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헤이룽장 이춘시 파룬궁수련생 4명 불법 판결당해

[밍후이왕] (밍후이왕통신원 헤이룽장보도) 헤이룽장(黑龍江) 이춘시(伊春市) 파룬궁수련생 팡즈전(房志珍)은 8년의 불법 판결을 선고받았고 리추이링(李翠玲)은 4년의 불법 판결을 선고받았으며, 왕위잉(王玉英), 푸옌화(付豔華)는 2년 6개월의 불법 판결을 선고받았다. 이춘시 우마허구(烏馬河區)법원은 2016년 6월 13일, 4명 파룬궁수련생에 대해 불법 법정심문을 진행했다. 열흘 후, 6월 23일 판결서를 내렸다.

경찰에게 여러 차례 가택 수색, 교란당했던 이유로, 리추이링의 70여 세인 시아버지는 공포 속에서 날을 보냈는데, 지금 이미 자리에 몸져누워먹여주는 우유로유지하고 있다. 집안에는 또 두 아이가 있다. 작은 애는 겨우 7~8세인데, 온종일 울면서 어머니를 찾고 있다.

이춘시 우마허구 리추이링, 팡즈전, 푸옌화, 왕위잉 4명 파룬궁수련생은 2015년 11월 23일, 우마허 공안분국 경찰에게 납치돼, 이춘시 구치소에 여태껏 이미 10여 개월 동안 불법 감금됐다. 검찰에서는 여러 차례 억울한 사건을 공안국에 반송했는데, 610 인원, 국가보안인원은 불법 자료를 찾아 모아 죄명을 나열해 모함했다.

2016년 6월 13일 오전 8시 30분, 이춘시 우마허구 법원에선 파룬궁수련생 팡즈전, 리추이링, 왕위잉, 푸옌화에 대해 불법 법정 심리를 진행했다. 4명 파룬궁수련생이 법정에 들어섰을 때, 사람들은 그녀들이 사람마다 단정하고 깨끗한 옷차림에 태도가 조용함을 보았다. 변호사를 선임하지 않았으나, 그녀들은 법정에서 자신을 위해 이치에 맞고 근거가 있게 변호했다. 동시에 법정에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진상을 알렸고, 또 중공(중국공산당)이 파룬궁수련생에 대한 박해를 폭로했다.

법정에서 방청하고 있던 사람 40여 명은 현지 각 지역 사회, 각 파출소 사람 및 파룬궁수련생 가족과 동료를 포함한다. 법정 밖은 폴리스 라인을 쳤고 또 경찰차가 5~6대 있었다. 동시에 또 많은 사람이 폴리스 라인 밖에서 구경하고 있었다.

판사 위원첸(於文倩)이 개정을 선포했고, 공소인 캉청장(康成江)이 기소를 낭독했다. 공소인은 기소를 다 낭독했는데, 당연히 내용은 모두 파룬궁을 모독하는 말이었다. 판사 위원첸은 파룬궁수련생에게 무슨 할 말이 있는지를 문의했다. 71세인 파룬궁수련생 팡즈전은정기가 충만하게 자신을 위해 변호하는 동시에 진상을 알렸다.

파룬궁수련생 팡즈전은 말했다. “나는 우선 모두에게 파룬궁은 사람에게 덕을 쌓고 선을 행하도록 가르치는 좋은 공법임을 알려주겠습니다. 파룬궁은 사람의 심신에 이로움을 얻게 했고 도덕과 품행을 바르게 하고 국가와 인민에게 백 가지 이로운 점만 있고 한 가지 해로운 점이 없습니다. 전 세계 백여 개 국가와 지역에는 모두 파룬궁을 연마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당신들이 오늘 파룬궁수련생에 대해 불법 심판하는데, 당신들은 이렇게 많은 사람을 국가와 정부의 대립으로 밀고 가려 합니까? 우리는 판결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원망이 없습니다. 진상 달력을 만든 것은 당신들에게 진상을 알리고, 사람들이 겁난 중에서 구도받게 하기 위해서입니다.”

팡즈전은 또 “당신들은 우리가 진상 달력을 만든 것은 위법이라고 말했지요. 그럼 당신들은 법정에서 모두에게 그 달력 위에 쓴 것이 무엇인지를 읽어주세요.”라고 말했다. 당시 법정에서는 소리를 내는 사람도 없었고 읽지도 않았다. 공소인은 파룬궁수련생에게 읽도록 했다. 파룬궁수련생은 “그렇게 멀리 있는데 내가 어떻게 볼 수 있겠습니까? 그리고 나는 신문에서 알았는데, 시(習) 주석은 ‘종교 문제에 관해 신앙은 서로 존중해야 하며, 이치에 맞게 남을 설복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당신들은 오늘 파룬궁수련생에 대해 불법 법정 심문하는 것은 서로 존중하는 것입니까? 어떻게 이치에 맞게 남을 설복할 수 있겠습니까?!”고 말했다.

파룬궁수련생 리추이링은 법정에서 자신의 경험을 이야기했다. 그녀는 말했다. “이번이 두 번째로 법원에 온 것입니다. 첫 번째는 내가 파룬궁을 연마하기 전에 남편과 이혼하러 왔습니다. 그때 나는 성질이 무척 급해 여인의 덕목인 선량함과 부드러움이 부족해 남편과 늘 다퉜고, 마음이 내키지 않으면 심지어 남편에게 손찌검했습니다. 결국, 남편은 나와 이혼하려 했습니다. 파룬궁을 수련한 후, 좋은 사람으로 되는 도리를 깨닫고, 예전에 좋지 않은 성격을 고쳤고 더욱 좋은 사람으로 되게끔 노력했습니다. 나는 지금 구치소 안에 갇혀 있는데, 경찰은 내게 일을 시키며 구타하고 욕을 합니다. 구치소 안에서는 단지 만두 한 개만 주었습니다. 나는 가정을 위해 생활비를 절약하려고 매끼 구치소에서 준 만두 한 개만 먹었을 뿐입니다. 제대로 영양을 섭취하지 못했습니다. 왜냐하면, 내 집에는 또 70여 세인 시어머니가 있고 한창 학교에 다니는 두 아이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얼굴색이 좋고 몸이 건강합니다. 이것은 일반인이 해낼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두 명의 파룬궁수련생은 정념으로 자신을 위해 변호했다. 그녀는 자신이 파룬궁을 수련한 것과 자신이 한 일은 법을 위반하지 않으며 모두 가장 좋은 일을 하는 것이다. 반대로 우리를 납치하고 우리를 박해했는데, 이번 박해를 발동한 원흉 장쩌민(江澤民)이야말로 진정하게 죄를 저지른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녀들을 중단하는 사람도 없었고, 그녀들을 교란하는 사람도 없이 전체 법정은 쥐 죽은 듯 고요했다.

곧 끝날 때, 공소인 캉청장은 “팡즈천에게 7년에서 11년 판결을 내리고, 리추이링에게 5년에서 7년, 왕위잉은 4년, 푸옌화는 3년의 판결을 내리도록 건의합니다.”고 말했다.

그래 좋은 사람으로 되려 하는 파룬궁수련생이 억울한 판결을 당해야 공소인은 기뻐하겠는가? 전체 개정 과정에 판사, 공소인, 서기원은 모두 체계적인 방식과 흡사한 형식을 차렸을 뿐이다. 정법위(정치법률위원회)는 일찍이 사전 모의 했었다. 그리고 법정에서의 판사, 공소인은 꼭두각시 같았고, 판사, 공소인은 법률을 꺼내 말하지 않고 다만 달력을 배포함은 죄라고 강조했을 뿐이다. 달력을 배포함이 유죄라는 것은 어떠한 법률에도 없는 것이다. 그러나 파룬궁수련생의 무죄 변호, 진상을 알리는 과정에서 판사, 공소인도 중공이 사악함을 알고 조금 켕겨 했으나, 여전히 억지로 지탱하며 사당의 박해 도구로 되어버렸다.

파룬궁수련생 팡즈전은 이미 71세인데, 그녀의 머리칼은 검어지고 있고 피부는 살결이 곱고 보드라웠으며, 얼굴색이 좋고 허리는 곧고 힘이 있었다. 온몸에 정기가 흘러넘쳐 법정에서 약간의 두려움도 없었다. 이 외의 두 명 파룬궁수련생은 자기변호를 하지 않았지만 보기에 기색도 매우 좋았다.

공소인이 팡즈전에게, 이런저런 것들이 당신이 한 것인지를 물었을 때, 팡즈전은 모두, 내가 한 것이라고 말했다. 사실 팡즈전은 컴퓨터, 프린터가 있었는데, 달력을 만든 것도 법을 위반하지 않았다. 이것도 증거가 아닌데, 바로 중공이 파룬궁수련생에 대해 모함한 것이다.

열흘 후인 23일, 법정에서는 파룬궁수련생 팡즈전에 대해 8년, 리추이링 4년, 왕위잉 2년 6개월, 푸옌화 2년 6개월의 불법 판결을 내렸다.

문장발표: 2016년 9월 28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9/28/33561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