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간수성 바이인시 세 분 노인의 정기

[밍후이왕] (밍후이통신원 간수 보도) 간수성 바이인시(甘肃省白银市)에 파룬궁 수련을 하는 세분 노인이 있는데, 소란, 납치, 불법 재판에 직면하여도 조금도 두려움 없이 박해자에게 엄숙하고 당당하게 말했다. “파룬궁을 반드시 수련할 것이다! 장쩌민을 반드시 고소할 것이다! 당신들이 위법한 것이고 범법한 것이다!

팔순 노인 랴오안안: 파룬궁 수련을 절대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간수성 바이인시 파룬궁수련생 랴오안안(廖安安) 여사는 2014년 9월 바이인시 공안국 경찰에게 납치당했다. 불법 수감 기간, 랴오안안은 박해당해 혈압이 내내 200 이상이었고, 병세는 날마다 중해져 가족은 여러 번 보석 치료를 신청했으나 모두 바이인시 공안 분국 경찰 판펑타오에게 방해를 당했다.

2015년 2월, 랴오안안 노인은 바이인구 법원에서 5년 징역을 판결 당했다. 그러나 여자 감옥에서는 인수(수감)를 거절했다. 구치소는 랴오안안이 구치소 안에서 사망할까 두려워 그제야 그 가족과 연락하며 바이인시 사법 계통에 보고하고는 랴오안안을 병원에 보내 검진하게 했다. 병원의 진단은 1. 고혈압 3급, 극히 위험, 고혈압성 심장병, 심기능 3급이고 2. 관상동맥 부위의 근육 경련은 심장병 발작을 유발할 수 있는 협심증형이라고 했다. 이에 바이인시구 법원은 랴오안안을 부득불 보석하지 않을 수 없었다. 랴오안안 노인은 2015년 5월 집으로 돌아왔다.

2015년 7월 28일 오전, 랴오안안 노인은 남에게 부탁하여 장쩌민 고소장을 발송했다. 당일 4시경, 바이인시 인민로 파출소 경찰 두X(杜某)가 랴오안안 집의 문을 두드리면서 기세등등하게 외쳐댔다. 랴오안안은 대문 열기를 거절했고, 반시간 후, 두X는 욕설을 퍼부으면서 떠나갔다. 다음 날 또 와서 윤번으로 문을 두드렸는데 매 번마다 4, 5명이였다. 랴오안안은 여전히 문 열기를 거절했고, 그들은 하루 종일 소란을 피워댔다.

10월 어느 날, 현지 지역사회와 가도(동네)에서 여자 둘이 찾아오자 랴오안안은 문을 열고 그녀들을 들어오라고 했다. 그들은 말하기를 듣자니 당신은 몸이 좋아졌다는데 어떤 사람이 당신이 밖에서 활동한다고 반영했다. 당신은 파룬궁수련생과 연락하지 말라, 당신은 지금 보석 중이니 우리는 당신을 책임져야 한다고 했다.

노인은 그녀들에게 말했다. 나는 법을 위반하지 않았고 나는 죄인이 아니다. 파룬궁은 고덕대법(高德大法)이고, 내가 진선인에 따라 수련하는 데는 잘못이 없다. 정부에서 위법했지 나는 위법하지 않았다. 신앙자유는 국가 헌법이 규정한 것이고, 나는 더욱 법을 위반하지 않았으니 당신들은 위법·범법한 그런 사람을 책임져야 한다. 나는 절대 파룬궁 수련을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그녀들은 또 말했다. 당신은 자손과 후대를 생각해야 한다. 랴오안안 노인은 말했다. 신체가 건강하고 좋은 사람이 되는 것이 바로 자손을 위해 생각하는 것이다. 나는 올해 팔순인데 이 정부는 나를 16년 넘게 박해했다. 나는 며칠 동안이라도 조용한 나날을 보내고 싶으니 당신들은 더는 나를 찾아와 소란을 피우지 말아 달라. 동시에 또 당신들에게 알려 주겠다. 좋은 사람을 박해한 사람은 지금껏 좋은 일이 없었다. 지역 사회 두 여인은 할 말이 없어 돌아가 버렸다.

2016년 원단 며칠 전, 지역 사회 인원은 또 랴오안안 노인 가족에게 전화를 걸어 랴오안안이 다른 한 노인과 함께 연공을 했다면서 가족이 그녀를 잘 단속하라는 것이었다. 랴오안안은 이에 대해 아랑곳하지 않았다.

칠순 노인 자페이푸: 장쩌민이 법적 처리를 받을 때까지 고소할 것이다

2015년 11월 1일, 간수성 바이인시 76살 노인 파룬궁수련생 자페이푸(贾培富)는 직장 보위과 과장에게 불려갔다. 파출소에서도 경찰이 두 명 와서 장쩌민을 고소했는가 하고 노인에게 물었다.

자페이푸는 말했다. 그래요, 고소했어요, 그는 나를 십여 년이나 박해했는데 내가 왜 그를 고소하지 못하겠어요? 이어서 자페이푸는 그들에게 진상을 알렸다. 자신은 파룬궁을 배운 후 심신에 이익을 받았다면서 파룬궁 박해는 위법이라고 말했다. 이렇게 거의 반시간 정도 말하고 나서 그들에게 알려 주었다. 자신은장쩌민이 법적 처리를 받을 때까지 그냥 고소를 해 나갈 것이라고.

두 경찰은 기록을 하고 나서 기본상 무슨 할 말이 없어 자페이푸에게 기록에 서명을 하게 하고는 가 버렸다.

팔순 노인 장중창: 당신이 위법·범법했고, 나쁜 사람을 도와 나쁜 일을 한 것이다.

2015년 12월 4일, 바이인 공안 분국 경찰 판펑타오는 경찰 3명을 거느리고 팔순 파룬궁수련생 장중창(张钟常)의 집에 뛰어들어 장중창을 병원에 납치해 (강제로) 신체검사를 하도록 하고는 또 그녀를 바이인구 법원에 보내 불법 재판을 받게 했다.

장중창은 법정에서 거듭 밝혔다. 그녀는 위법하지 않았고 자신은 진, 선, 인에 따라 파룬궁을 수련하여 몸이 건강하고 좋은 사람이 되었다. 파룬따파는 정법이다! 아울러 확고하게 수련해 갈 것을 밝혔다. 법정은 어떠한 설명도 해석도 없이 나중에는 장중창에게 기록에 서명하게 했다. 바로 이렇게 오전 시간 내내 해괴하게 굴었다. 장중창은 집에 돌아온 후 여러 번 판펑타오를 찾아가 법원에 가서 결심 판결문을 찾아 달라고 요구했으나 상대방은 각종 거짓말로 미뤄버렸다.

2015년 12월 23일, 장중창 노인은 또 바이인 공안 분국에 가서 판펑타오를 찾아 법원 판결 결과를 내놓으라고 했다. 그것은 그가 노인을 납치해 법원에 보냈기 때문이다. 그때 판펑타오는 사무실에 있었고, 안에는 많은 사람이 있었다.

노인은 판펑타오에게 엄숙하고 당당하게 한 시간 정도 말했다. 그녀는 말했다. 판펑타오, 최근 몇 년 동안 당신은 이삼일이 멀다 하고 경찰을 거느리고 내 집에 와서 장기간 내게 소란을 피우며 나의 온 가족이 편안하지 못하게 했다. 2년여 전에 당신은 나를 검찰원에 기소하였고 이번에 또 나를 법원에 꾀어 데려가서 재판을 당하게 했다. 당신은 좋은 사람을 박해하고 못된 짓은 다 했다. 내가 당신에게 알려 주겠다. 내가 파룬궁 수련을 하는 것은 법에 위반되지 않는다. 신체가 건강하고 진, 선, 인에 따라 수련하여 좋은 사람이 되고 더욱 좋은 사람이 됐으며 심신의 이익을 얻었다. 당신은 아는가? 당신이 위법·범법을 했고 당신이 나쁜 사람을 도와 나쁜 짓을 했다. 당신은 좋은 사람을 박해했다……

장중창은 또 사무실 기타 인원에게 말했다. 당신들은 절대로 판펑타오처럼 나쁜 물에 들지 말라. 절대로 파룬궁을 수련하는 좋은 사람을 박해하지 말라. 선악에 응보가 따른다는 하늘의 이치를 절대로 기억해야 하고, ‘파룬따파 하오! 쩐싼런 하오!( 法轮大法好!真善忍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진선인은 좋습니다!)를 반드시 기억해야 한다. 그러면 당신들 생명에 가장 좋을 것이다.

판펑타오는 줄곧 고개를 숙이고 말이 없다가 나중에 말했다. 장 어머님, 당신은 할 욕을 다 하셨죠, 나는 사업을……장중창은 즉각 그의 말허리를 잘랐다. 나는 당신을 욕하지 않았다. 나는 당신에게 좋은 사람을 박해하면 응보를 당한다고 알려 주었을 뿐이다. 그 후, 판펑타오는 사람들이 주의하지 않는 틈을 타서 사무실을 빠져나가 숨어 버렸다. 이튿날, 장중창은 또 판펑타오를 찾아갔더니 회의하러 가고 없다고 했다. 하루 지나 또 찾아 갔더니 그가 전근했다는 것이었다.

이는 판펑타오도 무서워하고 당황해서 자신에게 퇴로를 남겨 두고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 전근 여부에 대해서는 아직 확정할 수 없다.

무지 중에 죄를 짓고 있는 박해자에게 권고한다

판펑타오는 바이인구 공안국 국보대대장, ‘610’ 특무조직 구성원이며, 현지 파룬궁수련생에 대한 박해를 진행한 두목 중의 한 사람이다. 십여 년 동안, 그의 손을 거쳐 불법 노동교양과 검찰원에 기소당해 판결받은 수련생이 적어도 40명 이상이고, 불법 구류 당하고 세뇌반에 보내져 박해당한 수련생은 적어도 연인원이 백 명 이상에 달한다. 2014년 9월 19일 오전, 그는 몇십 명 경찰과 약 20여 대 경찰 차량을 동원해 근 20명 사람을 납치했다. 바이인구 바이인 회사 직원이며 파룬궁수련생인 사오즈샹이 바로 판펑타오 손을 거쳐 박해로 치사 당했다. 파룬궁수련생은 일찍 여러 번 편지를 부쳐 그에게 선을 권했고, 진상을 알렸으나 그는 오늘까지도 회개할 뜻이 없다.

각지 파룬궁수련생이 공개적으로 죄악의 두목 장쩌민을 고소한 이래, 바이인시 지역 우정 계통도 무지 중 위법·범법하고 함부로 행동하면서 공공연히 헌법을 파괴하는데, 장쩌민 고소장을 발송하지 않아 오늘까지 상소한 자료가 한 부도 중앙 최고 검찰원과 최고 법원에 우송되지 못했다.

장쩌민의 거짓말에 기만당한 공안(경찰), 공무원, 판펑타오 등을 포함하여, 마땅히 즉각 형세를 간파하고 당신 자신과 가족을 위해 더는 장쩌민과 중공 사당을 위해 자신의 생명과 영혼을 팔지 말라. 그들의 총알받이가 되지 말고 속죄양이 되지 말라. 곰곰이 생각해 보면 정말로 가치가 없다. 매 사람 생명의 선택은 오직 이 한 번뿐이다.

저우융캉은 당신들보다 더 미친 듯이 안하무인이었지만 겨우 몇 년간의 모습일 뿐이었다. 저우융캉과 그 온 가족의 훼멸적인 끝장이 바로 전형적인 실례이다. 이 몇 년, 수감된 모든 크고 작은 ‘호랑이’, ‘파리’ 등은 모두 올해에 파룬궁 박해에 참여한 각급 관원이지만 단지 부패를 타격한다는 형식으로 투옥됐을 뿐이다. 이것이 바로 옛사람이 말한 현세 현보인 것으로서 한 놈도 도망치지 못했다. 하늘은 가장 공정한 것이다!

이뿐만 아니라, 각도를 바꿔보면, 이것이 바로 하늘이 각급 공,검,법,사 사람에게 경고하는 것이 아닌가? 가령 회개하지 않고 사당의 당,단,대에서 탈퇴하지 않고 아직도 “위에서 하라고 한 것이고 이는 사업(직무)이어서 우리로서는 방법이 없다 등”을 빌미로 그냥 파룬궁수련생을 소란하고 납치한다면, 이런 크고 작은 호랑이들의 오늘이 바로 당신의 내일일 것이다. 어쩌면 더욱 심각한 스모그처럼 큰 역병이 갑자기 닥칠 때, 대도태가 시작될 때, 아직도 파룬궁 박해에 참여하고 있는 각급 관원들, 당신에게는 후회할 기회마저 다 없을 것이다!

문장발표: 2016년 2월 2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2/2/32306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