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11월 7일, 광둥성(廣東省) 러창시(樂昌市) 교사 량젠쥔(梁劍君)은 불법 법정심문을 당했다. 세 시간이 지난 뒤에 법원 형사청 청장 추후이화(丘輝華)는 공정한 판단을 내리지 않고, 광저우(廣州) 류 변호사에게 “3개월 이내에 회답할 수 있다. 공정함을 받들고 법을 집행할 것이다”고 말했다. 그러나 법원에서는 맨 마지막에 여전히 현지 ‘610’과 협력해 법률을 악용하여 고의로 억울한 사건을 만들고, 고의로 사법의 공정함을 파괴하며 량젠쥔을 모함해 5년 형 불법 선고를 내렸다.
2017년 5월 25일, 량젠쥔은 직장에서 근무하다가 국가보안대대장 리웨이중(李偉忠)을 선두로 한, 경찰복을 입지 않은 옌쥔(嚴俊), 한샤(韓震), 우즈융(吳志勇) 등에게 가택수색, 납치를 당했다. 그들은 어떠한 합법적인 증명서도 제시하지 않았다.
6월 30일, 량젠쥔은 검찰원 정찰과의 양후이훙(楊慧紅)에게 불법 체포령을 받았다.
10월 10일, 량젠쥔은 추웨이징(丘偉京)에게 법원에 불법 기소를 당했다.
11월 7일, 량젠쥔은 형사청 청장 추후이화에게 불법 법정 심문을 받았다. 법정에서 베이징과 광저우의 두 변호사가 량 씨를 위해 이치에 맞고 근거가 있는 무죄 변호를 진행했다. 이번은 원래 변론에서 이기는 소송이었다. 그러나 피해자는 여전히 억울한 선고를 당했다. 분명히 법원에서 헌법을 무시하고 법률을 악용하며 사사로운 정에 얽매여 법을 왜곡하고 직권을 남용하여 고의로 만든 억울한 사건·허위로 조작한 사건·오심 사건이다.
량젠쥔은 광둥성 러창시 직업중학교의 교사다. 1995년 전에 후난 천저우(郴州)에서 리(李) 사부님의 설법을 경청했다. 담낭염을 앓아 수련에 들어섰고,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수련한 후, 각 방면에서 진선인(真善忍)의 이념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려 했다. 건강한 몸을 얻었을 뿐만 아니라, 집에서 부모님께 효도하고 이웃사이에 화목했으며, 명리를 담담히 보고 근면 성실하게 근무했다. 그리고 가정 형편이 어렵지만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을 위해 늘 무료로 학습 자료를 제공했다. 반주임을 담임한 그 8, 9년 동안 담임을 맡은 반의 성적은 모두 비교적 우수했다. 그의 성실함, 우애로움은 널리 알려졌다.
파룬궁수련생은 헌법이 부여한 신앙자유, 언론자유의 권리에 따라 파룬궁을 수련했는바, 파룬궁 자료를 가지고 있거나 파룬궁이 박해당한 진상을 알리는 것은 완전히 합법이며, 무슨 조목의 법률 실시를 파괴하지도 않았다. 반대로 박해에 참여한 공검법(공안, 검찰, 법원) 관계자는 폭력으로 파룬궁의 신앙 자유를 간섭하고, 불법으로 그들의 합법적인 권익을 박탈했는데, 이것이야말로 진정하게 법률의 실시를 파괴하는 것이다.
법을 집행하는 창러 공검법사 관계자에게 여기에서 엄중하게 경고한다. 미래의 법제가 번성하고 정의로 회귀하여, 정의로운 법정에서의 종신 문책에 직면할 때, 미래의 법정에서 당신이 정의로운 심판에 직면할 때, 당신은 어떻게 하겠는가? 당신은 어떻게 죄책에서 벗어날 것인가? 당신은 상급에서 이렇게 선고하라고 시켰다고 말하는데, 당신은 이 이유가 당신을 보호할 수 있다고 여기는가? 판사로서 도리대로 말하면 응당 법에 따라 사건을 처리해야 하는데, 무엇 때문에 상급의 명령으로 사건을 판결했는가? 당신은 어떻게 대답할 것인가? 이때 당신은 상급에 당신을 위해 책임을 감당하라고 할 것인가? 당신은 피하려 해도 미처 피하지 못할 것이다. 공검법 관계자로서 이러한 분명한 도리를 마땅히 아주 명석하고 명백하게 알아야 한다.
맹목적으로 ‘상급’의 명령을 바싹 뒤따라 집행하지 말라. 결정서에 분명 당신의 이름이 서명되어 있을 것인데, 발걸음을 멈추고 마음을 가라앉혀 파룬궁 진상을 알아보기 바란다.
원문발표: 2018년 1월 1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1/1/35905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