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허난 대법제자
[밍후이왕] 우리 몇몇 파룬궁수련생은 서로 협조하여 진상 자료를 배포한 지 2, 3년이 된다. 그동안 정말 많은 세인을 만났다. 고마워하는 사람, 불쾌한 표정을 짓는 사람, 욕하는 사람, 때리려는 사람, 고발하려는 사람…… 장쩌민 고소 열조가 자료 배포와 진상을 알리는 데 많은 도움이 되었다. 세인들도 자료를 전보다 더 잘 받았다. 다음은 중생이 장쩌민 고소 진상 자료를 받는 상황을 전하려 한다.
“좋아!, 너무 좋다!”
파룬궁수련생이 장쩌민 고소 자료를 전기 삼륜차를 운전하는 젊은이에게 주었다. 그는 받고 나서 큰소리로 “좋아!”라고 외쳤다. 목소리가 너무 커 우리는 모두 멍해졌다. 수련생이 그에게 진상을 알리자 그는 한 손으로 소책자 장쩌민 고소 겉표지를 치며 큰 소리로 말했다. “좋아! 너무 좋습니다!” 연속 몇 번이나 말했다. 정말 속이 다 후련했다. “벌써 그를 고소해야 했다!” 우리 수련생이 진상 자료를 한 노인에게 주면서 그에게 장쩌민이 고소됐다고 알려주었더니 그는 바로 말했다. “벌써 그를 고소해야 했습니다!” “지은 죄 만 번 죽어 마땅하다! 길가에 한 아저씨가 앉아 있었다. 수련생이 다가가 소책자를 주면서 장쩌민이 고소됐다고 알려주고 진상을 알면 평안을 보존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자료를 받으면서 “장쩌민은 두꺼비입니다. 그는 두꺼비가 변한 것입니다!” 아저씨는 계속해서 말했다. “그는 너무 나쁩니다. 지은 죄는 만 번 죽어 마땅합니다!” 손으로 자료에 있는 장쩌민 표지를 치며 계속해서 말했다. “지은 죄는 만 번 죽어 마땅합니다! 지은 죄는 만 번 죽어 마땅합니다!”
세인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다
길가에 자가용이 멈춰있었다. 우리가 다가가 보니 차에 사람이 있었다. 차 문이 닫혀있어 차 문을 두드렸다. 한 남자가 차 문을 열자 수련생이 그에게 진상 소책자 두 권을 주었다. 그는 반감하는 내색이었다. 수련생이 말했다. “보십시오, 지금 전 세계에서 장쩌민을 고소하고 있습니다. 국제 뉴스를 한 번 보세요!” 그는 그 말을 듣고 즉시 소책자를 받으며 말했다. “장쩌민을 고소하는 것입니까? 파룬궁이죠?” “네, 파룬궁입니다.” 그는 즉시 수련생을 향해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웠다.
“언제 돌아옵니까?”
수련생이 길 가는 두 젊은 남자에게 진상 자료를 주며 말했다. “보세요. 사실 진상을 알면 평안을 보존할 수 있습니다!” 또 그들에게 한 권 주며 말했다. “당신들에게 장쩌민을 고소한 소책자를 한 권 더 줄게요!” 젊은 남자가 말했다. “장쩌민을 고소한다고요? 언제 돌아옵니까?” 수련생은 물음에 멍해져 그들에게 3퇴를 말했다. 그들은 당, 대, 단에 가입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한 남자가 또 물었다. “언제 돌아옵니까? 당신들이 언제 또 돌아옵니까?” 수련생이 그의 뜻을 이해하지 못해 발걸음을 멈췄다. 남자는 걸으면서 말했다. “갑시다. 갑시다. (뜻인즉슨 우리 함께 가자는 뜻)” 수련생이 따라가자 그는 또 물었다. “당신들이 언제 돌아옵니까?” 수련생은 이해가 되지 않아 물었다. “무엇이 언제 돌아온다는 겁니까?” “대법이 언제 돌아옵니까?” 수련생은 깨닫고 “빠른 시일 내에 돌아올 것입니다!” 그는 또 물었다. “빠른 시일이 언제입니까?”……
자료를 받은 고등학교 남학생
한 무리 고등학교 남학생들이 옆으로 지나갔다. 수련생이 얼른 자료 두 권을 한 남학생에게 주었다. 그는 손을 흔들며 가지지 않겠다고 했다. 수련생이 또 다른 남학생에게 주며 말했다. “보세요. 전 세계가 장쩌민을 고소하고 있습니다!” 남학생은 받았다. 이 말을 들었던 자료를 받지 않았던 첫 번째 학생도 “장쩌민?”이라고 말하며 다가와 자료를 보았다. 수련생이 그에게 또 한 권 주자 그는 얼른 받았다. 앞에 갔던 남학생 3명도 얼른 되돌아와 두 번째 남학생 손에서 한 권 받아갔다. 수련생은 이런 정황을 보고 그들에게도 한 권씩 주었다.
지금 우리가 자료를 배포하러 나갈 때마다 몇 가방을 가지고 나와도 금방 끝나 항상 아쉬워한다. 지금 세인들은 점점 깨닫고 있다. 수련생들이 자료를 주면서 그들에게 지금 전 세계에서 장쩌민을 고소하고 선악에 보응이 있다는 것은 천리이기 때문에 하늘이 그를 청산할 것이라고 알려주면 대부분 세인은 모두 잘 받고 3퇴를 말하면 이전보다 많이 수월해졌다.
진심으로 수련생들이 다 걸어 나와 세인들에게 장쩌민 고소 열조를 알려 더 많은 사람이 진상을 알길 바란다!
문장 발표: 2015년 10월 13일
문장 분류: 중국소식>정의로운 이야기>인심이 점차 밝아지다
원문 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10/13/31748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