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융촨감옥에서 류다오취안의 생명이 경각에 달렸음에도 반복 수감 박해를 가하다

[밍후이왕] (밍후이왕통신원 충칭보도) 8년의 불법 형을 선고받은 충칭(重慶) 파룬궁수련생 류다오취안(劉道權)은 융촨(永川)감옥의 박해로 사경을 헤매게 되었다. 감옥 측은 어쩔 수 없이 6월 23일 병보석으로 외부에서 치료를 받도록 허락했다.

그러나 14일 후, 가족이 20여만 위안(한화 약 3,367만원)이라는 거액의 의료비를 쓴 뒤 감옥 측은 이랬다저랬다 하면서 또 강제로 류다오취안에 수감 박해를 가했다. 일주일 후, 류다오취안은 병세가 악화하여 또 중환자실로 들어갔다. 하지만 1개월도 되지 않아 생명이 경각에 다다른 류다오취안은 또 융촨감옥의 수감 박해를 받았다.

충칭 기업가이자 파룬궁수련생 류다오취안은 2013년 4월 9일에 경찰에게 납치되어 2014년 10월 16일, 사핑바구(沙坪壩區) 법원에서 8년의 불법 형을 선고받아 융촨감옥에 감금됐다. 융촨감옥에서 류다오취안은 믿음을 견지하고 이른바 ‘전향’을 거부하여 감옥에서 장기간 잔혹한 박해를 받았다. 류다오취안은 여러 차례 단식으로 박해에 항의했다가 충칭 융촨감옥의 박해로 생명이 위급해졌다.

2016년 6월 3일, 류다오취안은 신장쇠약 증상과 폐 부위가 심각하게 감염된 증상이 나타나 충칭 의학원 융촨부속병원 ICU 병실에 입원해 응급처치를 받았다. 변호사의 교섭으로 병보석 절차를 거쳐 6월 23일, 충칭 시난(西南)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았다.

하지만 충칭 사핑바 정법위(정치법률위원회), 610, 국가보안, 파출소의 사복 경찰은 오히려 병원에 들이닥쳐 류다오취안에게 소란을 피웠다. 감옥 측은 당초에 류다오취안의 아내에게 보증을 서게 하고 류다오취안을 보석으로 치료하게 한다는 미끼로, 가족이 20여만 위안이라는 거액의 의료비를 쓰게 하고 겨우 14일 동안만 병보석 치료를 받게 함으로써 병보석 관련 규정을 위반했다. 그리고 거듭 류다오취안에게 수감 박해를 가했다.

7월 13일, 융촨감옥에서는 가족에게, 류다오취안의 병세가 악화하여 또 중환자실로 들어갔다고 통지했다. 8월 9일, 융촨감옥에서는 발음이 똑똑하지 않아 정상적으로 대화할 수 없으며, 서 있지도 못하고 대소변도 스스로 처리할 수 없는 류다오취안을 수감했다. 비록 가족이 5월 27일부터 변호사에게 위탁했으나, 변호사는 여태껏 류다오취안을 면회하지 못하여 소통할 수 없었다.

변호사는 7월 25일, 가족의 위탁을 받고, 융촨감옥과 시난병원 그리고 사핑바 사법국이 규정을 어기고 법을 어긴 행위를 충칭 제1중급인민법원과 융촨법원에 고소했다. 충칭 융촨법원에서는 처음에는 수리해 주지 않다가 나중에야 변호사의 교섭으로 입안은 해주었다. 그러나 오늘까지 단지 가족에게 고소를 철회하라고 요구하기만 했을 뿐, 사건을 조사하는 어떠한 절차도 진행하지 않았다.

2016년 9월 2일, 변호사는 위베이구(渝北區) 법원에 충칭시 감옥관리국을 고소했다. 그러나 위베이구 법원에서는 입안해 주지 않는다고 했다. 변호사가 서면답변을 강력하게 요구하자 법원에서는 마지못해 검토 후 입안 여부를 답변해 주겠다고 했다.

류다오취안의 가족은 이 상황에 대해 분개했다. 다음은 류다오취안의 부친의 공개편지이다.

나는 류다오취안의 아버지로, 류잉량(劉應良)이라 부르며, 올해 73세인 퇴직 교사이다.

내 아들 류다오취안은 올해 45세이다. 그는 90년대에 동창과 함께 충칭 스카이 주형유한회사(思凱模具有限公司)를 창설했는데, 처음 몇 명의 직원에서 지금 2백 명 가까운 직원으로 발전했다. 그가 파룬궁을 수련한 후, 오랫동안 완쾌되지 않던 몸이 건강해졌을 뿐만 아니라, 또 대법 ‘진선인(眞善忍)’의 요구에 따라 자신의 심성과 도덕 수준을 제고했으며, 업무와 생활 중 각 방면에서 다른 사람을 고려해 주고 성실하고 선량했으며, 너그럽게 참고 양보했다. 그는 생산경영에서 상품의 질과 양을 보증해왔으며, 성실하게 신용을 지키는 생산경영 관리이념을 강구하여 그의 기업은 합작 상대에게서 ‘믿음직한 기업’으로 불렸다. 그리고 또 충칭시 관련 부서에서는 그를 일본, 한국, 영국 등으로 조사하러 가게 했다.

그는 직공의 고통에 관심을 두고 개인의 득실을 따지지 않았다. 그는 기업의 제1책임자이면서도 보수는 늘 다른 책임자에 비해 낮았다. 그의 회사 직공의 보수는 늘 충칭의 같은 업종에 비해 높았다. 게다가 그는 직공들에게 선량하고 성실하며 노인에게 효도해야 한다고 했다. 그는 예전에 직공의 부모 백여 명을 충칭으로 모셔다가 좌담회를 개최하였는데, 호텔에 머물게 하고 상품을 나누어주었으며, 왕복 교통비 전액을 정산해주었다. 이에 적지 않은 직공의 부모들은 감동하여 눈물을 흘렸다.

그러나 이렇게 좋은 아들은 오히려 2013년 4월 9일, 충칭 사핑바 국가보안경찰에게 납치됐다. 2014년 10월 16일, 사핑바구 법원에서 억울하게도 8년의 불법 형을 선고받았다. 그 후 충칭 융촨감옥에 불법 감금됐다.

그는 융촨감옥에서 ‘진선인(眞善忍)’ 믿음을 견지하고 ‘전향’을 거부해, 감옥 측이 교사하고 방임하는 바오자(包夾, 감시) 죄수에게 장기간 잔혹한 박해를 받았다. 6월 3일, 우리는, 류다오취안이 신장쇠약 증상, 폐 부위가 심각하게 감염된 증상이 나타나 충칭 의학원 융촨부속병원 ICU 병실에 입원해 응급처치를 받았다는 충칭감옥의 통지를 받았다. 우리는 병실에서, 족쇄와 수갑으로 병상에 묶여 생명 위험에 처해 있는 아들을 보았다.

2016년 6월 24일, 감옥 측은 책임을 회피하기 위해 ‘2016유옥자제53호(二零一六渝獄暫字第53號)’ 감옥 외에서 형기를 집행하는 중 아들이 ‘대사성 뇌부, 폐부 감염 증상으로 짧은 기간 내에 사망할 위험이 있다’는 이유로 가족에게 아들의 병보석 치료를 하라고 했다. 우리는 아들을 치료하기 위해 충칭 시난병원으로 옮겼다. 그 기간에 류다오취안은 늘 혼수상태에 처해 있었음에도 충칭 사핑바의 각급 정법위(정치법률위원회), ‘610’, 국가보안, 파출소의 사복 경찰은 여전히 병원에 들어와 소란을 피우고 감시했다.

2016년 7월 4일, 충칭 사핑바구 사법국에서는 나와 며느리를 속여 류다오취안의 신변에서 떠나게 했으며, 류다오취안의 병세가 호전되어 몸이 정상적이고 병증이 안정되었다는 이유로, 충칭시 감옥관리국에 류다오취안을 수감하라고 요구했다.

2016년 7월 9일, 충칭 감옥관리국에서는 우리 가족에게 통지하지도 않고 류다오취안을 시난병원 중환자실에서 융촨(永川)감옥 병원으로 수감했다. 그 후 우리는 사정을 아는 인사에게서 다음과 같은 소식을 들었다. 감옥 병원 양(楊) 원장은 예전에 7월 9일에 시난병원에서 직접 류다오취안의 병 상태를 보았는데, 각 항목의 지표가 모두 수감 표준에 부합하지 않아 수감 집행서 중의 내용을 위배한 것으로, 사핑바구 ‘610’과 사법부서에서 감옥 측에 수감하라고 강요했다는 것이다.

감옥 측은 당초에 류다오취안의 아내에게 보증을 서게 하고, 류다오취안을 보석으로 치료하게 한다는 미끼로, 우리가 20여만 위안이라는 거액의 의료비용을 쓴 뒤, 겨우 14일 동안만 병보석 치료를 받게 함으로써 병보석 관련 규정을 위반했다. 그리고 거듭 류다오취안을 수감했다.

7월 13일, 융촨감옥은 또 우리에게, 류다오취안의 병세가 악화되어 또 중환자실로 들어갔다고 통지했다. 8월 9일, 융촨감옥에서는 발음이 똑똑하지 않아 정상적으로 대화할 수 없으며, 서 있지도 못하고 대소변도 스스로 처리할 수 없는 류다오취안을 수감했다. 비록 우리가 5월 27일부터 변호사에게 위탁했으나, 변호사는 여태껏 류다오취안을 면회하지 못하여 소통할 수 없었다.

변호사는 7월 25일, 가족의 위탁을 받고, 융촨감옥과 시난병원 그리고 사핑바 사법국이 규정을 어기고 법을 어긴 행위를 충칭 제1중급인민법원과 융촨법원에 고소했다. 충칭 융촨법원에서는 처음에는 수리해 주지 않다가 나중에야 변호사의 교섭으로 입안은 해주었다. 그러나 오늘까지 단지 나에게 고소를 철회하라고 요구하기만 했을 뿐, 사건을 조사하는 어떠한 절차도 진행하지 않았다. 충칭 감옥관리국에 대한 고소장에 답변해 주었는데, 우리에게 충칭 위베이구 법원에 제기하라고 했다.

2016년 9월 2일, 변호사는 위베이구(渝北區) 법원에 충칭시 감옥관리국을 고소했다. 그러나 위베이구 법원에서는 입안해 주지 않는다고 했다. 변호사가 서면답변을 강력하게 요구하자 법원에서는 마지못해 검토 후 입안 여부를 답변해 주겠다고 했다.

나는 지난 2016년 7월 18일, 내 아들이 받은 위와 같은 박해 사실을 최고인민검찰원 통신망에 올렸으며, 같은 날 충칭시 기율검사위원회 통신망에도 올렸다. 그러나 오늘까지 이 사건에 관심을 두는 피드백을 받지 못했다.

납세와 동시에 사회를 위해 취업기회를 창조한 좋은 국민은 단지 ‘진선인(眞善忍)’을 믿은 것 때문에 뜻밖의 박해를 받아 사경을 헤매게 되었다. 우리는 이미 고희인 부모 및 백여 세인 외할아버지로서, 그의 효도를 받을 수 없을 뿐만 아니라, 반대로 날마다 정부와 경찰의 공갈․협박과 소란으로 안절부절못하고 있다.

류다오취안이 좋은 사람이 되려 하고 ‘진선인(眞善忍)’의 믿음을 견지한 것은 잘못이 없다! 우리는 이러한 좋은 아들이 자랑스럽다!

사실 파룬궁을 수련함은 병을 없애고 몸을 건강히 하는 것 외에, 더욱 중요한 것은 ‘진선인(眞善忍)’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고 행동하는 것으로, 전 세계 어느 국가의 정부에서도 모두 환영하는, 국민의 도덕 수준을 제고하는 좋은 공법이다.(현재 파룬궁은 이미 전 세계 백여 개 국가에 널리 전파되어 각국 정부․기구․조직에서 3천여 항목의 지지와 표창을 받았음) 그러나 한 정부에서는 뜻밖에 국가의 힘을 쏟아 선량한 수련 단체를 먹칠했고, 아울러 이 선량한 사람들의 장기를 생체로 적출해 폭리를 도모했는바 정말 전 인류의 재난이다! 그러나 우리는 이 재난을 조성한 주범은 중국의 현(現) 정부가 아니라, 전임 당의 괴수 장쩌민임을 알고 있다!

2015년 5월부터 지금까지 전국에서 이미 20만 명을 초과한 파룬궁수련생이 실명으로 국가 공검법(공안, 검찰, 법원)에 박해의 원흉 장쩌민을 고소했다. 장쩌민은 반드시 정의로운 심판을 받을 것이다.

류다오취안의 아버지: 류잉량(劉應良)

2016년 8월 30일 화요일

문장발표: 2016년 9월 6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9/6/33406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