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산둥 웨이팡 위훙메이 등 4명이 성 여자감옥으로 납치당해

[밍후이왕] (밍후이왕통신원 산둥보도) 웨이팡시(濰坊市) 웨이청구(濰城區) 파룬궁수련생 위훙메이(於洪美), 추이원란(崔文蘭), 자오추이보(矯翠波), 왕광잉(王光英)은 2016년 1월 16일 린취(臨朐)에서 진상을 알리고 자료를 배포했다가 진상을 명백히 알지 못하는 사람에게 악의적인 신고를 당했다.

8월 1일, 당국에서는 불법적으로 그들을 법원으로 소환했고, 8월 16일 불법 개정을 진행했다. (그중 3명의 파룬궁수련생은 법정에 도착하지 않았음)

8월 30일 아침 6시 넘어서 린취현 국가보안은 위훙메이, 추이원란, 자이추이보 파룬궁수련생 3명을 납치해 웨이청 베이관(北關)파출소로 가서 서명하도록 핍박했는데, 그들은 서명을 거부했다. 오전 11시 넘어서 그들은 또 웨이팡 파출소로 불법 압송되어 갔다. 왕광잉도 9월에 구치소에 불법 감금됐다.

9월 12일 오전, 린취현 법원에선 파룬궁수련생 4명에 대해 비밀리에 불법 법정 심문을 진행했다. 그들은 모두 2년의 불법 판결을 당해, 10월 20일, 불법적으로 산둥성 여자감옥으로 압송돼 계속 박해당했다. 추이원란은 감옥에 도착하자마자 교도관에게 가족에게 통지하도록 강력하게 요구했다. 그녀의 남편이 감옥으로 가서 그녀를 만난 후에야 행방을 알게 됐다.

4명의 파룬궁수련생이 불법 체포, 감금당해서부터 불법 판결당하기까지 중공(중국공산당)은 모두 어떠한 가족에게도 통지를 내리지 않았는데, 전부 공검법(공안, 검찰, 법원)에서 비밀리에 진행한 것이다.

이곳에서 공검법 업무 담당자에게, 당신들 법을 집행하는 기구에서 법을 어겼음을 엄중하게 경고한다. 분명히 파룬궁을 연마한 사람이 모두 좋은 사람임을 알면서 당신들은 오히려 여전히 박해를 진행했다. 역사가 이 페이지를 넘겨 진상이 천하에 밝혀질 때, 당신들은 어떻게 하겠는가?

원문발표: 2016년 12월 9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12/9/33871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