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쓰촨성 스팡시 파룬궁수련생, 여러 명 납치당해

[밍후이왕](밍후이왕통신원 쓰촨보도) 쓰촨성 스팡(什邡)시 파룬궁수련생 여러 명이 최근에 납치, 불법 감금됐다. 파룬궁수련생 완구펀(萬古芬)은 단식으로 박해를 저지해 교도관에 의해 나무에 채워졌다.

10월 19일 오전, 스팡시 마주진(馬祖鎭) 파출소 경찰은 강제로 파룬궁수련생 완구펀에게 수갑을 채워 마주진 파출소로 납치했고, 오후에 불법적으로 스팡시 유치장을 보냈다. 완구펀은 단식으로 박해를 저지했다. 20일 아침, 교도관은 그녀를 나무 위에 매달았다. 불법 감금당한 파룬궁수련생의 목격에 따르면 그녀들이 유치장을 떠날 때까지도 완구펀은 여전히 나무 위에 채워져 있었는데 1시간 남짓 됐다고 한다.

中共酷刑示意图:吊铐、固定铐、反铐在大树上

중국공산당 고문 설명도: 매달기, 고정해 수갑 채우기, 큰 나무 위에 거꾸로 수갑 채우기

10월 19일 오전, 스팡시 위안스진(元石鎭) 파출소 소장 위안차오치(袁朝琪)는 촌 간부 판톈파(潘天發) 등과 결탁해 파룬궁수련생 장칭후이(張靑慧)를 강제로 위안스진 파출소로 납치했다. 그 기간에 촌 간부 판톈파 등은 강제로 장칭후이를 차 안으로 끌어들였고 장칭후이는 그 후 스팡시 유치장으로 보내졌다.

10월 15일 오전, 쓰촨성 스팡시 젠디진(湔氐鎭) 파출소 경찰 우산쥔(吳善軍)은 6~7명 경찰을 거느리고 파룬궁수련생 쉬카이룽(徐開蓉), 양창옌(楊昌燕), 천중쥔(陳忠俊)을 납치했다. 경찰은 쉬카이룽, 양창옌에게 파출소로 가서 묻는 일을 좀 협력하라며 매우 빨리 그녀들을 돌려보내겠다고 말했다. 뜻밖에 경찰은 방안에 들어와 가택 수색을 진행하고 사진을 찍었고 쉬카이룽의 집의 경서, 진상 자료 그리고 50여 위안을 강탈, 양창옌의 집의 대법 경서, 진상 자료를 강탈했다. 뒤이어 그녀들을 스팡시 젠디진 파출소로 납치해 ‘장쩌민 고소장’을 겨냥해 심문을 진행했다. 그 후 불법적으로 스팡시 유치장으로 보내 5일 동안 불법 감금했다. 쉬카이옌, 양창룽은 20일 오전, 집으로 돌아왔다.

10월 14일 오전, 스팡시 마주진 파출소에서 파룬궁수련생 류펑위(劉豊玉)의 집으로 가서 이른바 ‘답방’을 진행하러 갔는데 류펑위는 집에 없었다. 이튿날 류펑위는 파출소로 갔다가 오히려 스팡시 유치장으로 납치돼 5일 동안 불법 감금됐다가 20일, 집으로 돌아왔다.

10월 15일, 스팡시 링제진(靈傑鎭) 파출소에서는 파룬궁수련생 샤오카이츙(肖開瓊)을 납치해 스팡시 유치장으로 불법적으로 보내 보름 동안 감금했다.

문장발표: 2015년 10월 22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10/22/31793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