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왕통신원 쓰촨보도) 청두(成都) 톈푸신구(天府新區) 청화이건(程懷根)은 파룬궁을 수련해 죽을 고비에서 다시 살아났다. 2015년 5월 13일에 주택 단지에서 ‘세계는 진선인(真善忍)이 필요하다’는 현수막을 걸었다가 납치돼 4년의 불법 판결을 받아 러산(樂山) 자저우(嘉州)감옥에 갇혔다. 결국 2017년 5월 29일에 박해로 사망했다. 당시 나이 겨우 54세였다. 감옥 측은 가족에게 전화통지를 내려, 청화이건은 ‘이미 쇼크상태에 처했다’고 말했다. 그리고 또 화양(華陽) 현지에 통지를 내려 청화이건의 아내가 가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고 했는데, 간다 해도 감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청화이건(程懷根)의 생전에 찍은 사진
가족은 자저우 감옥에서 청화이건의 몸이 어땠는지 생활 상황은 어땠는지를 알 수 없어, 그가 자저우 감옥에서 어떤 형의 박해를 당했는지는 상황을 조사해야 한다.
대법을 수련해 죽을 고비에서 다시 살아나다
청화이건은 바아자(白家)제분소의 직원이었고, 후에 정리해고를 당했다. 1992년에 불행하게 천식, 호흡이 가쁜 증상, 가슴이 답답한 증상, 호홉곤란 증상이 나타났는데, 의사가 이 병은 완치될 수 없다고 말했다. 한 해 한 해 심각해졌는데, 그 후에는 매번 병이 도질 때면 반드시 응급처치를 받아야 했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생명 위험이 있었다. 그를 잘 아는 두 사람은 천식을 앓다가 이런 고통을 감당할 수 없어 한 사람은 건물에서 뛰어내렸고 다른 한 사람도 사망했다.
2006년, 한 우연한 기회에 청화이건은 ‘전법륜(轉法輪)’을 다 읽은 후, 갑자기 많은 인생의 도리를 깨달았고, 또 사람은 무엇 때문에 병에 걸리는지, 어떻게 해야만 병이 나을 수 있는지를 깨달았다. 그래서 그는 연공을 하고 법공부를 하기 시작했고, 진선인(真善忍)에 따라 자신을 요구했으며, 자신의 부정확한 행위를 바로잡고 착실하게 좋은 사람이 되었다.
청화이건의 몸은 빠르게 큰 변화가 발생해 다시는 병원에 갈 필요가 없었다. 게다가 그의 사상도 완전히 변해 단시간에 과거의 악습을 개변하여 가정이 화목해졌다.
진선인을 널리 알려 4년의 불법 판결을 당하다
청화이건은 내심으로 파룬따파(法輪大法)에 대한 감격의 마음을 언어로 표현하기 어려워, 2015년 5월 13일에 톈푸신구(天府新區) 화양진 1주택 단지 내에서 ‘세계는 진선인이 필요하다’, ‘온 세상이 함께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이라는 현수막을 걸었다. 톈푸신구에서는 이 때문에 함부로 각 진의 파룬궁수련생을 교란했다. 많은 파룬궁수련생은 강제로 파출소로 붙잡혀가서 지장을 찍고 혈액 화학실험을 하고 DNA검사를 받았다.
청화이건은 6월 3일에 납치됐고 7월 3일에 이르러 불법 체포령을 받았으며, 2013년 6월 10일 오후에 솽류구(雙流區) 법원에서 법정 심문을 받았다. 청화이건은 솽류현 구치소에 1년 넘게 불법 감금당했다. 이 기간에 청화이건은 구치소에서 몇 차례나 병이 도져 병원으로 보내졌으며 몸은 피골이 상접할 정도로 야위었다. 610, 국가보안경찰은 그가 천식이 도져 생명이 위험해져 책임을 감당할까 두려워, 개정 기간에 또 응급처치를 받도록 120이 지키게 했다.
변호사는 청화이건을 위해 유력한 무죄 변호를 진행했다. 변호사는 “청화이건은 주택 단지에서 ‘세계는 진선인이 필요하다’, ‘온 세상이 함께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이라는 현수막을 걸었는데, 무슨 위해를 조성했는가? 누구에게 위해를 입혔는가? 누구의 이익을 위해했는가? 그래 세계는 ‘진선인’이 필요하지 않단 말인가?”라고 말했다. 법정에서 검찰관 등은 머리를 숙였는데, 변호사의 정의로운 변호를 중단하는 사람이 없었다.
청화이건은 “나는 파룬궁에서 이로움을 얻었으므로, 자연히 좋은 일을 모두에게 알려주려 했습니다. 그래 세계는 진선인(真善忍)이 필요하지 않단 말입니까? 그래 좋은 사람이 되려고 하는 것이 유죄입니까?”라고 말했다.
재판장은 20분 동안 휴정을 선포한 후, 뜻밖에 법정에서 4년의 판결을 내렸다. 당시 많은 사람들은 모두 멍해지고 온통 아연실색했다. 정말 또 현대의 두아원(竇娥冤)을 상연했다.
박해로 사망하다
청화이건 및 가족은 상소를 제기했다. 하지만 가족에게 통지하지 않고 오히려 러산 자저우 감옥으로 보내졌다. 2016년 9월 30일, 청화이건의 가족은 솽류 구치소로 옷을 보내러 갔다가 그런 사람이 없다는 말만 들었다.
청화이건이 불법 감금당하고 얼마 안 돼 불행히도 그의 아내가 또 넘어져 허벅지가 심각하게 부상을 입어 걸을 수 없게 되었다. 그럼에도 그의 아내는 중상을 입은 몸을 끌고 친구의 부축을 받아 힘겹게 자저우 감옥으로 가서 법에 의거해 남편을 면회하려 했다. 자저우 감옥에서는 그녀 남편이 이른바 전향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억지로 면회를 거부했다.
2017년 5월 29일 저녁, 러산 자저우 감옥 측이 전화를 걸어 청화이건의 가족에게 그가 이미 쇼크상태에 있다고 통지를 내렸다. 30일 오후, 청화이건의 아들, 남동생, 제수 등 7명이 감옥으로 급히 갔다. 그러나 청화이건의 아내는 갈 수 없었다. 왜냐하면 감옥 측에서는 또 화양 현지에 통지를 내려 그녀가 가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고, 또 간다 해도 그녀를 감시할 것이라고 말했기 때문이다. 청화이건의 가족도 그녀가 가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다.
청화이건의 가족이 자저우 감옥에 도착한 후, 감옥 측은 그들에게 청화이건의 시신을 검사하도록 했는데, 외상을 발견하지 못했고 또 응급처치를 받은 감시 카메라를 보았다. 가족이 화장에 동의한 후, 31일 오후에 시신을 청두 톈푸신구로 돌려보내 안장시켰다. 감옥 측에서 장례식 비용을 전부 지불했고, 아울러 가족에게 만 위안(한화 약 166만원)을 보상해주었다.
청화이건이 자저우 감옥에서 감금당한 짧은 몇 달 사이에 이렇게 사망했는데, 자저우 감옥 측은 회피할 수 없는 책임을 지고 있다.
자저우 감옥 측에서는 ‘3서(三書)’를 쓰지 않은 파룬궁수련생에 대해 구실을 찾아 엄한 관리감구역으로 보내 굶기기, 과부하의 체벌을 가하기(장시간 동안 반좌(盤坐)시켰음) 등의 수단으로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했다. 파룬궁수련생 황딩청(黃定誠)은 엄한 관리감구역에서 풀려난 후, 두 다리가 심각하게 변형되어 2, 3개월 동안 정상적으로 걸을 수 없었다. 9감구역의 악독한 경찰 진푸(勁夫)는 단체집합 했을 때, 전기봉으로 파룬궁수련생 밍사오린(明紹林)의 머리에 전기충격을 가했다. 밍사오린의 비명소리는 전체 감구역에서 메아리쳤다. 악독한 경찰은 또 공공연히 전기봉으로 파룬궁수련생에게 전기충격을 가하겠다고 말했다.
자저우 감옥은 쓰촨성 감옥관리국에 속하는데, 원래 우마핑(五馬坪) 감옥에서 2013년 12월 3일에 전임된 후 사용되었다. 2014년 8월에 러산 사완(沙灣)감옥에서 전임되어 합병했다. 2010년부터 쓰촨 전 성에서 억울한 판결을 당한 남성 파룬궁수련생은 모두 이곳으로 납치됐다.
광안(廣安) 화잉시(華鎣市) 루스진(祿市鎮) 웨량포촌(月亮坡村) 파룬궁수련생 저우윈주(鄒雲祝)는 2013년에 우마핑 감옥으로 납치돼 박해를 당했다. 2015년 5월 11일, 감옥 측은 가족에게 저우윈주가 ‘심근경색으로 사망했다’는 통지를 내렸다. 네이장시(內江市) 파룬궁수련생 탄더강(譚德剛)은 2013년 3월에 러산 우마핑 감옥으로 납치돼 박해를 당했다. 2014년 11월 중순에 간암에다 폐암으로 전이되었다는 진단이 내려져, 2015년 1월에 병보석으로 풀려나 치료를 받았는데, 3월 8일에 억울하게 사망했다.
9감구역(2014년 1월 새로 조직된 입감대임)에서 악독한 경찰들은 새로운 죄수팀 팀장을 교사해 끊임없이 “입감대에서 ‘3서’를 쓰지 않으면 오직 하나의 결과가 있을 뿐이다. 그것은 바로 3일 동안 초췌해지고 일주일동안 붕괴되며, 보름 동안 병상에서 잠을 자고 1개월 동안 지옥에서 만나는 것이다.”라고 교란했다.
원문발표: 2017년 6월 2일
문장분류: 대륙소식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6/2/34904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