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후베이 광수이시 좋은 간부가 경찰에게 급습당해 감옥으로 납치당하다

[밍후이왕] (밍후이왕통신원 후베이보도) 2016년 6월 27일 저녁, 후베이성(湖北省) 쑤이저우시(隨州市) 광수이시(廣水市) 지방세무국 간부이자 파룬궁수련생 천취안룽(陳全龍)이 경찰에게 급습당해 사양(沙洋)감옥으로 납치됐다.

천취안룽은 집안에서 좋은 남편이자 좋은 아버지였다. 직장 내에서는 대단히 좋은 업무 과장(장쩌민이 박해한 후 불법적으로 직무를 박탈당했음)으로, 사회적으로 평판이 좋으며 사람마다 칭찬하는 좋은 사람이다. 그는 파룬따파(法輪大法) 진선인(真善忍)의 표준으로 좋은 사람이 되어 스스로 세속에 물들지 않고 청렴함을 지켰으며, 근면하고 성실하게 업무에 임했으며 종래로 납세자의 사례금을 받지 않았다. 그를 익히 잘 아는 사람은 모두 “이렇게 좋은 간부가, 만약 좋은 사람이 되려고 한 것 때문에 감금되어 박해를 당한다면, 그것은 정말 하늘도 용서하지 않을 것이다.” 라고 말했다.

천취안룽은 2014년 3월 30일에 우뎬진(吳店鎮) 장시뎬(漿溪店)에서 파룬궁 진상자료를 배포했다가 악의적인 고발을 당해 우뎬 파출소 경찰에게 납치, 가택 수색을 당했다. 2015년 5월 5일, 광수이시 검찰원에서는 천취안룽에게죄명을 뒤집어씌워 법원에 공소를 제기했고 광수이시법원에서는 6월 19일 오전 9시에 불법 법정심문을 진행했다. 베이징의 변호사 셰옌이(謝燕益)가 이치에 맞고 근거가 있는 무죄변호를 진행했다. 그는 파룬궁을 박해하는 것은 개인의 의지가 국가의 의지를 능가하여 반(反)사회, 반(反)인류의 불법 역류를 형성했다고 지적했다. 그는 또 ‘진ㆍ선ㆍ인(眞ㆍ善ㆍ忍)’의 가치 이념,법률 적용, 증거에서 보고, 범죄학 구성요건에서 보면 천취안룽의 사건은 조작하고 긁어모은 사건이며, 이 사건은 법률 적용에 문제가 있고 증거가 부족하며 절차에 잘못이 있는 바, 무죄를 선고해야 마땅하다고 논술했다.

셰 변호사는 또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형사법의 방식으로 신앙인을 탄압함은 천리, 국법, 공도(公道-바른 도리), 인심을 위배했는바, 과정 중 어떠한 명의로 당사자에 대해 불법 감금, 형사 처분을 취했든지를 막론하고 관련 책임자는 모두 이미 직권을 남용하고, 직무를 소홀히 하고, 불법 구금하고, 위증을 조작하고, 사사로운 정에 얽매여 법을 어기고, 법을 어겨 소추하고, 법을 어겨 심판을 내린 것과 종교 신앙자유를 박해하는 등 위법범죄행위인 바, 꼭 소추(訴追 검사가 특정한 형사 사건에 관하여 공소를 제기함)를 당하고 엄벌과역사의 심판을 받을 것이다.

법정에서 천취안룽은 자신은 파룬궁을 수련해 심신에 이로움을 얻었음을 진술했다. 10여 년 동안 병 치료를 하지 않았고 약을 먹지 않고도 지병, 새로운 병이 전부 없어져 몸이 건강해졌으며, 진선인(眞善忍)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어 인이 박혔던 도박도 끊어버렸다. 게다가 일체 좋지 않는 악습을 멀리해, 붕괴 직전의 가정을 구제하여 직장, 가정, 이웃들이 공인하는 좋은 사람이 되었다.

법정에서는 당시 결과를 선포하지 않았다. 2015년 8월 18일, 법원에서는 파룬궁수련생 천취안룽에 대해 불법 판결 3년을 선고했다. 천취안룽은 즉시 상소했다. 10월 20일, 쑤이저우시(隨州市) 중급인민법원에서는 천취안룽과 변호사에게, 이 사건은 개정하지 않고 다만 서면적인 심리만 진행한다는 통지를 내렸다.

2016년 6월 27일, 광수이시 경찰은 저녁에 급습해 천취안룽을 사양감옥으로 납치, 박해를 가했다.

문장발표: 2016년 7월 1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7/1/33076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