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산둥 웨이팡 쑹춘메이, 한팅구 법원에서 5년 형 불법 선고받아

[밍후이왕](밍후이왕통신원 산둥보도) 최근 산둥성(山東省) 웨이팡시(濰坊市) 한팅구(寒亭區) 웨이베이(濰北)농장에서 근무하는 쑹춘메이(宋春梅)가 웨이팡 한팅구 법원에서 5년 형 불법 선고를 받았고, 지금 이미 상소를 제기했다.

2017년 6월 5일 오전 9시쯤, 파룬궁수련생 쑹춘메이, 우수전(吳淑珍) 두 사람은 팡잉로(坊央路)에서 행인에게 진상을 알리다가 악의의 신고를 당해, 구티(固堤)와 한팅의 경찰에게 납치됐다. 뒤이어 쑹춘메이는 불법 가택 수색을 당했고, 타고 갔던 전동차는 압수당했다.

입수한 소식에 따르면, 쑹춘메이는 프린터, 컴퓨터, 파룬따파(法輪大法) 서적 및 진상 자료와 많은 기계를 강탈당했다. 두 사람은 웨이팡 동부 세뇌반으로 보내졌는데, 우수전은 신체검사에서 불합격해 당일 저녁에 딸이 마중 나와 집으로 돌아갔다.

쑹춘메이의 가족은 예전에 세뇌반으로 가서 석방을 요구했는데, 세뇌반 두목 류쭤바오(劉作保)는 보름 만에야 면회할 수 있다고 말했다.

7월 10일, 쑹춘메이는 불법 체포당했고, 한팅구 검찰원에서는 그녀를 법원에 모함했다.

한팅구 법원에서 10월 18일 쑹춘메이에 대해 불법 개정을 진행했다. 검찰관은 형법 300조로 쑹춘메이를 모함했다. 가족은 그녀를 위해 변호사를 선임해 법정에서 무죄 변호를 진행했다.

쑹춘메이는 법정에서 검사의 기소에 대해 질문을 진행했다. “내가 도대체 어느 조목의 법률을 실시하지 못하게 파괴했습니까?” 판사와 검사는 모두 대답할 말이 없었다. 변호사가 법정에서 석방을 요구하자, 판사는 휴정을 선포했다. 그 후 줄곧 아무런 소식도 없었다.

2018년 1월 초에 입수한 소식에 따르면, 쑹춘메이는 한팅구 법원에서 억울하게 5년 형을 선고받았고, 지금 이미 상소를 제기했다.

장쩌민 집단은 파룬궁을 박해한 18년 이래, 줄곧 파룬궁수련생과 관계없는 이 조목의 이른바 법률을 계속 사용했다. 법원에서 이 법률로 파룬궁수련생에게 억울한 선고를 내린 잘못을 얼마나 많은 변호사가 지적했는가, 법정 심문 중에서 판사와 검사가 또 파룬궁수련생 및 변호사에게 질의당해 말문이 막힌 것은 몇 차례던가? 이 공검법 인원은 왜 원흉 장쩌민, ‘610’을 위해 죄를 뒤집어쓰려 하는가? 분명히 잘못된 것임을 알면서도 오히려 여전히 법을 집행하는 사람이 법을 위반했다. 당신들은 장쩌민이 당신들을 위해 뒷받침해 줄 것이라고 기대하지 말라. 그 자신도 곧 기소당하게 된다. 게다가 파룬궁을 박해하는 사람은 끝까지 죄책을 추궁받아야 한다.

당초 장쩌민은 공검법에서 제멋대로 나쁜 짓을 하는 것을 허락했다. 그러나 오늘날 현 정부는 바로 새롭게 법률을 제정하고 법률을 수정하는 방식으로, 공검법 인원의 집법 행위를 규범화하고 있다. 어떤 공검법 인원은 이미 에둘러서 잇달아 파룬궁수련생을 석방하고 있다. 그러나 앞선 잘못을 부정함을 원하지 않는 어떤 인원은 여전히 계속 나쁜 짓을 저지르며 법률의 문책을 무시하는데, 정말 관을 보지 않으면 눈물을 흘리지 않는다.

웨이팡 한팅구 법원은 법정 심문 후 두 달 넘는 사이에 여전히 정확한 선택을 내리지 못하고, 여전히 장쩌민을 따라 좋은 사람을 박해하는 사악한 길을 걸었다.

관련 박해 기관과 박해자의 정보는 원문을 참조하시기 바란다.

원문발표: 2018년 1월 24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1/24/360008.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