하게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우리나라‘헌법’, ‘형법’, ‘형사소송법’등 현행 법률에 따르면,나의 당사자가 파룬궁을 수련함은 국가의 어떠한 법률,법규를 위반하지 않았는바,마땅히 법률적인 보호를 받아야 한다.”그는 판사에게 두 수련생에 대해‘무죄 석방 선고’를 내리도록 요구했다.

변호사는 법정에서“판사들에게 묻겠습니다.당신들이 해마다 그렇게 많은 사건을 적발하여 체포하는 중에 속이고,훔치고,강탈하고,오입질하고,도박하고 마약 거래 혹은 탐오한 관리가 있는데,그 중에 파룬궁을 연마하는 사람이 한 사람이라도 있습니까?없습니다.광산에도 없고 전국에도 없습니다.파룬궁은 불가수련의 고덕대법이며, ‘쩐,싼,런(真,善,忍)’의 표준으로 마음을 닦고 선을 행해 좋은 사람으로 되도록 요구했습니다.이 때문에 파룬궁은 국가와 국민에게 백 가지 좋은 점만 있고 한 가지 나쁜 점이 없습니다.생각해 보세요.만약 우리의 국민이 모두‘쩐,싼,런’의 이념에 따라 좋은 일을 하고 일을 처리한다면,그럼 사회는 정말 조화롭고 태평할 것이며,불안정한 요소를 최저로 낮출 수 있으며,국민은 평안히 살면서 즐겁게 일할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그러나 광산현 법원에서는 광산현 정법위(정치법률위원회) ‘610’의 지휘 하에 2017년12월15일에 두 수련생에 대해 불법 선고를 내렸다.허위안랑에게5년 형을 선고했고1만 위안의 벌금을 부과했으며,젠쉐푸에게는4년6개월 형을 내렸고 벌금1만 위안을 부과시켰다.

허위안랑,젠쉐푸는 법을 어긴 이 선고에 불복해,즉시 젠양시 중급인민법원에 상소를 제기했다.그 기간,두 수련생의 친척은 여러 차례 현(县)정법위, ‘610’사무실과 현 법원 관계자에게 진상을 알렸고 무죄 석방을 요구했다.그들은 마음이 켕겨 서로 책임을 미루며 중급인민법원으로 찾아가도록 했다.그 후 전화로 중급인민법원 형사청을 찾았는데,상대방이 듣고는 파룬궁 사건이라고 직접 전화를 끊었다. 2개월 동안 연기해3월9일에 신양시(信陽市)중급인민법원에서는 법을 어겨 억울한 선고를 유지했다.

(관련 박해 기관과 관련자 정보는 원문 참조)

문장발표: 2018년 4월 4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4/4/363718.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