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왕 통신원 광둥 보도) 메이저우시(梅州市) 파룬궁수련인 천칭팡(陳清芳)은 징역 3년 6개월의 불법 판결을 선고받아, 지금 이미 광둥성(廣東省) 여자감옥으로 납치됐다. 메이저우 시내 노년 파룬궁수련인 천리팡(陳利芳)은 불법으로 징역 4년형과 2년형의 집행유예를 선고받아 감옥 외 집행을 받았다. 게다가 5천 위안(약 84만 원)의 벌금을 갈취당했다.
천칭팡 징역 3년 6개월 형을 무고하게 선고받아 감옥으로 납치되다
천칭팡은 50세에 가까우며, 메이저우 시내[본적은 쓰촨(四川)이며 광둥성 산웨이시(汕尾市) 루허현(陸河縣)으로 시집갔음]에서 살고 있다. 2017년 3월 18일 아침에 도매 시장을 거닐었는데, 도중에 메이장구 청베이진(城北鎮) 구간을 지날 때, 단지 돼지고기를 파는 가게 주인에게 작은 카드 한 장을 준 것 때문에 곧, 메이장구 공안 분국 청베이 파출소 경찰에게 납치 및 불법 심문을 받았다.
천칭팡은 메이장구 웨메이(月梅) 유치장으로 납치돼 약 보름 동안 불법 구류처분을 받았다. 2017년 3월 21일 오후에 메이장구 친양(芹洋) 구치소로 납치돼 불법 감금을 당했는데, 줄곧 불법으로 무고한 판결을 당해 감옥으로 납치될 때까지 감금당했다. 그 기간인 7월 19일 오전, 메이장구 법원에서는 파룬궁수련인 천칭팡과 투칭광(塗晴光)에 대해 불법 법정 심문을 진행했으나, 법정에서 결과를 선포하지 않았다.
소식에 따르면, 2017년 12월 20일, 천칭팡의 가족은 메이장시 공안국 메이장 분국 청베이 파출소 경찰의 통지를 받았는데, 천칭팡은 메이장구 법원에 의해 징역 3년 6개월의 형기를 무고하게 선고받은 후 이미 광둥성 여자감옥으로 납치됐다는 것이다.
천리팡이 불법으로 징역 4년, 집행 유예 2년을 선고받다
천리팡은 메이저우 시내 노년 파룬궁수련인이며, 2016년 6월 3일에 진상을 알린 것 때문에 사복 경찰에게 납치됐고 불법으로 가택수색을 당해, ‘전법륜(轉法輪)’ 1권, 파종기계 6개, 대략 2천 위안(약 34만 원)에 가까운 진상 화폐와 프린터 용지를 강탈당했다. 천리팡은 그날 저녁에 집으로 돌아왔다. 사건이 발생한 후, 어떤 경찰이 천리팡의 집으로 가서 천리팡에게 서명하도록 요구하며, 무슨 ‘보석’(取保候審)이라고 말했다.
2017년 5월 23일, 천리팡은 현지 파출소 경찰에게 불려가서, 무슨 내용인지를 똑똑히 보지 못한 상황에서 자신의 이름에 서명했다. 2017년 6월 5일, 천리팡은 아들, 며느리의 동반하에 메이장구 검찰원으로 갔다. 그 후 메이장구 법원에서 2017년 7월 13일에 천리팡에 대해 불법 법정 심문 진행을 시도한 소식이 전해졌다. 그 기간에 천리팡은 줄곧 집에 있었다.
천리팡은 메이장구 법원에 의해 불법으로 징역 4년,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아 감옥 외 집행을 받았다. 게다가 불법으로 5천 위안의 벌금을 갈취 당했다. 불법 법정 심문 등 상황은 더 조사해야 한다.
사실상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수련해 진선인(真善忍)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는 것은 가정과 사회에 이로움과 복을 가져다주며, 대중의 도덕을 제고하므로 합법적일 뿐만 아니라, 마땅히 표창을 받아야 한다. 파룬궁수련인은 근본적으로 붙잡히지 말고, 기소당하지 말고, 법정 심문을 받지 말아야 한다. 파룬궁수련인이 바른 믿음을 견지하고 진상을 똑똑히 알리는 것은, 피해자로서 공정한 평가를 요구하는 것일 뿐만 아니라 또 사회의 정의를 바로잡아 도와주고 모든 중국인이 좋은 사람이 되는 권리를 수호한 것으로, 역시 헌법과 법률의 보호를 받아야 함이 마땅하다.
원문발표: 2018년 1월 20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1/20/35981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