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네이멍구 츠펑시 왕위란, 츠하이룽 불법 판결당해

[밍후이왕] (밍후이왕통신원 네이멍보도) 최근, 네이멍구(內蒙古) 츠펑시(赤峰市) 파룬궁수련생 츠하이룽(池海龍)이 5년의 불법 판결을 당했고, 왕위란(王玉蘭)은 3년의 불법 판결을 당했다.

츠펑시 바린쭤치(巴林左旗) 파룬궁수련생 왕위란(60세)은 2016년 12월 2일 오전에 린둥진(林東鎮) 거리에서 린둥진 파출소의 솽시(雙喜) 등 여러 경찰에게 납치됐다.

같은 날 오전, 파룬궁수련생 츠하이룽(61세)은 삼륜차를 몰고 바린쭤치 비류타이샹(碧流台鄉) 재래시장에 가서 진상 달력을 배포하다가 비류타이향 파출소 경찰 5명에게 납치됐다. 두 경찰이 두 손을 거꾸로 채워 츠하이룽을 납치했고, 한 사람은 앞에서 사진을 찍었으며 한 사람은 츠하이룽의 머리카락을 틀어쥐었다. 그리고 또 한 경찰은 뒤쪽에서 수갑을 잡아당겼다. 그 후 바린쭤치 공안국 국가보안대대로 보내져 10일 동안 불법 구류를 당했다. 삼륜차는 압수당했다.

2016년 12월 27일, 왕위란은 불법 체포령을 받았다. 2017년 1월 9일에 불법으로 검찰원으로 이송되었다. 2017년 2월 14일에는 불법으로 법원으로 이송되었다. [소식에 따르면, 공검법(공안, 검찰, 법원)에서 죄명을 나열하기 위해 2년 전, 즉 2014년 때의 일을 이번 박해의 증거로 뒤섞어 불법으로 공소를 제기했음]

2017년 3월 3일 오후, 바린쭤치 법원에서는 파룬궁수련생 왕위란에 대해 불법 개정을 진행했다. 그녀의 가족은 그녀를 위해 변호사를 선임했다. 변호사는 법에 의거해 왕위란을 위해 무죄 변호를 진행했다.

개정하기 전, 재판장, 부재판장과 공소인은 파룬따파(法輪大法)에 대해 일부 좋지 않은 말을 했다. 불법 법정 심문 중, 변호사는 왕위란에게 왜 파룬궁을 연마하는지를 물었다. 왕 씨는 “몸이 좋지 않아 정맥염, 자궁근종, 신장염, 치질 등 여러 질병에 걸렸는데 오랫동안 치료해도 완쾌되지 않았습니다. 그 후 파룬따파(法輪大法)를 배워 모두 좋아졌습니다.”라고 말했다. 분위기는 즉시 많이 조용해졌다.

이때 재판장은 강제로 변호사의 질문을 중단하며, 그 질문은 이 사건과 관계 없다고 말했다. 그리고 훈계하는 어조로 변호사가 손을 드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다. 그리고 또 “더 말한다면 당신이 변호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겠다. 당신은 변호하지 마라.”고 말했다. 변호사는 “이것은 ‘병보석으로 풀려나 치료를 받는 것’과 연관이 됩니다.”라고 말했다. 재판장은 상대하지 않았다.

불법 법정심문을 받는 기간, 재판장은 끊임없이 변호사의 변호를 중단하며, 변호사는 왕위란을 위해 변호하는 것이 아니라 파룬궁을 위해 변호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또 변호사를 쫓아내려하며, 납치해가지 않은 것만 해도 다행인 줄 알라고 말했다. 맨 마지막에 변호사가 말을 다 끝내기도 전에 강제로 의사봉을 두드리며 불법 법정심문을 중지했다.

불법 법정심문 과정 중, 재판장과 부재판장의 태도는 악랄했다. 맨 마지막에 변호사는 부득이 “이것은 전체 녹화 영상이 아닙니다. 당신들이, 내가 변호하는 것이 합리적이지 못하다고 여긴다면, 당신들은 나를 기소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그 뒤에 비로소 계속 발언할 권리를 겨우 얻었다.

불법 법정 심문 후, 많은 사람은 변호사를 에워싸고 변호사를 위협했다.

츠하이룽이 불법으로 체포령을 받고 개정을 받은 것은 모두 비밀리에 진행됐다. 지금 츠하이룽은 5년의 불법 판결을 받았고, 왕위란은 3년의 불법 판결을 받았다. 츠하이룽, 왕위란은 불법 판결에 불복해 이미 네이멍구 고급인민법원에 상소를 제기했다.

박해 관련 기관과 직원의 정보는 원문을 참조하기 바란다.

원문발표: 2017년 4월 21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4/21/34593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