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좋은 사람 납치한 하얼빈 솽청구 경찰, 스스로 깡패라고 칭해

[밍후이왕](밍후이왕 통신원 헤이룽장보도) 2016년 9월 20일, 하얼빈 솽청구(雙城區) 퇀제향(團結鄉) 파출소 사복경찰 3명은 둥자워펑촌(董家窩棚村)의 악의적인 고발을 받은 후 즉시 파룬궁수련생 샤(夏) 노인 집에 들이닥쳐 함께 파룬따파(法輪大法) 저작을 읽고 있는 차이(蔡) 씨, 쑤(蘇) 씨와 쉬전빈(徐振彬)을 납치했다. 샤 노인이 경찰에게 이름을 어떻게 부르는지 묻자 그중 한 명의 경찰은 “우리는 깡패라고 부릅니다.”고 말했다.

9월 20일 저녁, 하얼빈 솽청구 퇀제향 둥자워펑촌의 샤 노인의 집에는 갑자기 3명의 사복 경찰이 들이닥쳐 “당신들은 신고를 당했습니다.”라고 외쳤다. 게다가 남성 파룬궁수련생에 대해 한 사람씩 이름을 물었다. 맨 마지막에 쑤 씨, 차이 씨, 쉬 씨 3명 파룬궁수련생은 파출소로 납치했다. 샤 노인이 “당신들은 증명서를 보여주시오. 어떻게 부릅니까?”고 묻자 그중 한 사람은 “우리는 깡패라고 부릅니다”라고 대답했다. 샤 노인은 “깡패도 이름이 있어야 하지요”라고 말했지만 경찰들은 시종 이름을 말하지 않았다.

샤 씨는 그들에게 “우리는 파룬궁을 연마해 좋은 사람이 되려 하고 병을 없애고 몸을 건강히 했습니다.”고 알려주며 그에게 좋은 사람을 붙잡지 말도록 권했다. 사복 경찰은 노인의 말을 들을 시간이 없다며 신고자의 말에 의하면 이곳에 다른 툰(屯)의 사람이 있음을 들었다고 했다. 말하면서 곧 쑤 씨, 차이 씨와 쉬전빈 3명 파룬궁수련생을 20~30리 밖 본 향 파출소로 납치했다.

그곳에서 경찰은 “장쩌민을 고소했나요? 신고자에 의하면 쉬전빈은 다른 툰에서 퇀제향으로 와서 법공부를 한다고 들었습니다. 우리도 붙잡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신고자가 있기에 붙잡지 않으면 파출소에 책임이 있습니다.”는 등을 말하며, 게다가 차이 씨에게 “무엇 때문에 연공을 합니까?”라고 물었다. 차이 씨는 “질병을 없애고 몸을 건강하게 하기 위해서입니다. 예전에 병이 있었는데 또 치료할 돈이 없었습니다. 농민은 돈이 없어서 병을 치료할 수 없습니다. 때문에 파룬궁을 연마하자 몸이 비로소 건강해졌습니다.”라고 말했다.

경찰은 쑤 씨와 차이 씨를 핍박해 기록한 종이 위에 서명시키고 그날 저녁에 석방해 집으로 돌려보냈다. 쉬전빈은 직접 솽청 공안국으로 보내져 솽청 구류소에 불법 감금됐다.

파룬궁을 악의적으로 신고한 사람은 퇀제향 둥자워펑촌의 촌장 가오즈창(高志強)이다.

문장발표: 2016년 9월 25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9/25/335451.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