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음식점 사장, 파룬궁에 대해 새롭게 알다

글/ 산둥 ○○음식점 사장

[밍후이왕] 내가 예전에 소속된 직장은 관리를 잘하지 못해 직원들 모두 실직했고 아내의 직장마저 파산해 우리는 단번에 곤경에 처해 하는 수 없이 작은 음식점 가게를 열었다. 음식점에 10명 직원을 고용했으나 일이 비교적 고생스럽고 시간이 길어 유동이 컸으며 음식점 물품과 음식도 늘 훔쳐가거나 빌린 돈을 갚지 않고 도망친 직원도 있었다. 적합한 직원을 찾기란 정말로 쉽지 않았다. 나와 아내는 돌아가며 가게를 지켰고 나중에는 남동생에게 음식점을 총괄하게 하자 마음이 놓였다.

어느 날 음식점에 일자리를 구하러 온 사람이 있었는데 우리에게 자신은 파룬궁을 수련하며 파룬궁은 진선인을 표준으로 좋은 사람이 되기에 당국이 파룬궁을 박해한 것은 잘못된 일이며 천안문분신 자살사건은 거짓이라고 알려줬다. 나와 아내는 그때 비교적 긴장했으며 그 수련생을 두려워하고 배척하는 심리였다. 그러나 직원을 구하기 힘들어 잠시 그녀를 머물게 했다. 그리고 기타 직원에게 그에게서 이상한 행위가 나타나면 나에게 전화하고 그와 접촉할 때 주의하라는 등 부탁을 했다. 지금 생각하면 그때 파룬궁에 대한 태도는 정말로 가소롭다. 그건 모두 우리가 공산당의 거짓말을 믿고 속임수와 우롱을 당해 조성된 것이다.

이 파룬궁 수련생은 우리 가게에서 한 번도 사적인 일로 쉰 적이 없고 어떤 일에 배치해도 열심히 잘했다. 많은 직원은 일하면서도 음식을 먹었으나 나는 그들이 배고프기 때문이라고 생각해 이해했다. 그러나 이 파룬궁(수련생)은 한 번도 음식을 몰래 먹지 않았으며 언제나 혼자서 끝내지 못한 일을 정리했다. 나는 그때 일을 잘하면 잠시 고용하려 했다.

시간이 매우 빨리 흘러 이 파룬궁 수련생이 가게에서 일한지 2년이 됐다. 그는 어디에 일손이 부족하면 자발적으로 도와 나섰으며 결과 다른 사람들도 이끌려 서로 일을 빼앗아 했으며 나도 적잖게 마음을 덜 쓰게 됐다. 그녀는 틈틈이 우리에게 파룬궁수련생은 진선인 표준으로 좋은 사람이 되며 개인과 가정에 모두 이롭고 질병을 제거하고 신체를 건강히 하는데 기이한 효과가 있다고 말했다. 이에 나는 반박했다. “좋은 사람이 되는 것은 누구도 반대하지 않죠. 하지만 연공하면 병이 낫는다는 말은 믿어지지 않습니다. 그건 정신작용입니다.” 그는 웃으면서 말했다. “그러면 수련해보세요. 매일 아침부터 늦게까지 일하면 피로가 쌓이는데 파룬궁을 수련하면 하루의 피로가 다 풀립니다. 직접 수련해보면 백가지 이로운 점이 있어도 한 가지 해로운 점이 없음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얼마 후 아내는 조용히 이렇게 말했다. “내가 보기에 파룬궁이 매우 진실한 것 같아요. 저분이 우리 가게에서 일한 시간이 꽤 긴데 병으로 아프거나 휴가를 낸 적이 없어요. 몇 번인가 유행성 감기, 설사가 있어 우리는 모두 감염됐으나 저 분은 아무렇지 않았어요. 저 분보다 몸이 좋고 힘 센 젊은이들도 많았잖아요. 신기하지 않나요? 파룬궁이 말한 것이 진짜인 것 같습니다. 저도 수련하고 싶어요.” 나는 매우 놀라 즉시 아내가 수련하겠다는 말에 반대하고 경고했다. “수련하면 안돼요, 수련하면 붙잡혀가요.” 아내는 침묵했다.

가게에 날마다 많은 손님이 다녀가고 직원들이 손님이 흘리고 간 물품, 돈이 있으면 카운터에 보관했다가 손님에게 돌려주라고 요구했다. 일부 경우에 직원은 놓고 간 돈지갑을 자신의 주머니에 넣었다가 손님이 찾아와서 돈지갑을 내놓으라고 하는데, 나는 직원을 불러놓고 많은 이해관계를 말해서야 돈지갑을 내놓았다. 그러나 2층을 책임진 파룬궁 수련생은 무릇 손님이 놓고 간 물품이나 돈을 발견하면 언제가 카운터에 가져왔고 손님이 찾아가기도 순리로웠다.

한번은 이 파룬궁수련생이 금 장식품을 카운터에 가져왔는데 장시간 동안 찾아가는 사람이 없어서 그에게 보너스로 주려 했으나 그는 받지 않았으며 이렇게 말했다. “이 물건은 받을 수 없습니다. 이 금은 제 것이 아닙니다.” 나는 매우 큰 감동을 받았다. 지금 돈 앞에서 물러서는 사람을 찾기란 매우 어렵다. 내가 전에 출근하던 직장에서는 상사부터 직원 중에 고등교육을 받은 사람도 있었고 당원도 있었으며 많은 분야의 인재도 있었으나 매일 집으로 직장 기계, 설비, 원자재 등 물건을 가져갔다. 파룬궁이 사람의 도덕성을 향상시킨다는 점은 정말로 거짓이 아니었다!

나중에 이 파룬궁 수련생은 사직했다. 나는 일찍이 예전의 생각이 바뀌었고 계속 가게에 남아주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렇게 말했다.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을 소개해주세요. 파룬궁(수련생)이라면 안심할 수 있습니다.”

지금도 나와 아내는 늘 파룬궁을 언급하며 기회가 된다면 파룬궁을 수련할 것이다. 마음에서부터 신체까지 건강해지며 또 진선인을 지키는 좋은 사람이 되고 싶다.

동포들이여, 파룬궁에 대해 새롭게 알자!

원문발표: 2016년 10월 31일
문장분류: 중국소식>정의로운 이야기>인심이 점차 밝아지다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10/31/336940.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