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청두 리중팡 몸 상태 위급, 가족은 석방을 호소

[밍후이왕] (밍후이왕통신원 쓰촨보도) 올해 50여 세인 청두시(成都市) 파룬궁수련생 리중팡(李忠芳)은 거리에서 물건을 사다가 납치당해 불법 감금을 당한 지 이미 근 3개월이다. 무리한 박해를 저지하지 위해 리중팡은 줄곧 단식으로 항의했다. 정상적으로 소리를 낼 수 없는 상황에서 이런 비장한 방식으로 자신의 목소리를 표현해, 자신이 극심하게 감당함으로 사람들의 관심과 양심을 불러일으키길 바랐다.

현재 리중팡은 청두 신화 사오청(新華少城) 지역사회 복무센터에 불법 감금돼 있는데, 몸 상태가 몹시 위급하다. 가족은 당국에 즉시 석방토록 호소했다. 변호사가 최근 한 차례 그녀를 만났을 때, 그녀는 사람 전체가 이미 외형을 잃어 원래 좋던 얼굴은 이미 거의 뼈만 앙상하게 남아 마치 70여 세 노인 같았다. 몸은 극도로 허약하고 수척했으며 콧구멍 안에는호스를 꽂고 있었다. 병원의 경찰은 가족에 대해 리중팡의 현재의 몸 상태는 매우 나쁘며 생명 위험이 있다고 말했다.

리중팡은 청두시 칭양구(青羊區) 21세기 화원에서 거주했다. 2017년 8월 1일 오전 채소 사러 나갔는데, 파룬궁 진상자료 한 권을 꺼냈다가 그의 뒤를 미행하던 지역사회 인원에게 납치, 그 후 둥포(東坡)파출소에 납치됐다. 오후 3시쯤, 둥포파출소의 4명 경찰은 리중팡을 납치해 그의 집으로 가서, 일부 리중팡이 파룬궁을 수련함에 사용하는 서적을 강탈했고, 동시에 리중팡을 파출소로 납치해 돌아왔다.

리중팡의 가족이 파출소로 석방을 요구하러 갔는데, ‘시(習) 경찰’이라고 불리는 사복 입은 경찰의 태도는 난폭했다. 그는 리중팡에게 자료를 모아 검찰원에 보고하겠다고 공언하며, 또 리 씨 가족에 대해 “(신앙) 자유? 내가 당신들을 부자유스럽게 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특히 수상쩍게 리 씨 가족이 파출소에서 집으로 돌아온 후, 그들이 놓아둔 상자 안의파룬궁 수련에 사용하는 서적이 상자와 함께 온데간데없이 보이지 않았다. 의심할 바 없이 리중팡의 가족이 파출소로 석방을 요구하러 가고 집에 사람이 없을 때, 방 안으로 들어가서 책을 강탈했다. 그러나 집안의 기타 물품은 거의 크게 움직인 것이 없었고, 문과 창문도 비틀린 흔적이 없었으며, 대문 자물쇠는 가족이 전에 떠날 때 밖에서 걸어 잠근 상태였다. 그럼 누가 언제 방 안으로 들어가서 물건을 강탈한 것인가?

그 후 실증을 거쳤는데, 집안에서사라진 책이 둥포파출소 안에서 나타났다. 파출소의 누가 언제 무슨 방법으로 집안에 들어갔는지 어떠한 사람도 가족에게 알려주지 않았다. 당연히 당시에는 어떠한 가족이나 친척도 현장에 없었다. 가족은, 그들이 모르는 상황에서, 어떤 사람이 임의로 그들의 집안에 출입할 수 있음을 생각하니 몹시 두려웠다. 방안에 침입한 그자들이 또 무엇을 했고 무슨 물건을 강탈해갔는지 몰랐고, 또 알 수도 없었다. 가장 최소한의 사적인 비밀과 안전마저 사람이 보장받을 수 없음을 느끼게 했다. 가족은 방안에 침입한 그자들의 행위는 무슨 성질에 속하는지, 이미 방안에 침입해, 강탈한 것은 죄의 혐의를 구성한다고 질의했다.

이튿날 아침, 가족은 리중팡이 이미 청두시 구치소로 납치됐다는 통지를 받았다.

리중팡은 납치당한 후, 줄곧 단식으로 불법 박해를 저지했는데, 오늘까지 이미 근 3개월이다. 현재 리중팡은 청두시 구치소의 지정된 병원 — 신화 사오청 지역사회 복무센터에 불법 감금돼 있다. 침대 머리에 수갑 족쇄를 채워 강제로 링거를 맞히고 코에 호스로 음식물 주입을 진행했는데, 매우 고통스러웠다.

리중팡은, 그녀가 단식을 진행한 것은 정말 목소리를 낼 기회가 없기 때문이라고 했다. 당국에서 명확하게 ‘헌법’이 규정한 신앙 자유를 무시, 명확하게 파룬궁은 무수한 사람의 심신에 이로움을 얻게 한 사실을 무시, 현행 법률 테두리 내에서 파룬궁은 중국에서 역시 완전히 합법적인 사실임을 무시한 채, 강제로 엉뚱하게 형법 300조로 파룬궁수련생에 대해 납치, 감금 등 이른바 징벌을 진행했다. 당국에서 도리 따지기를 원치 않은 상황에서, 그녀는 이런 식의 가장 비장한 방식으로 이처럼 몸으로 극심하게 감당해 자신의 목소리를 발했다. 그녀는 사람들이 요해하고 관심 가지며 파룬궁 진상을 명백히 알 수 있기를 바랐다. 특히 박해에 참여한 그 인원들은 법을 위반하는 이 박해 행위를 멈추고 선량함을 선택하는 것 역시 자신을 위해 좋은 미래를 선택하는 것이다.

가족은 리중팡의 몸 상태에 대해 매우 마음을 졸이고 있다. 그들은 사람들이 리중팡의 상황과 억울한 사건에 관해 관심 가져주기를 바라고, 당국에서 가장 최소한의 인도에 근거해 즉시 리중팡을 석방해 집으로 돌려보내길 희망했다.

박해 관련 인원의 정보는 원문을 참조하시기 바란다.

원문발표: 2017년 10월 23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10/23/35580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