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장쑤 롄윈강 국가보안이 장쩌민 고소한 국민 박해

[밍후이왕](밍후이왕통신원 장쑤 보도) 롄윈강(連雲港)시 공안국가보안은 2015년 9월 15일부터 대량으로 장쩌민(江澤民)을 고소하고 고발한 파룬궁수련생을 체포하기 시작했는데, 말로는 “우리는 법률을 따지지 않고 책임자의 말만 들을 뿐이다. 책임자가 누구를 붙잡으라고 하면 누구를 붙잡는다.”라고 했다.

롄윈강 각 구역, 현 국가보안대대 및 파출소에서는 통일적인 행동을 진행해 법에 의거해 장쩌민을 고소한 파룬궁수련생에 대해 불법 체포, 가택 수색을 진행했다. 2015년에 장쩌민을 고소한 파룬궁수련생 수십 명을 납치했다. 2015년 9월 15일, 16일만 해도 45명을 납치했는데 그중 간위구(贛榆區) 14명, 신푸구(新浦區) 9명, 렌윈구 8명, 둥하이현(東海縣) 7명이다. 2016년에는 또 여러 차례에 걸쳐 수십 명을 납치했다.

2015년에 납치당한 사람은 충추리(叢秋利), 가오숴위(高所玉, 롄윈강시), 중웨이링(仲偉玲), 장위펑(張玉鳳, 롄윈강시), 장구이리(張桂麗), 중창샤(鐘昌霞), 왕두산(王篤善), 저우퉁산(周同山), 리수훙(李蘇紅)이다.

롄윈강시에서 장쩌민을 고소한 이유로 납치당한 파룬궁수련생(총인원 59명):

중충빈(仲崇斌), 위안춘리(袁春麗, 袁春莉), 중진쥔(仲進軍), 야오싱잉(姚興英), 쉬루화(徐如花), 쉬룽뱌오(徐龍彪, 첫 번째), 궈자푸(郭家富), 위아이민(于愛敏), 자오자첸(焦加乾, 焦家乾), 쑹자언(宋加恩, 宋佳恩), 두슈쥐(杜秀菊), 셰춘양(謝春楊) 등이다.

둥하이현(7명): 양화(楊華), 왕야민(王亞敏), 추위펑(邱玉鳳), 3명 노년 파룬궁수련생(이름을 모름), 류슈전(劉秀珍, 가택 수색을 당하고 거주지 감시를 당했음).

기타(7명): 리후이(李慧), 류옌(劉豔), 탕(湯) 교사, 류산메이(劉善梅), 거엔윈(葛豔雲), 훠제팡(霍介芳), 가오젠쥔(高建軍, 불법 가택 수색을 진행했고 납치하려 하다가 이루지 못했음).

9월 15일, 16일, 롄윈강시에서 장쩌민을 고소한 이유로, 납치, 가택 수색, 불법 구류 등 박해를 당한 일부 파룬궁수련생은 다음과 같다.

신푸구(9명): 정쥔(鄭君), 쉬룽쥔(許龍軍), 쉬룽뱌오(徐龍彪, 두 번째), 장후이(張惠, 張慧), 뉴진화(牛金花), 쑨리(孫麗, 孫儷), 정스룽(鄭世榮), 판구이샤(潘桂霞), 중충전(仲崇珍), 류야오쥐안(劉要娟, 핍박에 못이겨 유랑생활을 했음), 궈자푸(郭家富, 불법 판결), 장후이(張慧, 불법 판결).

둥하이현(7명): 양화(楊華), 왕야민(王亞敏), 추위펑(邱玉鳳), 3명 노년 파룬궁수련생(이름을 모름), 류슈전(劉秀珍, 가택 수색을 당하고 거주지 감시를 당했음).

기타(7명): 리후이(李慧), 류옌(劉豔), 탕(湯) 교사, 류산메이(劉善梅), 거엔윈(葛豔雲), 훠제팡(霍介芳), 가오젠쥔(高建軍, 불법 가택 수색을 진행했고 납치하려 하다가 이루지 못했음).

롄윈구(8명): 타오원위(陶文玉, 陶文月), 슝청샤(熊成霞), 장민(姜敏), 리수훙(李淑紅), 나런즈(那仁志), 마바오링(馬寶玲), 왕수팡(王淑芳), 가오숴위(高所玉).

간위구(14명): 훠시량(霍西亮)부부(훠시량은 불법 법정 심문을 받았음), 장쉐양(張學陽, 불법 법정 심문), 양팡(楊芳, 막 롄윈강감옥에서 3년의 억울한 옥살이가 만기되어 집으로 돌아갔는데, 또 장쩌민을 고소한 것 때문에 납치당했음), 류구이메이(劉桂梅, 劉桂美), 웨이루슈(魏入秀), 쑤아이칭(蘇愛清, 蘇愛青), 성즈메이(盛芝梅), 천루화(陳入華, 陳玉華), 왕파즈(王發芝,王發枝,. 혈압이 높은 이유로 수감을 거부당했음), 중판펑(仲潘峰)(중웨이짠(仲維讚), 친루핑(秦入萍)부부의 아들이고 대학생임), 셰춘양(謝春陽), 위빈(於斌), 쑹자언(宋佳恩), 후시량(霍西亮), 중웨이링(仲偉玲), 쑨리친(孫麗琴), 웨이루슈(魏入秀, 열흘), 쑤아이칭(蘇愛青, 12일), 성즈메이(盛芝梅, 12일), 왕파즈(王發枝, 혈압이 높은 이유로 수감을 거부당해 집으로 돌아왔음), 양팡(楊芳, 열흘), 류구이메이(劉桂美, 열흘), 천루화(陳入華, 12일), 류산메이(劉善梅, 열흘), 거옌윈(葛豔雲, 열흘), 쑨리옌(孫麗燕, 쑨리친(孫麗琴), 중웨이짠(仲維讚, 첫 번째), 친루핑(秦入萍, 첫 번째), 훠제팡(霍介芳)은 국가보안대대로 납치당해 반일 후 핍박에 못이겨 검은 지장을 찍고 풀려났다.

2016년 6월부터 8월까지 납치당한 사람은 중진쥔(仲進珺, 불법 체포를 당했음), 샤정옌(夏正豔, 불법 체포를 당했음), 왕수친(王素琴, 불법 체포를 당했음), 저우핑(周萍), 샤정룬(夏正倫, 13일), 스셴푸(史先甫, 12일), 가오촨빈(高傳斌, 10일), 인건취안(殷根全, 10일), 천위춘(陳玉春, 열흘), 천궈전(陳國珍, 그날 풀려났음), 자오루펀(趙路芬, 그날 풀려났음), 저우슈팡(周緒芳, 5일), 천훙(陳紅) 등이다.

장쑤성 난징(南京)시 쉬안우구에서 강제로 채혈하고, 지문을 채집하고, 신체 검사를 진행한 뒤를 이어 롄윈강시 3개 구에서는 2016년 6월 19일부터 줄곧 9월 말까지 불법 행위를 하는 공무원들이 통일적인 지침으로 장쩌민을 고소한 파룬궁수련생에 대해 강제 수단을 취해, 범죄자라는 신분으로 파룬궁수련생을 심문했다. 이것은 공무 집행이 아니라 불법 체포를 진행한 것으로 일종 강권으로 법률 집행인이 법을 어긴 것이다.

모든 불법 감금은 모두 파룬궁수련생의 납치에서 시작됐다. 납치한 후, 파출소 및 지하 감옥에 가뒀다. 파룬궁수련생들은 항의하는 동시에 이것은 헌법을 위반한 행위임을 지적했을 때 3개 구 국가보안경찰은 모두 “우리는 법률을 따지지 않고 책임자의 말만 들을 뿐이다. 책임자가 누구를 붙잡으라고 하면 누구를 붙잡는다.”라고 했다.

현재까지 징역 판결을 당한 사람과 집으로 돌아간 사람을 제외하고 롄윈강 구치소 안에는 또 자오자첸(焦加乾, 焦家乾, 1년이 넘었음), 쑹자언(宋加恩, 宋佳恩, 1년이 넘었음), 중웨이링(仲偉玲, 10개월), 장위펑(張玉鳳, 9개월), 장구이리(張桂麗, 9개월), 수룽뱌오(徐龍彪, 1년 넘었음), 위아이민(1년 넘었음), 중진쥔(불법 체포를 당했음), 샤정옌(불법 체포령을 받았음), 왕수친(불법 체포령을 받았음) 등이 있다.

박해로 정보가 차단됐던 이유로 롄윈강 구치소에서 나온 사람이 폭로한데 따르면, 많은 감방 안에는 모두 5~6명 파룬궁수련생을 가두고 있는데 그들은 매일 배불리 먹지도 못하고 제대로 잠을 자지도 못하며, 핍박에 의해 노예노동을 해야 하며, 또 늘 6시간 동안 세워두기 고문을 가해 수면을 허락하지 않았다고 한다. 그리고 또 독방에 갇혀 족쇄를 차야 했고 집에서 보낸 돈마저 사용함을 허락하지 않고 모두 옥졸에게 빼앗겼다.

듣기로는 좀 좋은 것을 먹으려면 반드시 교도관에게 카드(카드마다 적어도 2천 위안)를 보내야만 자신의 돈으로 약간의 영양품을 살 수 있다. 왜냐하면 감옥 경찰, 교도관 및 옥졸은 모두 돈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이런 인맥이 없으면 돈이 있다고 해도 물건을 사서 먹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다. 게다가 매일 덜 익은 밥과 반찬을 먹어 많은 파룬궁수련생은 굶어서 치아마저 떨어졌고, 피골이 상접할 정도로 여위어 생명 위험이 눈앞에 닥쳤다. 그리고 신앙을 포기하지 않는 파룬궁수련생은 매일 또 6~7시간 동안 세워져 잠을 자는 것을 허락받지 못했고 족쇄와 수갑을 찼으며 독방에 갇혔다.

문장발표: 2016년 9월 13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9/13/33451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