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법정 내에선 불법 법정 심문하며 이를 주시하는 법정 밖의 수련생들을 납치

[밍후이왕] (밍후이왕통신원 쓰촨보도) 2016년 5월 6일 오전, 저장성(浙江省) 위야오시(余姚市) 법원에서 파룬궁수련생 허샤오보(何小波), 뤄쉐메이(羅雪梅) 부부에 대해 불법적인 법정심문을 했다. 동시에 경찰은 또 법원 밖에서 이 일에 관심을 두고 주시하는 파룬궁수련생을 납치했다.

5월 6일 불법 법정심문을 진행하는 그날, 위야오시 법원 현관 안팎에는 모두 완전히 무장한 특수 경찰이 지키고 있으면서, 단지 방청증을 들고 있는 친족만이 안에 들어가도록 했고 또 민중이 법원에 접근함을 금지했다. 법원 주변의 도로 위에는 경찰차가 경광등을 번쩍이며 순찰했고 또 국가보안대대의 사복 경찰이 인근에서 경계하고 있었다. 개정을 진행하기 전에 현관 부근에서 사전에 등록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방청하러 간 몇 명의 일반 민중을 불법적으로 납치했다. 게다가 그들을 인근의 란장(蘭江) 파출소로 보내 캐물었다. 오전 10시가 넘어서 허샤오보가 불법 법정 심문받는 것에 관심을 두고 있던 파룬궁수련생 옌야룽, 친롄위, 저우잉, 인궈팡(殷國芳)이 위야오시 법원 인근에서 위야오 국가보안 경찰에게 납치됐다. 이전에 또 이 일을 관심하던 몇 명의 일반 민중이 납치당했는데, 그들은 모두 그날 저녁까지 불법 구류 당한 뒤에야 풀려나 집으로 돌아왔다.

본적이 쓰촨(四川) 루저우(瀘州)인 파룬궁수련생 허샤오보, 뤄쉐메이는 저장성 닝보시(寧波市)에서 거주했는데, 2015년 5월 4일 닝보시 공안국, 하이수구(海曙區) 공안분국, 시먼(西門)파출소 경찰에게 납치됐다. 5월 5일 두 사람은 위야오시 샤오둥(肖東) 구치소에 불법 감금당했다. 위야오 검찰원은 2015년 6월 10일, 허샤오보에 대해 보석한다는 결정을 내렸고, 6월 11일 뤄쉐메이에 대해 불법 체포령을 내렸다. 2016년 초, 또 거듭 허샤오보를 납치했다. 위야오시 법원은 5월 6일, 2명의 파룬궁수련생에 대해 불법 법정심문을 진행했다.

법정에서 두 명의 변호사가 허샤오보, 뤄쉐메이 부부에 대해 무죄 변호했다. 법정 측은 법정에서 판결을 선포하지 않았다. 장시간 동안 불법적인 옥살이 시달림을 당해 허샤오보, 뤄쉐메이 부부는 얼굴색이 초췌하고 몸이 매우 수척해지게 되어 가족은 거의 그들을 알아보지 못할 정도였다.

관련 박해 기관과 사람들의 정보는 원문을 참조하시기 바란다.

문장발표: 2016년 5월 12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5/12/32823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