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허베이대법제자 춘전
[밍후이왕〕우리 집은 대가족으로 많은 사람이 수련하고 있고 대법에서 많은 덕을 보았다. ‘파룬따파 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를 외우고 기사회생한 사람이 있고, 우리 모든 사람의 몸에서 대법의 기적이 체현되었다.
남편은 100명이 되는 한 회사의 대표다. 대법 중에서 가족이 모두 덕을 보는 것을 직접 보면서도 남편은 수련에 들어서지는 않았다. 그러나 그는 항상 ‘파룬따파하오. 쩐싼런 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외우면서 다른 사람들에게도 외우라고 알려주었다. 그는 또 자주 친구들에게 진상을 알려 이미 십몇 명이 ‘3퇴(중공의 당·단·대 조직에서 탈퇴)’ 했으며, 또 친구에게 봉쇄 돌파프로그램도 보내주었다.
남편은 2015년 연말 회식자리에서 공개적으로 ‘3퇴’를 권했다. 그리고 나에게 큰 소리로 “이것은 나의 사명이요!”라고 말했다.
그날 100명에 가까운 근로자가 호화로운 호텔에서 연례행사인 회식자리를 가졌다. 남편은 나에게 연말 총결에서 발언하겠다는 말을 하지 않았다. 회사 대표 신분으로 남편은 반 시간 발언할 수 있다. 그러나 남편의 비서는 남편이 무슨 말을 하려는지 알고 안전을 고려해 발언 시간을 20분으로 줄이고는 작년처럼 파룬궁에 대해 말하지 말라고 건의했다.
후에 남편은 나에게 회식자리에 있었던 경과를 말해 주었다. 회식이 시작되자 그는 먼저 회사에 있는 대법제자에게 정념을 발해 달라고 부탁했다. 그리고 태연하게 앞으로 나가 마이크를 쥐고 말을 시작했다. “시간은 정말 빨라 어느덧 또 1년이 지나갔습니다. 작년 연말에 발생한 상하이 압사 사건부터 올해 발생한 톈진 대폭발 사건에 이르기까지 천재 인화가 끊이지 않았습니다. 나는 작년에 여러분에게 ‘파룬따파 하오’를 말했습니다. 올해에도 나는 재차 여러분에게 이 일의 중요성을 알립니다. 그것은 바로 ‘3퇴’ 하면 평안을 보장받는 것입니다. 만일 당신들이 ‘3퇴’ 한다면 그런 재난은 당신들과 멀어질 것이라고 나는 믿습니다. 이것을 여러분에게 알려주지 않는다면 나는 회사 책임자의 자격이 없고, 또 당신들의 동료가 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말한 뒤 그는 말을 이었다. “아래에 올해 1년의 사업정황에 대해 말하겠습니다.……” 사람들은 조용히 듣고 있었으며, 호텔 근무자도 서로 불렀다. “빨리 와서 들으세요. 빨리 와서 들으세요.”
회식은 즐거운 웃음 속에서 끝났고, 이미 ‘3퇴’ 한 사람들은 기쁘게 헤어졌고, ‘3퇴’ 하지 않은 사람들은 다시 한 번 생각하면서……
중국의 이런 환경에서 남편이 공개적으로 파룬따파가 좋다고 말하고 ‘3퇴’를 권한 데 대해 나는 정말이지 남편의 정의로운 행동이 기뻤다.
나는 사부님께서 남편을 보호하고 계시다는 것을 알고 있다. 회식 당일 회사는 연도 미수금 몇백만 위안을 수금했다고 한다. 남편은 항상 사람들에게 말한다. “대법을 지지하면 복을 받습니다.” 그는 정말 복을 받았다!
사부님 감사합니다!
문장발표 : 2016년 5월 4일
문장분류: 중국소식>정의로운 이야기>세인의 정행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5/4/327499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