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왕통신원 랴오닝보도) 선양시(瀋陽市)의 둥링구(東陵區)는 훈난구(渾南區)로 개명했다. 선양시 전 둥링구법원은 이미 새 주소인 선양시 훈난신구(渾南新區) 진후이가(金輝街) 10호로 이사했고, 현판을 건 이름도 ‘선양시 훈난구법원’으로 고쳤다. 훈난구 법원은 수년간 여러 명의 파룬궁수련생을 무고하게 판결했다.
선양시 쑤자툰구 천샹진(陳相鎮) 6명의 파룬궁수련생 양야쿤(楊亞坤), 자오수셴(趙素賢), 탕수롄(唐素蓮), 관핑(關萍), 야오야윈(姚亞雲), 츠밍강(池明剛, 남)은 2009년 6월 23일에 선양 둥링분국 타오셴진(桃仙鎮)파출소로 납치됐다. 이후 2009년 8월 13일부터 14일까지 선양 둥링구 법원에서 불법적인 개정 심리를 받았다.
선양시 선허구(沈河區) 파룬궁수련생 리옌쩡(李延增)은 2001년 7월 1일에 납치됐는데, 둥링구 검찰원이 기소하였고 둥링구 법원은 불법적으로 9년의 중형 판결을 내렸다. 파출소의 악독한 경찰은 그를 뒷결박해 매달았고, 또 얼굴을 때렸다. 업무 담당자는 선양시 정법위(정치법률위원회)의 사람이다.
리옌쩡은 둥링구치소에 불법 감금당한 기간 중, 어느 한 번 연공을 했다가 악독한 경찰에게 뺨 열 대를 맞고, 고무호스로 20번 맞았으며, 2개월 넘게 족쇄를 찼다. 2002년 1월 15일, 리옌쩡은 선양 제2감옥 12감구역으로 납치됐다. 2002년 10월, 리옌쩡은 악독한 경찰의 지시에 따르지 않았다고 17일 동안 영창에 갇혔다. 2003년 2월에는 가부좌하고 연공했다는 이유로, 83일 동안 영창에 갇혔는데, 죄수가 하루 24시간 동안 세 팀으로 번갈아가며 그를 감시했다. 리옌쩡이 가부좌하고 연공을 하고 진상을 알리면, 죄수는 곧 무차별폭력을 가했다. 그리고 신발바닥으로 머리부위와 얼굴부위를 후려쳤고, 냉수를 끼얹고 뜨거운 물로 화상을 입게 하여 발에는 큰 물집이 생겼다. 쇠고랑이로 사지를 3시간 넘게 늘렸고, 악독한 경찰 우쥔(吳軍)은 또 전기봉으로 그에게 수차례나 전기충격을 가했다.
선양 둥링구 타오센촌 파룬궁수련생 장쥔안(張俊安), 차이바오쥐(蔡葆菊)부부는 2007년 6월 24일에 선양 둥링구 타오센파출소에 의해 납치됐다. 가족에게 통지하지도 않고, 심리를 공개하지도 않았으며, 변호사도 없고, 당사자가 혐의를 부인했지만 장 씨 부부는 벌써 비밀리에 불법 판결을 당했다. 장쥔안(선천적인 소아마비 증상이 있음)은 6개월의 불법 판결을 선고받았고, 차이바오쥐는 3년 6개월의 불법 판결을 선고받았다.
선양 파룬궁수련생 류웨이(劉偉)는 랴오닝성 선양 짜오화(造化)감옥 경찰이다. 2001년 5월 23일에 직장에서 또 악독한 경찰에게 납치돼 둥링구치소에 감금됐다. 구치소에 있는 기간에 사악이 함부로 뒤집어씌운 죄명을 승인하지 않고 믿음을 견지했다가, ‘독방’에 갇혀 수갑과 족쇄를 차고 1년 6개월 동안 고문·시달림을 당했다. 몸은 극도로 허약해지고 전신은 부종상태가 나타나 걷기도 어려웠으며 앞이 똑똑히 보이지 않았다. 몸무게는 원래의 90여kg에서 손상을 입어 피골이 상접해졌다. 그 후 둥링구 법원에 의해 불법적으로 5년의 무거운 판결을 당했다.
2009년 10월 27일, 선양 타오셴 공항 파출소, 둥링구 법원, 검찰원이 함께 공모해 양야쿤에 대해 3년의 무고한 판결을 내렸고, 탕수롄에 대해 4년의 무고한 판결을 내렸다.
류룬린(劉潤林, 남, 60여 세)은 장기간의 핍박을 이길 수 없어 유랑생활을 했다. 경찰은 장기간 감청과 미행을 통해 2013년 12월 31일에 그를 납치했다. 게다가 거주지의 물건을 깡그리 강탈해갔다. 목격자가 폭로한 데 따르면, 경찰이 강탈해간 물건들이 트럭 4개 분량에 달한다고 했다. 소식에 따르면, 류룬린은 잔혹한 고문으로 자백을 강요당했다고 한다. 이미 랴오닝성 선양시 둥링구법원에 의해 8년의 불법 판결을 선고 당했다. 그는 다롄(大連) 난관링(南關嶺)감옥에 감금돼 있다.
랴오닝 선양시 둥링구 취안위안(泉園) 주택단지 파룬궁수련생 왕수메이(王素梅)는 악인에게 모함당해, 2009년 8월 13일에 둥링구 610, 국가보안대대에 의해 납치돼 선양시 구치소에 감금당했다. 이 기간에 그녀의 남편 위자천(於佳臣)은 갑작스러운 충격을 감당하지 못하고 2009년 10월초에 세상을 떠났다. 이때 그녀의 아들 위융(於勇)이 구치소로 가서 (어머니의) 석방을 요구하며, 왕수메이를 집으로 돌려보내 그녀의 남편을(아버지를) 마지막으로 한 번 보게 해달라고 했으나 구치소에서는 허락하지 않았다. 그런 다음 둥링구 법원에 의해 비밀리에 불법 판결을 당했는데 3년의 무고한 판결을 당했다.
2001년 8월 29일, 둥링구법원은 왕먀오(王淼)의 가족에게 통지하지도 않고 그에게 죄를 뒤집어씌우고는 9년의 불법 판결을 선고했다. 상급법원에 상소했으나 기각 당했다. 수감된 기간 중에 비인간적인 학대를 당해 왕먀오는 한 때 각혈하는 위험한 상황이 나타난 적도 있다. 그의 부모는 통지를 받은 후, 돈을 보내 왕먀오의 병을 치료해주었다. 왕먀오를 만났을 때는 이미 학대로 인해 피골이 상접할 정도였고 기운이 없어 머리마저 들지 못했으며 책상에 엎드려 있기만 했다. 현장에 있던 부모는 눈물을 흘리며 매우 초조해하고 몹시 마음 아파했다.
2013년 6월 6일, 65세인 리피윈(李丕雲)은 선양 타오셴 공항에서 선양 둥링구 공안분국 국가보안대대에 의해 납치됐고 가택수색을 당했다. 2013년 말에 둥링구 법원에 의해 3년의 불법 판결을 당했다. 2014년 5월 16일, 랴오닝 푸순(撫順) 왕화구(望花區) 파룬궁수련생 쉬춘샤(徐春霞), 우수리(吳淑麗), 위전옌(於振豔)은 선양시 둥링구 법원에서 불법적인 법정심문을 당했다. 그 후 세 사람은 불법 판결을 선고받았는데 쉬춘샤 4년, 위전옌 3년, 우수리 3년(집행유예)의 판결을 당했다. 쉬춘샤는 랴오닝 여자감옥으로 납치됐는데, 2014년 12월 2일에 박해로 사망했다.
랴오닝성 선양시 쑤자툰 파룬궁수련생 천푸(陳福)는 2014년 1월 21일에 선양시 둥링구 법원에 의해 불법적인 개정(법정심리)을 당했다. 법정 경찰은 고의로 변호사 두 명의 가방을 열고 검사했는데 변호사가 법원의 무리한 요구를 거부하자 이를 이유로 법정에 서지 못하게 했다.
천푸는 랴오닝성 선양시 쑤자툰구 파룬궁수련생이다. 2013년 7월 19일 저녁 9시가 넘어서 둥링구 공안분국 및 선징쯔(深井子)파출소 경찰에게 납치돼 검법(검찰, 법원) 기관의 모함을 당했고 법정 심문을 받았다. 이른바 증거라는 것은 천푸가 선양에서 일할 때, 몸이 좋지 않아 심히 고통스러워하는 노동자에게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외우면 몸이 좋아진다고 알려준 것이었다.
다른 한 가지는, 천푸가 유랑생활을 하는 파룬궁수련생을 청해 밥 한 끼를 같이 먹으며, 그에게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잘 수련해야 한다고 격려했던 것이다. 이것은 본래 타인에 대한 선의의 도움이었으나, 오히려 선양의 악독한 경찰은 이것을 그를 박해하는 ‘증거’로 여겼다. 업무 담당자는 이른바 이 증거를 가지고 법정에서 대질심문을 하면 천푸가 무죄라는 것이 입증될 것임을 알고 있었다. 때문에 2014년 2월 27일 오전, 선양시 둥링구 법원은 천푸에 대한 불법 개정에서 단지 10분만을 진행하고 ‘법정심문의 쇼’를 대강대강 수습했다. 천푸는 3년의 불법 판결을 당했다.
2015년 6월 24일 오전, 선양시 파룬궁수련생 리구이룽(李桂榮) 여사는 선양시 훈난구법원에 의해 5년의 억울한 판결을 당했다. 리구이룽 여사는 전 선양시 다둥구 허쭤가(合作街) 초등학교 교장이다. 리구이룽의 가족은 선양의 변호사 2명을 선임해 변호하게 했는데, 2명의 변호사는 주심 판사와 결탁해 오히려 리구이룽에 대해 유죄변호를 했다. 게다가 리구이룽의 가족에게, 훈난구 법원에서 이미 리구이룽에 대해 5년의 판결을 내정했다고 알려주었다. 리구이룽의 남편(진상에 분명하지 않음)도 적극적으로 협력했다. 리구이룽은 법정에서 자신이 무죄라고 변호하며, 자신이 파룬따파를 수련하고 좋은 사람이 되고자함은 죄가 아니라고 진술했다.
2014년 8월 6일 오전, 선양시 파룬궁수련생 뉴구이샹(牛桂香)과 70세가 된 노년 여성 파룬궁수련생 장수샤(張素霞)는 선양시 훈난구법원에 의해 함께 불법 개정을 당했다. 두 사람은 4년의 불법 판결을 당했다.
2016년 6월 24일, 선양시 훈난구 왕빈(望濱)사무실 구라쯔촌(古砬子村), 쩡쯔거우촌(曾子溝村), 싼자쯔촌(三家子村)의 파룬궁수련생 쩡셴즈(曾憲志), 쩡슈샹(曾秀香), 진스난(金世南), 쑨루이제(孫瑞傑), 리궈샹(李國祥, 李志祥), 우롄전(吳連珍), 쑨슈쥐안(孫秀娟), 쑨쭤웨이(孫作偉) 등 8명의 수련생은 훈난구법원에서 불법적인 법정심리를 당했다.
선양시 훈난구 법원(瀋陽市渾南區法院):주소:선양시 훈난구 진후이가 10호(瀋陽市渾南區金輝街10號)우편 번호:110179전화:024-84829820 024-24821636원장:청치화(程起華)원장:펑성화(馮聖華)부원장:우궈둥(吳國棟)판사:진파관(金法官),전화:15998399127판사:장쥔웨이(姜俊偉), 가오야난(高亞男)형사 법정:탕원팅(唐文婷)
문장발표: 2016년 7월 28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7/28/33199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