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왕통신원 푸젠 보도) 푸젠성(福建省) 푸청현(浦城縣) 파룬궁수련생 인성메이(尹升妹)가 2017년 5월 17일 오전에 푸청현 법원에 의해 불법 개정을 받아 2년의 억울한 판결을 당했다.
인성메이는 2016년 10월 28일에 린장진(臨江鎮)에서 젊은 부녀자에게 아이를 성실하고 선량하고 무릇 너그럽고 양보하는 좋은 사람으로 교육하도록 알려주고, 위난의 시각에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를 기억하면 재앙이 복이 되고 조난을 만남에 길조가 나타난다고 알려주었다. 결과 인성메이는 악의적인 신고를 당해 푸청현 린장 파출소 경찰에게 납치됐고, 몸에 지니고 있던 파룬따파(法輪大法) 서적과 MP3, MP4 및 USB, 메모리 카드 및 진상 자료 8권을 전부 강탈당했고, 그날 우이산(武夷山) 구치소로 보내져 불법 감금당했다.
나흘 후, 국가보안대대 류창(劉強)은 린장 파출소 경찰 일행 4명을 거느리고 녹화기를 가지고 그녀의 집으로 가서 가택 수색을 진행하여 집안의 모든 파룬따파 진상 자료를 강탈했고, 또 연공할 때, 사용하는 MP3, MP4 등 장치를 강탈했다. 인성메이는 일주일 동안 불법 감금당한 후 석방돼 집으로 돌아왔는데, 지금까지 온종일 24시간 동안 거주지 감시를 당했다.
그 기간 검찰원 등 부서에서는 그녀를 찾아 상황을 확인했다. 인성메이는 여전히 지난날과 다름없이 그들에게 “파룬궁수련생이 진상을 알림은 선을 권해 사람들에게 좋은 사람이 되도록 하는 것입니다. 복을 전하는 것으로, 어떠한 나쁜 일도 하지 않았습니다.”라고 진술했다. 그러나 인성메이는 여전히 앞서 불법 개정을 받은 몇몇 파룬궁수련생과 마찬가지로 법원으로 보내져 불법 개정에 직면했다. 이유는 매우 간단했는바, 한 파룬궁수련생이 심판장에게 “당신들은 우리 파룬궁수련생이 나쁜 일을 하지 않은 것을 알고 있으면서 무엇 때문에 우리에게 판결을 내립니까?”라고 물었을 때, 심판장이 “당신이 감옥에 갇히지 않으면 내가 갇혀야 하기 때문입니다. 나는 이렇게 임무를 집행합니다.”라고 대답한 것과 같았다.
2017년 1월 9일, 인성메이는 불법 개정을 받았다. 법정에서 그녀는 “파룬궁은 사람에게 마음을 닦아 좋은 사람이 되도록 가르쳤습니다. 파룬궁수련생은 파룬궁을 수련한 후 몸이 건강해지고 심령이 정화되었습니다. 생활 중 어떠한 일에 마주쳐도 무조건으로 자신의 잘못을 찾았고, 업무 중에서 근면하고 성실하게 업무에 임했고, 다른 사람을 위해 고려해 주었습니다. 이 때문에 파룬궁은 잘못이 없습니다.”라고 말했다.
인성메이는 또 중화인민공화국 ‘헌법’ 35조, 36조, 37조, 38조, 39조에서는 국민의 신앙 자유, 언론 자유, 주택과 재산이 법률의 보호를 받음을 규정했음을 말했다. 그리고 파룬궁을 믿고 진선인(真善忍)을 수련함은 합법적이고, 파룬궁을 박해함은 유죄라고 진술했다. 그녀는 경찰이 가택 수색을 진행할 때 법을 집행하는 사람이 법을 위반했다고 지적했고, 판사를 공개적으로 조사하도록 했다. 그러나 일이 이 지경에 이르러 검사, 판사 등은 오히려 대량의 파룬궁 진상을 본 후, 여전히 인성메이에 대해 모함을 진행했다.
2017년 5월 16일 오전, 인성메이는 강제로 집안에서 불법 체포를 당했는데, 우이산 구치소로 보내지는 과정 중 극히 위험한 3급 고혈압 병 상태가 나타났다. 우이산 스리(市立)병원에서는 ‘잠시 증명을 접수하지 않음’을 써 주었다.
5월 17일 오전, 인성메이는 푸젠성 푸청현 법원에 의해 불법 개정을 받아 2년의 무고한 판결을 당했다. 듣기로는 5월 16일의 신체검사 보고를 푸청현 법원에서는 승인해 주지 않고, 그녀에게 이튿날 거듭 신체검사를 받도록 했다고 한다.
푸청현(浦城縣) 국가보안대대: 장양(張陽), 류창(劉強)
푸청현 법원 심판원: 먀오팡융(繆方勇), 장즈밍(張志明)
푸청현 검찰원: 진리쥔(金利君), 샤오 씨(小夏), 왕징(王靜)
원문발표: 2017년 5월 18일
문장분류: 대륙소식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5/18/34835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