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억울한 8년형 당한 후 장쩌민 고소한 바이인시 웨이싱주가 또 납치돼

[밍후이왕](밍후이왕통신원 간쑤 보도) 간쑤성 바이인(白銀)시 파룬궁수련생 웨이싱주(魏興柱, 남, 올해 53세)는 원래 바이인시 환경위생처 노동자다. 웨이싱주는 믿음을 견지했다는 이유로 8년 불법 판결을 선고받았다. 그는 법에 근거해 원흉 장쩌민(江澤民)을 고소해 최근 다시 납치됐다.

웨이싱주는 2004년 8월 9일에 불법 체포를 당했고 그 후 8년형을 선고받았다. 란저우(蘭州) 감옥에서 시달림을 당했는데 박해로 심각하게 위장 유문이 막히는 증상이 나타나 병원에 오랫동안 입원해 있었다. 그가 줄곧 피를 토하자 병원은 수술을 진행하려 했지만 각종 원인으로 수술을 하지 않았다.

웨이싱주는 2012년 8월 8일에 집으로 돌아갔고 이미 뼈만 남을 정도로 수척해졌다. 위쪽 앞니는 전부 떨어졌고 아래쪽 앞니는 절반을 잃었으며 집으로 돌아오기 전에 줄곧 각혈했다. 집으로 돌아와 다잡아 법공부를 하고 연공을 하자 몸은 기본적으로 건강을 회복했고, 체중도 증가됐으며 얼굴색이 좋아졌다.

2016년 7월 8일, 웨이싱주의 아들은 그에게 전화를 걸어도 줄곧 받는 사람이 없자 곧 할머니 타오위전(陶玉珍)에게 전화를 걸었다. 타오위전은 즉시 아들 집으로 갔는데 집안에는 사람이 없었다. 그제야 일이 생겼음을 알게 됐으나 또 아들이 어디로 갔는지 알 수 없었다.

며칠이 지나서 국가보안대대는 웨이싱주의 딸을 불러다가 서명하게 했다. 그제야 웨이싱주가 이미 바이인시 공안국 바이인분국 국가보안대대에 의해 납치된지 13일이 됐음을 알게 됐다. 그는 이미 불법 체포령을 받았고, 또 사건은 이미 법원에 넘겨졌다고 말하는 사람이 있었다.

8월 초, 타오위전은 검찰원으로 갔다. 검찰원은 사건을 이미 시 분국 국가보안대대로 반송했으며 새롭게 증거를 수집해야 한다고 말했다.

8월 5일, 타오위전은 또 시 공안국으로 가서 국가보안대대장 판펑타오(樊豐濤)를 찾았으나 그가 다른 사람과 직위가 교체돼 만나지 못했다. 지금은 우궁민(吳公民)이 맡고 있고 담당자는 허구이(何貴)였다. 타오위전은 우궁민, 허우이에게 석방을 요구했다. 우궁민의 표현은 매우 사악했다. 그는 “사건은 내가 처리합니다. 당신이 이곳으로 와 내 사무에 영향줍니다. 나가시오! 그렇게 하지 않으면 당신도 감금하겠습니다”라고 위협했다. 타오위전이 가지 않자 우궁민은 또 “나는 당신과 말할 것이 없습니다! 이제 가지 않으면 당신을 가두지 않나 어디 두고 보시오!”라고 소란을 피웠다.

세 번째로 타오위전이 아들을 보러 가자 우궁민은 말을 하지 않았다. 타오위전은 “당신이 말하지 않으면 나는 국장을 찾아가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우궁민은 “찾아가시오!”라고 말하면서 타오위전을 감금하려 했다.

8월 3일, 타오위전은 아들에게 변호사를 선임해 주었다. 변호사가 웨이싱주를 면회했는데 그의 몸이 매우 허약한 것을 보았다. 말로는 음식을 먹으면 바로 토하고 머리가 어지럽다고 했다. 그는 거듭 박해를 당해 지병이 도져 몸이 허약했다.

변호사는 이미 법에 의거해 바이인 공안국 시분국 국가보안대대장 우궁민을 고소했다. 고소장은 이미 바이인법원 공심과(控審科)로 보내졌다.

장쩌민 고소는 국민의 당연한 권리로 헌법을 행사한 것이다. 특히 시진핑(習近平)은 법으로 나라를 다스리고 헌법으로 나라를 다스린다고 했다. 권한으로 법을 대체하고 권한으로 법을 압도해서는 안 된다. 업무처리 종신제, 원죄(冤罪)·날조·오심 사건을 바로잡는다는 등 일련의 조치 실시를 제기했는데, 이미 공검법사(공안, 검찰, 법원, 사법) 사람에게 밧줄을 씌운 것으로, 단지 밧줄을 팽팽하게 당기는 시간을 기다릴 뿐이다. 동시에 역시 공검법사 사람들에게 잘할 수 있는 기회를 준 것이다.

이곳에서 바이인 공검법사 공안간부 경찰 및 각계 인사에게 엄숙하게 경고한다. 당신들이 사악한 거짓말을 곧이듣지 말고 장쩌민을 대신해 목숨을 걸지 말도록 권고한다. 파룬궁은 무고하고 파룬궁수련생은 진선인(眞善忍)에 따라 일하는 사람으로 그들은 모두 좋은 사람이다. 죄인은 반드시 징벌을 받게 되어 있다. 파룬궁을 박해한 원흉 저우융캉(周永康), 보시라이(薄熙來), 리둥성(李東生) 등의 말로를 참조하기 바란다. 파룬궁수련생을 선하게 대해 당신 자신과 가족을 위해 미래를 선택하라.

우궁민(吳公民) 전화: 13639300805

문장발표: 2016년 9월 3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9/3/333926.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