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밍후이왕통신원 허난 보도) 허난성의 모든 불법 판결당한 남성 파룬궁수련생은 전부 정저우(鄭州) 감옥에 집중 감금당했다. 입감 후 통일적으로 9감구에서 강제 세뇌를 당했다. 현재 박해를 비교적 심각하게 받은 사람은 카이펑(開封)시 파룬궁수련생 팡량(龐良)인데 생명이 위급하다.
그리고 파룬궁수련생 리쥔치(李軍旗)인데 여러 차례 징역살이를 하는 죄범 장젠펑(張建峰, 강탈범, 형기는 15년임), 사쿤(沙坤, 살인범, 무기형을 판결), 왕훙좡(王紅莊, 이미 석방했음), 리궈성(李國勝) 등에게 폭력적인 구타를 당했다. 7월 중순만해도 며칠 사이에 두 차례나 폭력적인 구타를 당했다. 악독한 경찰 뉴샤오쉐(牛小學), 류둥포(劉東坡)는 리쥔치를 폭력적으로 구타한 후 또 족쇄와 수갑을 리쥔치에게 채웠다.
8월 2일, 팡량의 어머니와 제수 리차이옌(李彩豔)은 함께 병세가 심한 팡량을 면회하러 정저우 감옥으로 갔다. 감옥에서 팡량의 가족에게 전화를 걸어 그녀들로 하여금 감옥으로 가서 면회하게 했던 것이다. 결과 감옥에 도착한 후, 오히려 그녀들에게 무슨 내용을 썼는지는 모르지만 종이 위에 서명하도록 했다. 가족은 감옥의 바르지 못한 요구를 거부했다. 당시 팡량은 세 사람에게 부축임을 받아 나왔는데, 피골이 상접할 정도로 여위고 매우 허약했다. 팡량은 혈압이 어떤 때는 높고 어떤 때는 낮으며, 음식을 먹기 어렵고 류머티즘성 심장병, 요추가 신경을 압박하는 증상이 나타나 걷기가 어렵다고 말했다.
팡량의 가족들은 병보석으로 풀려나 치료받게 해달라고 신청했지만 감옥 측은 거절했다. 리차이옌은 감옥 측에 “보석 받아 치료하게 못하는데, 사람이 당신들 이곳에서 죽는다면 그것은 당신들이 책임져야 합니다.”고 알려주었다. 결과 리차이옌은 감옥 측에 의해 난처함을 당했다. 감옥 측에서는 현지 파출소와 결탁해 8월 12일 저녁에 리차이옌과 시어머니가 거주한 호텔 방안으로 가서 조사하고 몰수했으며 그녀들을 함께 납치한 동시에 구류시켰다.
감옥 측에서 강제 세뇌에 참여한 인원은 주로 장(蔣) 모(감옥장), 리시룽(李喜龍, 610주임), 상훙장(尚紅章, 9감구역 대대장), 리광성(李廣星, 부대대장), 뉴샤오쉐(牛小學, 부대대장), 그리고 9감구의 2분감구 자오훙타오(趙洪濤, 중대장), 허우(候) 모(지도원) 및 교도관 루융궈(魯永國), 양윈상(楊雲尚), 류둥보(劉東波, 1분감구역 교도관)이다.
납치돼 입감한 파룬궁수련생은 우선 2분감구(동쪽 로비)에 분배되어 강제 전향을 받았는데 자백서, 반성서, 결렬서, 적발서 즉 ‘4서’를 쓰도록 요구했다. 이 업무는 감시(파룬궁수련생을 감시하는 기타 각종 수감 죄수)하는 사람과 사오(邪悟)한 자가 완수했다. 몇 사람이 하나의 호감팀(互監小組)을 설립해 24시간 동안 감시하며 파룬궁수련생이 서로 만남을 허락하지 않았는데, 화장실로 가고 세수하고 설거지할 때마저 만나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다.
정저우감옥 제9감구에서는 직무범죄 죄수, 형사범 및 사오한 자와 강압으로 방향을 잃은 수련생을 이용해 강건책과 유화책을 함께 채용해 파룬궁수련생에게 수련을 포기하도록 강요했다. 그리고 거짓말을 꾸미고 각종 파룬궁을 모독한 CD, USB 및 이른바 ‘교육전향 교재’를 제작해 세뇌를 진행했다. 교도관은 ‘높은 점수를 얻어 형기를 줄임’으로 죄수를 유인하고 속여 파룬궁수련생 박해에 참여시켰다.
파룬궁수련생에 대해 악행을 저지른 수감 죄수는 2분감구의 하오싱원(郝興文, 팀장), 리강(李鋼), 리더차이(李得才), 리타오장(李壽疆), 리자오(李昭), 왕안춘(王安春), 장시겅(張溪庚), 쉬신포(徐新坡), 선원밍(沈文明, 이미 석방했음), 다이원판(戴文范)이다.
사오한 정도가 심각한 사람은 리정다오(李政道), 징젠신(荊建鑫), 궈밍윈(郭明雲), 왕즈화(王志華), 류둥팡(劉東方), 당푸창(黨富強) 등이다.
파룬궁수련생 쑨야오팅(孫耀庭)이 저지하며 전향하지 않고 악인과 사오한 자의 유인과 속임을 당하지 않자 하오싱원은 곧 발로 그를 걷어찼다. 그리고 수건을 그의 머리 위에 던지면서 욕설을 퍼부었는데 저질스러운 말은 표현하기 어렵다. 하오싱원은 또 “‘간부’와 얘기했는데, 당신이 만약 전향하지 않는다면 몇 명의 형사죄수를 불러다가 돌아가며 당신을 밤을 새게 하며 밤낮 재우지 않겠다. 그때 당신이 전향하고 싶어도 전향시키지 않겠는데 당신을 대처할 방법이 얼마든지 있다”고 말했다.
정저우 감옥에서 파룬궁수련생 박해에 참여한 악인은 그중 많은 사람은 보응을 받았으나 깨닫지 못했다. 예를 들면 감옥장 장씨는 교통사고 중에 다리가 부러졌고, 2016년 2월에 리광싱은 넘어져 쇄골이 부러졌으며, 7월 말 상훙장은 다리가 차에 부딪혀 부러진 등 현상이 나타났다. 하느님의 경고에 직면해 여전히 무턱대고 악행을 저지른다면, 그것은 바로 자신이 자신을 망치는 것이다.
정저우감옥 9감구 전화 0371-69812335
문장발표: 2016년 11월 6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더욱 많은 박해 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11/6/33730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