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강제 퇴역과 억울한 옥살이 당한 쿤밍시 링리, 장쩌민 고소

[밍후이왕] 윈난성 쿤밍(昆明)시 42세 파룬궁수련생 링리(凌莉, 여)는 96,201부대에서 18년을 근무했는데, 2005년 7월 납치돼 4개월 넘게 격리된 후 강제 퇴역당했다. 2009년 4월 다시 납치됐고 불법적으로 5년형을 선고받고 줄곧 박해당했다. 최근 링리는 박해 원흉 장쩌민을 고소했다.

다음은 고소인 링리가 고소한 사실과 이유다.

나는 어려서부터 체질이 약했고 1999년 4월에 파룬궁을 연마하기 시작했다. 연공한 후 심신이 건강해져 매우 큰 이로움을 얻었다. 1999년 7월 장쩌민이 이렇게 좋은 공법을 잔혹하게 박해할지는 꿈에도 몰랐다.

2005년 7월 13일, 나와 어머니는 우리 집에 내 아들을 보러 갔다가 진상을 똑똑히 모르는 사람에게 신고, 모함당했다. 나는 내 전 직장 윈난성 쿤밍시 96,201부대에 의해 납치, 불법 감금됐는데 4개월 넘게 격리됐다. 부대에선 매일 5~6명을 지시해 24시간 동안 나에 대해 불법 감시를 진행했고 나에게 ‘보고’ 자료를 쓰도록 강요해 나에게 정신적으로 극심한 상처를 주었다. 그 후 부대에선 내게 퇴역을 강요해 나는 부대에서 18년 동안 근무한 후 직업을 잃었고 경제력도 잃었다(퇴역증서 두 부를 추가함).

2009년 4월 21일, 쿤밍시 국가보안대대 추쉐옌(邱學彥), 왕중팡(王忠芳) 등은 나와 파룬궁수련생 3명을 불법 납치했다. 게다가 우리 집에 불법적으로 들이닥쳐 내 개인 재산인 컴퓨터, MP3, 핸드폰, 파룬따파 경서와 기타 재물을 강탈하고도 명세서를 발급해주지 않았다. 게다가 우리가 ‘당을 이용해 법률 실시를 파괴했다’고 모함했다. 우리는 변호사를 선임해 무죄변호를 진행했으나 윈난성 쿤밍시 법원은 상대해 주지 않았다. 결국, 나는 불법적인 5년형을 선고받았다.

나는 판결을 인정하지 않다가 감옥에서 줄곧 엄격한 관리를 당했고 쿤밍시 감옥 안 경찰과 죄수에게 학대당했다. 감옥에선 다른 사람과 말하거나 접촉함을 허락하지 않았고 매일 작은 의자에 앉혀놓고 14시간 넘게 세뇌받도록 강요했으며 움직이는 것을 허락지 않았다. 나는 차례로 고소장 5통을 써서 감옥 경찰에게 쿤밍시 법원에 전달해 달라고 요청했으나 어떠한 회답도 받지 못했다.

나에 대한 불법 감금은 가족에게 극심한 상처를 조성했다. 내 전남편은 내가 불법 감금당한 기간에 충격을 감당하지 못해 나와 이혼했다. 당시 아이는 겨우 9세였는데 어린 나이에 어머니의 보살핌을 잃어 심신에 중상을 입었다.

부모님은 60~70세인데, 두 노인은 내가 박해당한 이후 줄곧 걱정과 두려움 속에서 생활했다. 내가 쿤밍시 감옥에 불법 감금당한 5년 사이 노인은 해마다 천 리를 왕복하며 나를 보러 감옥으로 왔다. 매번 교도관에게 면회를 거부당했는데 말로는 상부 책임자의 지시라고 했다. 내 친구와 친척들도 간접적인 박해와 두려움을 당해 어떤 이는 연루될까 두려워 우리와 왕래하지 않았다.

내가 감옥에서 풀려난 뒤인 2015년 4월 10일, 나는 친척 방문하러 후베이성 고향을 돌아갔다. 한 파룬궁수련생 집에서 파룬따파 설법 녹화 프로그램을 볼 때 후베이성 퇀펑현(團風縣) 정법위, 610사무실, 공안국 등 사람들이 불법적으로 들이닥쳐 나를 납치했고 열흘 동안 불법 구류시켰다. 그 후 현지 610사무실 직원은 불법적으로 나를 후베이성 법제교육소로 납치해 53일 동안 강제 세뇌를 진행했다. 610사무실과 공안 직원은 어떠한 절차도 나에게 발급해 주지 않았다.

10여 년 동안 장쩌민의 파룬궁 탄압 정책 하에 정말 나처럼 파룬궁을 굳게 믿는 사람이 얼마나 많이 감금당하고 잔혹하게 살해나 능욕당했으며, 또 얼마나 많은 사람이 강요에 못 이겨 가족이 산산이 흩어지고 집안이 참혹하게 불행을 당했는지 모른다. 다른 한 방면으로는 또 얼마나 많은 사람, 특별히 공검법사(공안, 검찰, 법원, 사법) 공무원이 장쩌민의 거짓말 속임과 세도 하에 선량함을 살해한 죄악을 저질렀는지 모른다.

피고소인 장쩌민이 독단적으로 발기하고 계획하고 추동한 1억이 넘는 파룬궁수련생에 대한 대규모, 체계적인 소멸성 박해는 이미 인류 문명 역사상 가장 심각한 집단학살죄, 고문죄와 반 인류 범죄를 구성했다! 그것은 파룬궁수련생 및 가족에게 극심한 상처와 고통을 조성했는데, 더욱이 인류의 존엄성, 인성과 도덕의 최저선을 공공연히 짓밟고 파괴한 것이다. 일찍이 이번 죄악의 박해를 끝내고 정의를 신장하며 파룬궁 창시자의 결백함을 회복하고 우리 민족의 도덕 양심을 회복하기 위해 되도록 빨리 입안해 범죄 사실을 똑똑히 조사해야 한다. 악의 우두머리 장쩌민과 그 범죄 집단의 주범을 붙잡아 재판부에 회부해 법률에 근거해 제재를 가하며 그가 반드시 감당해야 할 모든 법률적 책임을 추궁하길 바란다.

문장발표: 2015년 8월 5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8/5/313647.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