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밍후이왕통신원 허난성 보도) 9월 26일, 허난성(河南省) 위저우(禹州)시 우량진(無梁鎭) 파출소 경찰은 촌 간부와 함께 파룬궁수련생 지샹(冀祥)이 거주한 산 위로 가서 지샹을 찾았다. 경찰은 지샹이 최고 인민검찰원에 부친 고소장 복사본과 신분증 복사본을 갖고 집으로 찾아가 확인했다. 지샹은 경찰에게 그가 고소장을 썼음을 알려준 동시에 경찰에게 진상을 알렸다.
경찰이 지샹을 끌어가려 하자 촌 간부는 경찰에게 “당신들은 이렇게 좋은 사람을 끌어가려 합니까? 그의 집에는 그(무의탁 노인) 뿐인데 키우는 소는 어떻게 하겠습니까?”라고 말했다. 경찰은 ‘상부’의 요구라고 말했다. 그 후 지샹에 대해 10일 동안 불법 구류처분을 내렸다.
그 후 9월 21일부터 26일까지 이미 차례로 14명 파룬궁수련생이 불법 구류 당했는데 그들은 각각 다음과 같다.
둥청구(東城區)의 리샤오카(李小卡)가 10일 동안 불법 구류 당했다.
순뎬진(順店鎭)의 지처우(吉醜)와 아들 왕샤오페이(王曉培), 왕쉐샤(王雪霞)가 10일 동안 불법 구류 당했다.
화스진(花石鎭)의 왕후이전(吳會診), 양멍(楊孟), 취웨메이(屈月梅)가 10일 동안 불법 구류 당했는데 이후 취웨메이에 대해선 구류를 집행하지 않았다.
팡강진(方崗鎭)의 톈뎬리(田殿利), 리처우는 따로따로 10일 동안 불법 구류 당했는데, 리처우에 대해 구류를 집행하지 않았다.
원수진(文殊鎭)의 인취안팅(尹全亭)은 10일 동안 불법 구류 당했다.
판포향(范坡鄉)의 우전니(吳珍妮)는 10일 동안 불법 구류 당했다.
창좡향(長莊鄉)의 솽전징(桑振京)은 15일 동안 불법 구류 당했다.
궈롄향(郭連鄉)의 리쉐전은 10일 동안 불법 구류 당했다.
우량진의 지샹은 10일 동안 불법 구류 당했다.
이 외에 도시 구역과 주변의 10여 개 향과 진의 장쩌민을 고소한 다수 파룬궁수련생은 또 소재한 관할 파출소 경찰에 의해 여러 형식의 괴롭힘과 공갈 협박당했다.
(역주: 관련 박해 부서와 인원 정보는 원문을 참조하시기 바란다.)
문장발표: 2015년 10월 9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10/9/31731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