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형이 실종된 지 18년 된 허베이 신지시 류창주가 또 납치돼 8개월 지나

[밍후이왕](밍후이왕 통신원 허베이보도) 신지(辛集)시 첸잉(前營)향 먀오자잉(苗家營)촌 주민 류창주(劉藏足)는 2017년 6월 29일 출근길에 국보대대에 납치돼 신지 구치소에 불법 감금됐는데 이미 8개월이 지났다. 그의 형 류창충(劉藏充)은 2000년 정월에 베이징에 청원을 갔는데 현재까지 18년간 아무런 소식이 없다.

류창주는 1996년부터 파룬궁 수련을 시작한 후 ‘진선인’의 기준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려 했다. 그는 흉금이 넓어졌고 일에 부딪히면 타인을 먼저 배려했으며, 사람들을 많이 도와주었고 보답을 바라지 않았으며 더욱 진실해지고 선량해졌다. 그는 어릴 때부터 몸이 허약하고 병이 많았는데 늘 주사를 맞고 약을 먹었으며 링거를 맞았다. 파룬따파를 수련한 후 그는 약 한 알 먹지 않았고 아주 건강해졌다. 일에 부딪히면 안으로 찾았고 다른 사람을 먼저 생각했으며 사상 경지가 승화됐다.

1999년 10월, 류창주와 그의 형 류창충은 베이징에 청원을 갔다가 톈안먼 광장에서 불법 체포됐고 이후에 신지 구치소에 불법 감금됐다. 1999년 10월 30일, 형제는 한 달 넘게 형사구류를 당했고 이후에 자주 소란을 받았다. 이들은 인신자유가 제한을 받았고 심신에 큰 상처를 입었다.

류창충은 2000년 정월에 베이징에 청원을 갔다가 지금까지 돌아오지 못했으며 수년 간 소식이 없다. 연로한 모친은 큰 아들을 볼 수 없는 고통 속에서 2006년 아들의 이름을 부르면서 원한을 품고 세상을 떠났다.

파룬궁에 대한 류창주의 믿음을 강제로 포기하게 하기 위해 향 파출소 인원은 불법적으로 그를 향 정부에 납치해갔다.(시간이 오래 지나서 구체적인 시간은 잘 기억나지 않음) 수갑으로 류창주의 손을 나무에 채웠고 저녁이면 차고에 감금했다. 가족들은 그의 안전을 걱정해 1천 위안의 벌금을 지불했다. 이 기간에 그는 마당을 쓸었고 청소를 했으며 뒷간을 청소했고 똥구덩이를 퍼내야 했다. 그의 파룬궁 서적도 집에 들이닥친 사람들에게 전부 빼앗겼다.

이후에 그들은 또 여러 차례 불법적으로 집에 침입해 소란을 피우며 수색했다. 가족들은 위협공갈을 당했다.

소식에 의하면, 류창주는 사이트에서 진상을 알린 이유로 납치됐다고 한다. 그의 가정은 생활이 곤란하고 아내는 병이 있어 일할 사람이 부족하다.

여기서 관련 인원들은 즉시 무조건 류창주를 석방할 것을 간청한다. 당신들도 부모와 처자식들이 있지 않은가? 당신들은 파룬궁 수련생들이 개인의 안위를 고려하지 않고 당신들 손에 진상자료를 보내주는 것을 보라. 이러한 행위가 당신들의 선념과 양심을 일깨울 수 있으리라고 믿는다. 파룬불법(法輪佛法) 수련인들을 박해하는데 더는 참여하지 말라. 그렇지 않으면 비참한 종말에 직면하게 될 것이다. 고금중외에 선량한 사람을 해친 모든 원흉과 앞잡이들은 좋은 결말이 있은 적이 없었다.

인과응보는 천리이고 악을 행한 자는 업보의 운명을 벗어날 수 없다. 옛말에 ‘차라리 천 개의 강물을 휘저어 놓을지언정, 도인의 마음은 혼란시키지 않는다’고 했다. 다시 말하면 수련인을 박해하는 죄업은 정말 대단히 크며 심지어 생생세세 다 갚지 못한다. 파룬궁은 진정한 불가 고덕대법으로 진선인은 보편적인 가치이다. 파룬궁 박해는 하늘처럼 큰 죄를 범한 것으로 자신과 가족을 진정으로 박해하는 것이다.

(역주: 관련 박해 기관 및 박해자 정보는 원문을 참조하시기 바란다.)

원문발표: 2018년 3월 7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문장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3/7/362587.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