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왕 통신원 허베이 보도) 2016년 5월 24일, 스자좡(石家莊) 파룬궁수련생 천진슈(陳金秀), 천슈쥐(陳秀菊) 두 자매는 허베이(河北) 스자좡 정딩(正定) 법원에 의해 불법 법정 심문을 당했다. 베이징에서 온 두 명의 변호사가 각각 무죄 변호를 하고, 10여 명의 친척이 법정에 도착해 방청했다.
천진슈, 천슈쥐는 2015년 12월 7일 정딩으로 친척 집 방문을 갔다. 이전에 두 자매는 모두 성심으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를 읽었는데, 돈 한 푼도 쓰지 않고 건강을 얻었다. 그녀들은 더욱 많은 사람도 그녀들처럼 이로움을 얻을 것을 바랐다. 그래서 인근의 촌에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와‘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 진상 스티커를 붙였는데, 진상을 명백히 알지 못하는 사람에게 신고를 당해 스자좡 정딩 시핑러향(西平樂鄉) 파출소에 의해 납치, 가택 수색을 당했다. 두 자매는 스자좡 제2 구치소에서 여태껏 6개월 넘게 불법 감금당했다. 가족이 줄곧 사건을 철회하도록 호소했으나 효과가 없었다.
개정을 진행하기 전, 가족은 예전에 얼굴색이 좋고 몸이 정정하던 두 노인이 몸이 수척해지고 비틀거리며 걷는 것을 보고 모두 마음이 아파 눈물을 흘렸다. 판사가 두 자매에게 상황을 진술하도록 했을 때, 두 사람은 모두 자신은 예전에 몸이 좋지 않은 이유로 연공을 했는데 연공 후 매우 빨리 몸의 건강을 회복했다고 말했다. 그리고 자신의 행위는 단지 자신이 연공을 하여 이로움을 얻은 이유로, 또 더욱 많은 사람에게 이로움을 얻게 하기 위한 것일 뿐, 이런 선의적인 행위로 박해당해 가정이 산산이 흩어지고 생활이 곤경에 빠지게 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고 했다.
법정에서 두 명의 변호사는 각 각도에서 이치에 맞고 근거가 있게 두 자매를 위해 무죄 변호를 진행했다. 변호사는 형법 제300조로 천진슈와 천슈쥐에 대해 고발함은 법률의 적용에 착오를 범한 것이며, 형법 제3조에서는 명문으로 규정하지 않은 것은 죄를 저지른 행위로 정죄하고 처벌해서는 안 된다고 명확하게 규정되어 있다고 진술했다. 변호사는 진일보로 공안부에서 인정한 14종류의 사교조직 중에는 파룬궁이 없다고 지적했다. ‘파룬궁이 ×교라고 말한 것은, 단지 장쩌민(江澤民)이 프랑스 ‘피가로 시보(費加羅時報)’ 기자의 취재에 응했을 때 개인의 표현에서 온 것인데, 개인의 표현은 법률이 아니다! 이런 것이 법률을 대표한 행위는 일종 박해행위인바, 마치 문화대혁명과 마찬가지인 정치운동이다.’라고 말했다. 동시에 변호사는 또 다음과 같이 말했다: 장쩌민의 말은 법률 조목으로 간주해 사용해서는 안 되며 법률적인 효과가 없다. 현 정권은 법에 따라 나라를 다스린다고 제창했는바, 공무원은 헌법에 서서 고급 관료와 하급 관료들의 부패를 척결하는데 과거 장쩌민 정권 때와는 완전히 같지 않다. 희망하건대 공검법(공안, 검찰, 법원) 인원이 형세를 똑똑히 보기 바란다.
변호 중에 변호사는 또 다음과 같이 소개했다. 파룬궁의 기본 서적 ‘전법륜(轉法輪)’은 사람에게, 선을 행하고 마음을 닦으며, 일에 마주치면 자신을 찾고 때려도 되받아치지 않고, 욕을 해도 대꾸하지 않으며, 좋은 사람, 더욱 좋은 사람이 되도록 가르친다. 중국 대륙을 제외하고 전 세계 홍콩·마카오·대만을 포함한 백여 개 국가와 지역에서는 모두 파룬궁 연마를 지지하며, 전 세계에서 이로움을 얻은 사람은 매우 많다. 이 몇 해 동안을 경험했는데, 파룬궁을 연마하는 사람이 나쁜 일을 하여 진정하게 사회에 위해를 조성한 나쁜 사람은 없다. 그들은 난폭함에 두려워하지 않고 가장 평화적이고 이성적인 방식과 참고 견디는 태도로 사람들에게 파룬궁이 박해를 당한 사실 진상을 진술했다. 변호사는 또, 파룬궁의 일체 행위는 어떠한 사교의 특점과 어떠한 관계가 없음을 강조했고, 아울러 반복적으로 법정에서 두 자매를 석방하도록 요구했다.
두 명의 가족 변호인은 두 자매를 위해 변호를 진행했는데, 두 자매의 선량함, 소박함과 연공하기 전후의 심신 변화를 진술했다. 그들은 모두 법률은 권선(勸善)징악하는 것으로 좋은 사람에게 유죄 판결은 불가하다고 했다.
법정 심문은 4시간 넘게 걸렸는데, 전체 법정 심문 현장은 쥐 죽은 듯 조용했다. 두 명의 변호사의 정의로운 변호와 가족 변호인의 사실에 대한 진술은 현장의 모든 사람을 감동시켰다. 변호사가 두 자매를 위해 무죄변호를 진행했을지라도, 중공 현 정권의 박해 기구 ‘610’이 여전히 유지하고 운행되고 있었던 이유로 두 자매는 여전히 구치소로 돌려보내져 계속 감금당했다.
부록: 천슈쥐와 천진슈의 경력
천슈쥐, 천진슈 양가는 모두 스자좡 교외 지역의 농촌에서 살고 있었다. 생활이 줄곧 매우 어려운데, 이전에는 노인을 봉양하고 아이를 양육해야 했고 지금은 연세가 많아도 여전히 외출해 날품을 팔고 폐품을 주어 가정 살림에 보태야 한다. 반평생을 고생해 그녀들은 지병에 걸리게 되었으나, 치료할 돈이 없었다. 천슈쥐는 성심으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쩐ㆍ싼ㆍ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 아홉 글자를 읽으면 병이 나아질 수 있다는 말을 듣고, 시험 삼아 한 단락을 읽었는데, 돈 한 푼 쓰지 않고 예전의 다리 아프던 병이 정말 나아졌다.
천진슈는 아홉 글자를 읽으면 돈을 쓰지 않아도 병이 나아질 수 있다는 말을 듣고 그다지 믿지 않았다. 어느 한 번, 그녀는 돌 위에 넘어졌는데, 무릎이 부수어진 것처럼 다리를 움직일 수 없게 되었다. 무릎에서 발목의 살갗마저 없어져 피가 배어 나왔는데, 돈이 아까워 의사에게 보이지 않았다. 그녀는 곧 다른 사람이 말하던 아홉 글자가 생각나 마음속으로 ‘별일 없으면 읽어야지’라고 생각했다. 생각지 못한 것은 일주일 만에 나아져 흔적마저 남기지 않은 것이다.
두 자매는 본성이 선량했는데, 연공 후 더욱 선량하고 더욱 너그러워지고 몸도 건강해졌으며, 가정의 여러 가지 고민거리에 마주쳐도 평화롭게 대할 수 있었다. 이 때문에 집안의 사람은 모두, 사람이 늙으면 건강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며 그들이 파룬궁 연마함을 지지했다.
천슈쥐와 천진슈 두 노인은 반평생을 고생을 참고 견뎠다. 그녀들은 부지런하고 선량한 집안의 기둥으로, 집 안팎은 그녀들을 떠나지 못했다.
천슈쥐의 남편은 70여 세로, 두 차례나 큰 수술을 받은 적이 있어, 몸이 수척하고 허약해 발음하기도 어려웠다. 다른 사람과 서로 말을 주고받기가 불편해 혼자 집안에 틀어박혀 있게 되어, 심정이 우울하고 건강상태는 날로 나빠졌다. 천슈쥐의 둘째 딸은 이혼하고 홀몸으로 2개월 된 아기를 데리고 밖에서 세를 살았는데, 생활은 친척들이 도와줬다.
천진슈의 남편은 떨어져 허리와 다리를 다친 적이 있고, 교통사고를 당해 행동하기가 불편해 지팡이를 짚었다. 26세인 아들은 일하러 외지로 갔다가 몇 차례나 속아 정신적으로 우울해 온종일 한마디 말도 하지 않았다. 남편은 걱정되어 온밤 잠을 이룰 수 없게 되어, 개정을 진행하기 전에 병이 위급해 입원하여 응급처치를 받았다. 계속 치료할 돈이 없었던 이유로, 어쩔 수 없이 집으로 돌아와 몸조리하는 수밖에 없었다. 그는 온종일 집안에는 아내가 있어야 된다며 집안 꼴이 말이 아니라며 투덜거렸다.
가족은 호소했다. 천슈쥐와 천진슈는 일반적인 두 농촌 노 부녀자로, 몇 글자도 모르는 일자무식이다. 겨울이면 난방비용을 아끼고, 여름에는 선풍기 트는 것도 아꼈으며, 병이 있어도 돈이 아까워 치료하지 않았다. 평소에는 일하고 폐품을 주었는데, 그녀들이 무슨 능력으로 법률의 실시를 파괴하는가? 법률은 정의를 수호하고 선량함을 보고하는 것이다. 판사, 검찰관 및 여러 관련 책임자가 꼭 우리를 도와 협력해서 되도록 빨리 천슈쥐와 천진슈를 석방해 집으로 돌려보낼 수 있을 것이라 믿는데, 우리 모든 가족은 모두 매우 감사하게 여길 것이다!
관련 박해 단위와 책임자의 정보는 원문을 참조하시기 바란다.
문장발표: 2016년 6월 14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6/14/33002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