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왕통신원 윈난보도) 2015년 10월 16일, 파룬궁수련생 스젠웨이(石建偉)와 샤오주(肖竹) 부부는 법에 의거해 장쩌민(江澤民)을 고소했다가, 빈촨현(賓川縣) 국가보안대대에 의해 불법 납치당해 따로따로 빈촨현 구치소와 다리주(大理州) 구치소에 불법 감금됐다.
2016년 8월 5일, 변호사는 샹윈(祥雲)법원에서 스젠웨이와 샤오주 부부에 대한 불법 판결서를 받았는데, 스젠웨이는 6년 6개월, 샤오주는 5년의 불법형이었다. 현재 이들 부부는 무죄를 주장하며 상소를 제기했다.
친척은 두 사람을 위해 변호사를 선임했다. 친척의 동반하에 차례로 4차례에 걸쳐 구치소로 가서 면회를 요구했으나, 국가보안 대대장 양위(楊瑜)는 ‘사건이 국가 안전에 대한 혐의다’는 이유로 거부했다. 변호사는 그 위법행위를 지적했고, 아울러 검찰원과 인민대표대회에 공소를 제기했다.
양위와 부대장 류징위(劉靖宇), 교도관 샤젠궈(夏建國) 및 빈촨현 공안국의 부정위 류 씨의 지휘로, 국가보안대대에서는 빈촨현의 10여 호의 파룬궁수련생 집에서 불법 수사를 진행하여 대법서적과 시디 등을 강탈했다. 게다가 몇 명의 파룬궁수련생과 그들의 친척을 불법 소환하고 위협과 고문으로 자백을 강요하여 이른바 ‘증거, 증언’을 제공하도록 그들을 압박했다. 이것으로 스젠웨이와 샤오주 부부를 박해하는 ‘증거’로 삼은 것이다. 양위는 “당신들 파룬궁은 인과응보를 말하지요. 빈촨현의 왕위린(王玉林)은 내가 붙잡았고 류궈화(劉國花)도 역시 내가 붙잡았는데, 나는 왜 인과응보를 당하지 않습니까?”고 큰소리쳤다.
스젠웨이, 샤오주 사건이 빈촨 검찰원에 도착한 후, 변호사는 거듭 면회를 요구했다가 거부당했고 동시에 서류를 조사하는 권리를 박탈당했으며 게다가 부 검찰장에게 난폭한 대우를 받았다. 변호사가 단호히 고소하려 하자 그제야 면회를 허락했다. 변호사는 부 검사가 법을 어겼음을 고소하는 동시에, 법에 따라 빈촨 검찰원을 회피시켜 달라고 1급 검찰원에 요구했다. 다리주 검찰원에서는 사건을 샹윈현(빈촨현의 이웃 현임)에 지정해 파견했고 뒤이어 샹윈현 검찰원에서 불법 기소를 진행했다.
2016년 6월 23일, 샹윈현 법원에서 불법 개정을 진행했다. 이들 부부의 친척과 많은 파룬궁수련생이 방청하러 왔으나, 파룬궁수련생의 방청은 허락지 않았다. 법원에서는 방청석에 들어가는 인원에 대해 안전검사를 진행했다. 법정은 매우 작았는데, 불분명한 사람들과 경찰들이 대부분 자리를 차지했다.
스젠웨이는 높은 소리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를 외치면서 법정에 들어섰다. 사건이 믿음과 관련되기 때문에 스젠웨이는 중공(중국공산당) 당원, 무신론자를 회피하고자 요구했다. 판사가 휴정을 선포하고 법정에서 걸어 나올 때, 스젠웨이는 또 큰 소리로 모두에게 ‘파룬따파하오’를 늘 외우면 큰 재난이 올 때 목숨을 유지할 수 있다고 일깨워주었다.
거듭 개정을 진행했는데, 스젠웨이는 여전히 ‘파룬따파하오(파룬따파는 좋습니다)!’를 외치면서 법정에 들어섰다. 판사는 스젠웨이의 회피 요구를 기각하고, 계속 불법 법정 심문을 진행했다. 변호사는, 기소장에는 단지 대리 검사원 리빈(李斌) 한 명의 이름만 있는데 무엇 때문에 지금은 세 명으로 변했는지 문제를 제기했다. 그리고 각자 신분을 명시하도록 요구했으나, 판사는 변호사의 요구를 상대하지 않았다. 변호사가 강력하게 항의하자, 판사는 부득이 거듭 휴정을 선포하는 수밖에 없었다. 스젠웨이는 법정으로 끌려나가면서 높은 소리로 “파룬궁을 믿음은 무죄이고, 파룬궁을 수련함은 무죄이며, 파룬궁을 전파함도 무죄입니다.” 하고 외쳤다.
세 번째 개정에서 검사는 자신의 신분을 다리시 검찰원 ‘특파 검사’라고 표명했다. 법정에서 변론이 격렬했다. 변호사는 무죄변호를 진행했는데, 목소리가 우렁차고 정기가 늠름하여 샹윈 법원의 다른 업무 관계자들을 흡인해 법정 문어귀에서 방청하게끔 했다. 스젠웨이는 자신은 공안국의 지하실에서 국가보안대 대장 양위가 지시한 10여 명 경찰에게 3차례 구타당했음을 진술했고, 그의 팔을 뒤로 비틀었고 무릎으로 허리 부위를 맹렬하게 치받았으며, 발로 복부를 사납게 찼고 또 발로 사납게 머리 부위를 밟았다고 했다. 양위는 당시 “내가 당신을 구타한 것을 누가 보았습니까?”고 말했다. 샤오주도 국가보안 경찰이 그의 딸에 대한 신변 안전문제로 그녀를 위협했으며, 유도 신문해 자백을 강요하고 고문으로 자백을 강요했음을 폭로했다. 부부는 모두 파룬궁에 대한 믿음을 견지하고 수련은 무죄임을 견지했다.
법정에서 마지막 진술 중, 샤오주는 자신이 대법을 수련해 복을 얻음에 대해 진술했고 또 대법이 전체 사회에 미치는 좋은 점을 설명하며, 만약 사람마다 대법을 수련한다면 사회의 도덕이 제고될 것이라고 했다.
스젠웨이는 자신의 17년 동안 수련의 경험을 진술했으며; 자신의 몸이 정화를 얻고 심령이 승화되었음을 진술했으며; 파룬따파의 아름다움, 사부님의 자비로움 및 세계상의 백여 개 국가에 모두 대법을 수련하는 사람이 있음을 진술했다. 스젠웨이는 말했다. “우리 일가족은 파룬궁을 수련하여 부부가 화목하고 심신에 이로움을 얻었습니다. 우리는 빈촨현 사회에서 매우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딸은 고등학교 입시 때 전 현에서 네 번째로 위난성 중점 고등학교에 들어갔고, 대학입학시험에 합격해 쓰촨대학교에 들어갔습니다. 그 후 또 화난(華南) 이공대학에서 석사연구생을 전공했습니다. 나는 영어 지도를 하는데, 다년간 수천을 헤아리는 학생을 배양했습니다. 그중 많은 사람은 모두 고등학교 입시와 대학교 입시 시험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법정은 본래 신성한 곳이며, 판사와 검찰관은 본래 마땅히 고상한 직업이어야 합니다. 그러나 이 시각 오히려 결백하고 무죄한 파룬궁수련생을 심판하려 하는데, 정의는 어디에 있습니까?”
맨 마지막에 스젠웨이는 또 “가족이 지지하고 이해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특별히 변호사의 무죄 변호에 대해 감사드리려 합니다. 당신의 정의로운 행동은 앞으로 역사책에 영원히 기재되어 천추에 길이 빛날 것입니다.”고 말했다.
법정 심문이 끝난 후, 변호사는 딸과 부친을 한 번 만나게 해 주도록 제기했다가 거부당했다.
문장발표: 2016년 8월 28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8/28/33363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