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2015년 지린성 파룬궁수련생이 박해당한 총론

[밍후이왕] (밍후이왕통신원 지린성 보도) 밍후이왕 보도로는, 2015년 지린성(吉林省)의 9개 지역 42개 시와 현의 756명 파룬궁(法輪功)수련생이 정도의 차이는 있지만 모두 혹심한 박해를 당한 것으로 집계됐다. 그중 5명은 박해를 당하던 중에 사망했고, 23명은 불법적인 판결을 받았다. 중국공산당(이하 중공)은 607명의 파룬궁수련생을 납치한 후, 더 많은 수련생을 납치하려고 행패와 난동을 부렸으나, 121명은 납치하는 데 실패한 것으로 드러났다.

2015年吉林法轮功学员遭受迫害按类型分布

2015년 지린 파룬궁수련생이 박해당한 유형별 도표

图2:2015年吉林省法轮功学员遭绑架迫害人数按地区分布

2015년 지린성 파룬궁수련생이 납치·박해당한 지역별 분포도

이 외에도 많은 파룬궁수련생들이 중공 경찰로부터 행패와 핍박을 받았으나, 정확한 집계가 어려운 실정이다. 다만 8명의 파룬궁수련생이 실종된 것으로 밝혀졌지만, 통계표에는 집계되지 않았다.

표1) 2015년 지린성 파룬궁수련생이 박해당한 상황별 통계표

지역
납치된총원
장쩌민고소로
납치된인원
불법판결된
인원
교란당한
총원
장쩌민고소로
교란된인원
창춘(長春)지역
257
67
4
65
32
지린(吉林)지역
127
44
10
33
10
쑹위안(松原)지역
49
18
0
5
4
퉁화(通化)지역
40
20
2
9
6
연변지역
40
7
1
0
0
바이산(白山)지역
35
21
0
2
0
쓰핑(四平)지역
27
11
0
4
2
랴오위안(遼源)지역
19
11
6
1
1
바이청(白城)지역
13
6
0
2
2

대부분 수련생들이 납치됨과 동시에 가택수색을 당했는데, 그 수는 137명에 달한다. 그들은 모두 개인의 금품을 전부 강탈당했다. 미니버스, 노트북 컴퓨터, 탁상용 컴퓨터 등 65대, 각종 프린터기 31대, 시디 알더블유 (CD-RW) 6대, VCD(DVD) 플레이어 2대, 코팅기 1대, 휴대폰 22개, 현금 143,590위안(약 2,500만 원), 그와 수많은 각종 장비와 사부님 법상, 대법서적과 수많은 대법자원이 약탈당했는데, 현재로써는 집계할 방법이 없다.

납치된 수련생 중 64명은 세뇌반에 감금됐고, 3명은 가족까지 함께 납치됐다. 한 수련생의 부모는 가족이 야만적으로 납치되는 광경을 목격하다가 충격을 받아 심장 발작을 일으켰고, 아내는 정신적인 충격으로 실종됐으며, 또 한 파룬궁수련생 아내 역시 정신적인 충격으로 심장병 발작을 일으켰다.

사회상으로 볼 때 파룬궁수련생은 ‘진선인(眞善忍)’의 원칙에 따라 수련하여 좋은 사람으로 되었으며, 정상적인 생활을 유지하면서 가정, 친구들과 모두 원만한 관계를 맺고 있다. 중공이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할 때는 파룬궁수련생 본인만 박해의 고통을 받은 것이 아니라, 그들의 가정, 직장, 친척, 친구들도 함께 고통을 받으며, 동시에 경제적인 손실은 물론 정서적 파탄을 조성하게 되어 개인, 가정, 직장과 사회적인 2중 3중의 고통을 받게 된다. 그러므로 지린성의 756명 파룬궁수련생에 대한 박해는 수많은 사람에게 직접 고통을 가져다줌과 동시에 법률을 위반하고 헌법을 위반하면서 사회적 불안정 요소를 조장하는 행위이다.

다음은 지린성 파룬궁수련생이 박해를 당한 전형적인 사례다. 구체적인 박해상황과 통계는 본문에 첨부된 부록을 참조하기 바란다.

1. 여러 차례 박해당해 상처받고, 불구 되고, 사망하다

(1) 지린 시 파룬궁수련생 니옌핑이 박해받아 사망

중공이 16년 동안 파룬궁을 박해하는 중에 니옌핑 파룬궁수련생도 베이징으로 청원하러 갔고, 또 파룬궁수련을 견지했다는 이유로 공직에서 해고된 후, 여러 차례 불법으로 납치되어 불법적인 형의 판결을 받았고, 노동교양처분을 받았으며, 세뇌반 등에 감금되어 고문 박해를 당했다. 수차례 납치되고 감금될 때마다 전기고문, 매달기고문, 독방에 쭈그려 앉히기 고문, 사인침대(死人床)에 결박당하기 고문, 음식물 강제주입 등 각종 고문 혹형을 당했다. 그는 결국 세뇌반에서 혹독한 고문 박해를 받다가 큰 상처를 입어 불구가 되었는데, 그녀는 최근에 그 사건으로 인한 이혼의 고통을 겪기도 했다. 그는 원래 젊고 건장했던 몸이었지만 악질적인 고문 박해를 당하면서 고질병을 얻게 되어 극히 고통스러운 시달림을 당하다가 결국 2015년 10월 억울하게 세상을 떠났는데, 향년 52세였다.

酷刑演示:死人床

사인 침대에 묶기 고문

(2) 지린시 파룬궁수련생 쑨추펑이 생전에 당한 박해

2003년 어느 날 저녁 무렵, 쑨추펑은 아파트단지에서 진상 자료를 배포하다가 잠복 감시 중이던 악경(사악한 경찰)에게 납치돼 가택 수색을 당한 후, 구치소로 이송돼 1개월 동안 감금당한 뒤, 1년의 노동교양처분을 받고 창춘 노동교양소에 감금돼 고문 박해를 당했다. 노교소에서 수련을 포기하지 않고 사악에게 협력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여러 차례 고문 학대에 시달려야 했다. 구타와 고문으로 입안의 치아가 모두 부러질 정도로 혹심한 고문과 구타를 당했다. 노교소에서 나온 뒤에도 고문 후유증으로 건강상태가 좋지 않아 고생하다가 회복되지못한 채 끝내 2015년 11월 9일 사망했다. 향년 71세었다.

(3) 바이청시(白城市) 다안시(大安市) 파룬궁수련생 왕잔성(王佔生)이 박해로 사망

왕잔성은 대법의 ‘진선인(眞善忍)’을 믿었다는 이유로, 16년 동안 중공사당으로부터 박해를 받았는데, 공안과 국가보안 그리고 직장에서조차 늘 집으로 찾아와 난동을 부리며 온갖 핍박을 가했으며, 남편에게까지 압력을 넣어 “아내의 수련을 포기시키라.”라고 했다. 왕잔성은 전에 4차례나 납치, 감금, 가택수색 등 견딜 수 없는 핍박을 당했다. 결국, 가족들이 모두 사방으로 흩어지는 유랑생활을 하는 처지가 됐다. 악경이 늘 집으로 찾아와서 파룬궁수련생 왕잔성을 위협했고, 또 그의 남편에게 “아내를 넘겨 달라.”라고까지 요구하는 핍박을 가했지만 왕잔성의 굳은 결심은 굽히지 않았다.

왕잔성(70여 세)은 중공 악인들로부터 장기간에 걸친 공갈, 협박, 핍박을 당했으므로 극심한 정신적 압력과 육체적인 상처를 입게 되어 건강을 잃은 후 결국 2015년 4월 초에 억울하게 사망했다. 향년 70세였다.

(4) 쑨슈화 노인이 극심한 공포 속에서 생명을 잃다

쑹현(松縣) 국가보안대장 궈쥔(郭軍)은 한 무리의 경찰을 거느리고 푸쑹현(撫松縣) 베이강진(北崗鎮) 쑨슈화(孫秀花)의 집에 들이닥쳐 온갖 협박으로 위협했다. “오늘은 당신을 붙잡지 않고, 당신이 8월 15일 추석을 쇠게 하겠습니다. 명절을 쇠고 나서 당신을 체포하겠습니다.”라고 큰소리로 위협했다. 그 협박은 쑨슈화 노인에게 극심한 공포에 휩싸이게 해 생명을 잃게 했다.

(5) 연길시 조선족 김창수가 박해 중에 사망하다

2012년, 연길시 조선족 김창수(金昌洙)와 아내는 시장에서 채소를 사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국가보안대 다수의 경찰관에게 납치되어 세뇌반으로 끌려가 감금됐고, 동시에 불법적인 가택수색을 당했다. 김창수는 ‘내가 무엇 때문에 이곳에 잡혀 왔나?’라고 생각했다. 그래서세뇌반을 벗어나 집으로 돌아왔다. 그러나 혈압이 매우 높은 아내는 줄곧 세뇌반에서 박해를 당했다. 아내가 세뇌반에서 집으로 돌아온 뒤, 얼마 되지 않아 중풍에 걸렸다. 김창수는 중풍에 걸린 아내를 보살펴 주었는데, 매일 심신이 시달림을 당했으므로 건강이 점점 나빠졌는데, 결국 2015년 3월 11일 병원에서 사망했다. 향년 72세였다.

2. 박해 중에 파룬궁수련생의 심신은 극심한 상처를 입다

(1) 더후이시 파룬궁수련생 허칭훙(賀慶紅)이 구타당해 뇌졸중에 걸리다

2015년 11월 27일 오후(금요일) 더후이시(德惠市) 국가보안경찰은 더후이시 톈타이향(天台鄉)에 거주하고 있는 파룬궁수련생 허칭훙(賀慶紅)의 집에 들이닥쳐 야만적으로 허칭훙의머리를 때리는 등 혹심한 구타를 했는데, 서쪽 방안에서부터 동쪽 방에까지 가면서 구타했다. 그를 차량으로 끌고 가서도 여전히 그의 머리를 구타했다. 그들은 가택수색으로 대법 서적과 컴퓨터를 강탈했다. 납치된 허칭훙은 더후이시 유치장에 감금시킨 뒤, 15일간의 구류처분을 획책하고 있었다.

이틀 뒤(11월 30일 월요일) 허칭훙 가족이 면회할 때, 허칭훙의 걸음걸이가 정상적이지 않은 모습을 보고 유치장 관계자에게 허칭훙의 상태를 말하자, 유치장 측에서 그를 병원으로 이송시킨 후 거들먹거리며 가버렸다. 병원 검진 결과 뇌졸중이라는 진단을 내렸다. 그런데 허칭훙의 옆구리 한군데에 청자색을 띤 반점이 발견됐다. 당일로 입원조치를 했지만, 다음날 말을 할 수 없게 되고, 전신의 반쪽에 마비증상이 왔고, 사람을 알아보지 못한 채 일어설 수도 앉을 수도 없게 되었다. 머리를 구타당해 뇌졸중이 온 것이다.

납치당하기 전에는 멀쩡했던 사람이 고문혹형으로 이지경이 됐는데도, 더후이시 공안국 국가보안은 아무도 관심을 갖거나 책임을 지는 자가 없었다. 보름 동안 병원에 입원했다가 더 이상 치료할 돈도 없어서 12월 14일 퇴원했다. 지금 허칭훙은 여전히 한쪽 몸의 반쪽을 쓰지 못하고, 정신마저 흐릿해 말 그대로 반신불수가 된 것이다.

(2) 지린시 노년 파룬궁수련생 자오융화(趙永花)가 핍박당해 심장병 발작

8월 11일 지린시 징카이구(經開區) 주잔(九站) 파출소의 3명 경찰관은 관할 구역 내의 파룬궁수련생의 집으로 가서, 이른바 장쩌민을 고소한 사람을 조사한다며, 80대의 자오융화를 겁박해 심장병 발작을 일으키게 했다. 그는 여전히 치료를 받고 있는 중이다.

3. 파룬궁수련생의 가족이 심신에 극심한 상처를 입다

푸쑹현 취안양진(泉陽鎮) 파룬궁수련생 장펑샤(張鳳霞)가 2015년 9월 25일에 납치당한 뒤, 노모가 소식을 듣고 극도의 충격으로 그날 저녁 세상을 떠났다.

쑹위안시 파룬궁수련생 왕샤오신(王曉新)은 2015년 11월 28일 납치돼, 단식으로 박해에 항의했다. 그는 전 궈현(郭縣) 공안국 관할인 샤위차이(下育才) 파출소에 의해 납치돼 불법적인 구류처분을 받았는데, 부모는 충격으로 심장병 발작을 일으켰고, 아내는 정신적인 충격을 감당하지 못하고 어디론지 가버려 실종됐다.

(1) 디진화 자매가 납치당하다

12월 16일 오후 4시 경 지린성 연변 도문시(圖們市) 국가보안대대 경찰관 10명(무장경찰과 건물경비원)이, 갑자기 디진화(翟金華) 모친의 집에 들이닥쳐 가택수색을 했는데, 마침 그때딸 디진화와 사위 인강(尹剛)이 친정어머니 집으로 왔다가, 가택수색 중이던 경찰들과 마주치게 되자, 경찰은 즉시 이들 사위 부부를 잡아 그들의 집으로 끌고 가서 불법적인 가택수색을 했다. 그러나 아무런 단서를 찾지 못한 그들은 죄 없는 디진화 여동생을 공안국으로 납치해서 하룻밤을 감금한 뒤 풀어주는 만행을 저지르기도 했다.

(2) 정옌지의 아들이 납치당하다

2015년 7월 16일 저녁 푸위현(扶余縣) 창춘링(長春領)의 정옌지(鄭言吉)가 납치됐는데, 동시에 컴퓨터, 프린터, 각종 자료 등을 강탈당했다. 당일 수련생이 아닌 아들도 끌려갔다가 이튿날에 풀려났다.

(3) 외지에서 일하고 있는 파룬궁수련생의 아내와 아들이 납치당하다

2015년 4월 25일 오전 10시 30분 경, 쓰핑시(四平市) 리수현(梨樹縣) 구자쯔진(孤家子鎮)의‘610’, 110, 정법위(정치법률위원회), 국가안전, 국가보안대대, 공안국, 분국, 수개소의 파출소 등지에서 10여 대의 차량이 출동했다. 검은 차, 미니버스 등 온갖 차종에 승차한 경찰들이 총으로 무장하고 구자쯔진 푸닝5대(福寧五隊)의 조용한 작은 마을에 들이닥쳐 파룬궁수련생 류한핑(劉漢平) 부부를 납치했고, 동시에 많은 현금까지 강탈했다. 그들은 저금통장, 대법책, MP3, VCD 플레이어, 텔레비전, 텔레비전 안테나 등 모든 금품을 전부 강탈해 가면서 집안을 온통 난장판으로 만들어 놓았다. 마치 도적 떼가 민가에 들이닥쳐 노략질한 것 같았다. 경찰 차량은 마을 입구에 대기하고 있다가 오후 3시가 넘어서야 돌아갔다.

그것들은 또 다른 파룬궁수련생의 집에도 들이닥쳐 위협, 공갈, 가택수색 등의 난동을 부렸는데, 수련자가없자 수련하지 않는 모자(남편은 외지출타 중임)를 납치했다.

(4) 쓰핑시 리수현 마징룽(馬景龍)이 직장 임업국에서 납치당하다

리수현 파룬궁수련생 마징룽은 사악의 우두머리 장쩌민을 고소했다는 이유로, 9월 24일 직장 임업국에서 국가보안에 의해 납치돼 유치장에 감금됐다. 그것들은 동시에 가택수색을 하면서 녹화를 했다. 충격에 놀란 마징룽 아내는 심장발작을 일으켰다.

지린성 각 지역 파룬궁수련생이 박해를 당한 통계, 부록, 도표 등은 아래의 기록을 참조하시기 바란다.

부표 다운로드:파룬궁수련생이 박해당한 통계표(61KB)

부록 다운로드 1, 2015년에 바이산(白山) 지역 파룬궁수련생이 박해당한 상황 통계(26KB)

부록 다운로드 2, 2015년 지린 지역의 파룬궁수련생이 박해당한 상황 통계 (40 KB)

부록 다운로드 3, 2015년에 랴오위안(遼源) 지역의 파룬궁수련생이 박해당한 상황 통계(25 KB)

부록 다운로드 4, 2015년 쓰핑(四平) 지역 파룬궁수련생이 박해당한 상황 통계 (25KB)

부록 다운로드 5, 2015년에 쑹위안(松原) 지역 파룬궁수련생이 박해당한 상황 통계(28KB)

부록 다운로드 6, 2015년 퉁화(通化) 지역 파룬궁수련생이 박해당한 상황 통계(24 KB)

부록 다운로드 7, 연변지역 파룬궁수련생이 박해당한 상황 통계(24 KB)

부록 다운로드 8, 2015년에 창춘 지역 파룬궁수련생이 박해당한 상황 통계(41 KB)

문장발표: 2016년 1월 24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1/24/32262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