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남편은 고문으로 정신이상이 되어 실종되고, 허베이 리위샹은 거듭 감옥에 갇혀

[밍후이왕] (밍후이왕통신원 허베이보도) 2015년11월 중순,허베이 성(河北省)헝수이 시(衡水市)중급인민법원2청 판사 왕위(王玉)는,변호사가 선저우 시(深州市)법원이 법률을 위반한 사실을 제출하였음에도 이를 덮어버린 채,선량한 농촌 부녀자 리위샹(李玉想)에게4년 형을 선고한 원판결을 유지한다고 하달했다.

48세의 리위샹은 선저우 시 둥안좡 향(東安莊鄉)시안좡 촌(西安莊村)에 살며,남편 다이롄웨이(代連威)는 아주 성실한 농민으로,밭일과 집안일을 모두 잘한다. 1996년에 파룬궁을 수련하기 시작한 두 사람은‘진선인(眞善忍)’에 따라 더욱 좋은 사람이 되려 했다.매일 밭일과 집안일을끝내고 한가한 시간에는 책을 보고 연공을 했으며,일가족은 화기애애했다.

그러나1999년7월,장쩌민(江澤民)이 파룬궁에 대한 광적인 박해를 발동하자 행복했던 리위샹의 일가족은 잔혹한 시달림과 정신적 학대를 받았다.

2001년 겨울,리위샹과 남편 다이롄웨이는 선저우 시 둥안좡 향 파출소에 의해 집에서 납치되었다.남편은 경찰에게서‘눈밭에서 맨발로 추위에 떨기’와‘몽둥이 구타’고문을 받았는데,주먹만큼이나 굵은 몽둥이가 구타로 부러졌으며, ‘쇠우리에 가두기(서지도 쭈그려 앉지도 못했음)’등의 고문도 받았다.결국,박해로 정신이상이 되어서야 집으로 돌아왔다.졸개의 말에 의하면,삽자루만큼 굵은 몽둥이도 구타로 부러질 정도였다고 했다.그리고 리위샹은 스자좡(石家莊)노동교양소로 납치되어 불법3년의 노동교양처분을 받았다.

당시 집에는 겨우10살과7살의 아이 둘이 남았는데,다행히 아이들의 큰어머니의 도움으로 겨우 밥을 먹을 수 있었다.그 힘든 세월은 어린아이들의 마음에 얼마나 많은 쓰라림과 비통함을 안겨주었겠는가?

리위샹의 남편 다이롄웨이는 석방되어 집으로 돌아왔을 때에 온몸에 부상을 입고 있었다.입에는 전기충격으로 온통 피멍울이 졌는데,어린 두 아들을 안고 그저 울 뿐이었다.참으로 비참한 모습이었다.다이롄웨이는 경찰차를 보기만 하면 놀라 장작더미에 비집고 들어가 온몸을 부들부들 떨었다.가족이 보살펴줘야 하루하루 생활할 수 있었다.그는 식사할 때마다 뒷걸음치며“정부에서 밥을 먹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라고 했다.멀쩡하던 사람이 박해로 이 모습이 되자 마을사람들도 그를 동정했다.

다이롄웨이는 여러 차례나 길을 잃어버렸다.한번은 며칠 동안 그를 찾다가 창저우(滄州)에서 발견했다.당시는 겨울이었는데,몸이 시퍼렇게 멍들어 있었으며 발가락이 얼어서 떨어져나갈 뻔했다.그리고 가족을 만나도 알아보지 못했으며,단지“정부에서는 옷을 입은 것을 허락하지 않고,밥을 먹는 것을 허락하지 않습니다.”라는 말만 되풀이했다.그리고 또 한 번은 길을 잃은 지 여러 날 만에 한 선량한 사람이 안핑(安平)의 밭에서 그를 발견해 가족에게 알려주었다. 그러나2009년에 또 길을 잃은 후6년이 지났으나,여태껏 종무소식이다.

리위샹은 남편을 잃은 충격을 앉고 혼자서 두 아이를 어른으로 키웠는데,그 간난신고는 누가 알 수 있겠는가?

2014년12월17일,리위샹이 큰아들의 결혼에 쓸 이불을 준비하고 있었는데,헝수이와 선저우의 국가보안경찰이 갑자기 집에 들이닥쳐 그녀를 납치했다.그리고 집안을 뒤져 온통 난잡하게 어질러놓고는 컴퓨터와 프린터 그리고4천여 위안의 현금 등 재물을 강탈해갔으며,리위샹을 선저우 시 검찰원에 불법 기소했다.

2015년4월23일,선저우 시 법원은 리위샹에 대해 불법 법정 심리를 진행했다.변호사 리중웨이(李仲偉)와 왕취안장(王全璋)은 정당한 논리로 그녀가 죄가 없음을 변론했다.정당한 논리가 없는 검사는 말문이 막혔다. 5개월 후,선저우 시 법원은 리위샹에게4년의 불법 형을 선고했다.

2015년10월,리위샹이 헝수이 시 중급인민법원에 상소를 제기했으나,여전히 원판결이 유지되었다.

리위샹이 헝수이 시 구치소에 불법 감금된 지1년이 지났으나,그녀는 그동안 아들과 친척을 한 번도 본 적이 없다.

이에 관련된 모든 공검법(공안,검찰,법원)요원은 이러한 가정 비극을 보아왔는바,당신들은 어찌 그럴 수 있단 말인가? 2015년5월부터 지금까지20만 명 이상의 파룬궁 수련생이 법률에 따라 사악의 두목 장쩌민을 고소했다.파룬궁 수련생은16년 동안 당신들에게 진상을 알려주었고,고소장에서도 여전히 당신들을 고소의 대상으로 여기지 않았으니,당신들이 조금만 늦어도 사라져버릴 기회를 소중히 여겨,장쩌민과 공산당의 사악한 본질을 똑똑히 알고 형세를 잘 파악해 자신의 잘못을 메우길 진심으로 바란다.그리고 잘못을 반복하여 자신이 되돌아설 기회마저 잃는 일이 없도록,자신과 가족을 위해 새롭게 선택하기를 바란다.이 기회를 잃는 것이야말로 생명의 가장 가여운 일이며,영원히 메울 수 없는 유감이다.

박해 관련 기관과 요원의 정보는 원문을 참조하시기 바란다.

문장발표:2015년12월25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12/25/32094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