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장쩌민 고소건에 얼마나 많은 인명이 관련됐는가

[밍후이왕]밍후이왕 보도에 따르면5월부터7월초 두 달 동안 밍후이왕은 이미43,404명(34,581건)의 장쩌민 형사 고소장 사본을 받았다.인터넷 봉쇄와 정보 전송의 어려움으로 실제 숫자는 이를 초과할 것이다.중국공산당 전 두목이 재앙을 입힌 사람이 많음을 한눈에 알 수 있다.

고소인4만여 명 중에 일부분은 혈육이 박해로 사망했고,어떤 사람은 심지어 가족 여러 명이 박해로 사망했다. 16년 동안 그들이 감당한 커다란 고통은 세상에 알려지지 않았다.부모를 잃고,남편과 아내를 잃고,아들딸을 잃고,형제자매를 잃고,절친한 친구를 잃은 피해자들이 진술하는 몸서리치는 경험을 들어보자.

세 혈육이 박해로 사망한 펑샤오메이,장쩌민 고소

图:石家庄法轮功学员冯晓敏二零零四年六月一日被迫害致死时年仅三十四岁,撇下了当时不到两岁的儿子王天行。

스자좡 파룬궁수련생 펑샤오민(冯晓敏)는2004년6월1일 박해로 사망할 때34세에 불과했고 당시 두 살도 안 되는 아들 왕톈싱을 남겼다.

펑샤오메이(馮曉梅)는 허베이성 스자좡(石家莊)시 고위직급 엔지니어로 행복한 가정이 있었다.그녀와 남편 왕훙빈(王宏斌)은 창춘(長春)체신(郵電)대학 동창이다.부부는 지향하는 바가 일치했고 감정이 깊었다.여동생 펑샤오민(馮曉敏)과 남편 왕샤오펑(王曉峰)도 모두 대학을 졸업했다.일가족은 모두‘진선인(眞善忍)’을 수련해 마음을 닦고 선행을 하며 화목하고 행복했다.

장쩌민은 다른 사람의 충고를 듣지 않고 자기 고집대로 이번 박해를 일으켰다.펑샤오메이는 짧디 짧은1년 반 동안 사랑하는 남편과 여동생,그리고 아버지를 잃었다!여동생의 남편은 지금까지도 불법적으로 감금되어 있다.

2000년12월5일,펑샤오메이의 남편 왕훙빈은 집에서 스자좡610과 공안에 납치돼 고문으로 자백을 강요당하고3년간 불법적으로 강제노동을 했다.스자좡 노동교양소에서 왕훙빈은 한 손을 수갑에 묶여 사흘 밤낮 매달려 있었으며 교양소 측은 연속 며칠간 잠을 못 자게 했다.자주 때리고 욕하고 학대해 신체와 정신적으로 심한 상처를 받았다.왕훙빈은2003년10월9일에 사망했는데 겨우39세였다.

펑샤오메이의 여동생 펑샤오민은 단지‘파룬따파는 좋습니다(法輪大法好)’라는 스티커를 휴대했다는 이유로 경찰에게 붙잡혔다.스자좡 둥화로(東華路)파출소의 스(史)씨 성을 가진 지도원과 경찰 팡쯔융(方誌勇)은 그녀에게 고문으로 자백을 강요해 몇 번이나 쇼크를 일으키게 했다.연약하고 청초한 이 여성은 스자좡 제1구치소에서 연속 수십 번 뺨을 맞았다.그녀는20여 일 단식 단수로 항의했다.건강 상태가 불합격이어서 노동수용소 수감을 거절당했고 그녀는 이후 오랫동안 떠돌아다녔다.

2004년5월 하순에 펑샤오민이 마음씨 착한 사람에 의해 언니 집에 보내졌을 때는 이미 정신이 맑지 못했다.가족들은 서둘러 그녀를 병원에 데려갔지만5일 후 갑자기 사망했다.당시 화농성 뇌염 진단이 내려졌는데 의사는 그녀가 뇌에 타격을 입은 적 있을 것이라고 의심했다.

펑샤오민이 사망할 때 겨우34세였으며 아들 왕톈싱(王天行)은 당시 두 살도 안됐다.그녀의 남편 왕샤오펑은 박해를 피해 밖에서8년을 유랑하다가2013년11월15일 스자좡 경찰에 다시 납치됐는데 현재 불법적으로3년형을 선고받았다.어린 톈싱(아들)은 줄곧 이모 펑샤오메이가 키우고 있다.

펑샤오메이의 아버지는 이런 충격을 감당할 수 없어2005년 초에 화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연이어 혈육을3명이나 잃은 펑샤오메이는 혼자서 어린 아들과 조카를 양육하고70여 세 어머니를 돌보고 있었다.외국계 기업 수석 엔지니어인 펑샤오메이는2009년 다른 사람을 도와 변호사를 선임했다는 이유로 불법적으로1년 반이나 강제노동을 당했다.그녀의 노모는 속이 타다 못해 하룻밤 사이에 머리카락이 전부 빠져버렸다.스무살이 채 안된 아들 왕버루(王博如)는 어쩔 수 없이 학업을 중단하고 공사장에서 일했다.어린 조카 왕톈싱은 하마터면 고아원에 보내질 뻔 했다.

펑샤오메이는 최근에 쓴 고소장에 최고검찰원과 최고법원에서 법에 따라 국제법을 위반한 장쩌민의 반인류죄,고문죄와 집단학살죄를 추궁하고,중국헌법과 형법을 위반하고 불법적으로 국민신앙을 박탈한 죄,고의 살인죄,법률 남용죄,불법구금죄,학대죄,비방죄 등 죄목을 추궁하며,불법적으로 형을 선고받은 동생의 남편을 석방하며,펑샤오메이 가족에게 가져다 준 정신적,경제적 손실을 배상할 것을 요구했다.주먹구구식으로 산정해도 직간접 손실 비용이5백만 위안이 넘었다.

아내가 고문으로 사망한 겅싸 박사,장쩌민 고소

图:原中国科学院植物研究所博士耿飒的妻子、法轮功学员管戈被“约束衣”酷刑致死。

전 중국과학원 식물연구소 박사 겅싸(耿飒)의 아내인 파룬궁수련생 관거(管戈)가‘구속의(约束衣)’고문으로 사망하다.

강제로 파룬궁수련생에게‘진(眞)ㆍ선(善)ㆍ인(忍)’신앙을 포기하게 하기 위해 중국공산당은 백여 가지 고문을 사용했는데 어떤 고문은 이전에 심지어 듣지도 못했는데‘구속의(約束衣:몸을 구속하는 옷,특수 제작한 형벌도구의 일종)’가 바로 그 중 하나다.전 중국과학원 식물연구소 박사 겅싸(耿颯)의 아내 관거(管戈)가 바로‘구속의’고문으로 사망했다.

현재 미국에서 망명하고 있는 겅 박사는 최근 중국 최고검찰원,최고법원에 박해 원흉 장쩌민을 고소해 그의 범죄행위를 즉시 조사하고,법에 따라 형사책임을 추궁하며,파룬궁 박해를 중단할 것을 강력히 요구했다.

겅 박사는 고소장에서 진술했다. “2001년5월29일부터8월23일까지 나의 아내 관거는 허난성 신샹(新鄕)현 구치소에 불법적으로 두 달 넘게 갇혀 있다가 허난성 스바리허(十八里河)노동교양소에 보내져3년 강제노동을 당했다. 거기에서 더욱 잔혹한 박해를 당했는데2003년6월4일에‘구속의’고문으로 사망했다.”

“아내의 시신은 상처투성이였고 머리에는 주먹만큼 부어오른 혹이 여러 개 있었으며 정수리에는 손가락 하나를 넣을 수 있는 홈이 패여 있었다.분명히 딱딱한 곤봉으로 폭행해 생긴 것이다.입에는 피가 있었고 가슴에는 큰 바늘구멍이 하나 있었다.”

“관거가 박해로 사망한 후,사복 특무(스파이) 6명이 불법적으로 나를 한 공안국 분국에 폭력으로 납치해 서명하게 했다.내가 동의하지 않자 그들은 강제로 내 손을 잡고 서명했다.”

“아내의 시신을 화장한 후 허난성610,공안국과 사법국 사람은 나에게 메모지 하나를 주면서 사망 증명서라고 했다.기록된 사망 원인은‘목을 매어 자살’이었지만 위에 적힌 가족 서명은 전혀 나나 아내 가족의 것이 아니었다.”

관거의 사망과‘목매어 자살’이라는 모함은 장쩌민이 파룬궁수련생에 대해 내린‘때려죽여도 상관없고’, ‘맞아 죽으면 자살로 간주하라’는 소멸 정책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다.

소위‘구속의’는 일종의 옷 형태의 고문 도구다.몸 앞으로 해서 등 뒤에 매듭을 짓는데 옷소매가 팔보다25센티미터쯤 길고 소매에 끈이 달려 있다.이 옷은 돛천으로 만들어졌다.흉악한 경찰은‘구속의’를 의지가 강해 굽힐 줄 모르는 대법 수련생에게 입히고 팔을 등 뒤로 교차해 묶고 다시 두 팔을 위로 당겨 어깨너머로 가슴 앞까지 당기고 두 다리를 묶어 허공에 뜨게 철창에 매달아 놓는다.이 형을 쓰기만 하면 두 팔은 즉시 불구가 된다.먼저 어깨,팔꿈치,손목 인대가 끊어지고 뼈가 갈라지며 시간이 지나면 전체 척추가 골절되어 고통으로 죽는다!

모 성 사법기관 내부인에 의하면‘구속의’고문은 중국공산당‘610사무실’에서2003년4월 어느 회의를 통해 허베이성 및 산시(山西)성 모 노동교양소에 강제 보급해 파룬궁수련생을 전향시킨 소위‘선진적인 경험’이라고 했다.

밍후이왕 보도에 따르면2003년 허난성 스바리허(十八里河)여자 노동교양소에 파룬궁수련생6명이‘구속의’고문으로 사망했다.이름이 밝혀진 사람들로는 관거 및 쑨스메이(孫士梅),장야리(張雅麗)와 장바오쥐(張保菊)네 명이다. 학살 참사가 발생한 후 중국공산당‘610’은“관련 노동교양소와 책임자를 추궁하지 않는다”는 입장을 분명히 밝혔다.

사랑하는 아들 왕저하오가 고문으로 사망하자 여교수가 장쩌민 고소

图:大连法轮功学员王哲浩被劳教所折磨致死时,年仅二十七岁。

다롄(大連)파룬궁수련생 왕저하오가27세 나이로 노동교양소에서 고문으로 사망했다.

현재65세인 탕리쥐안(唐麗娟)은 원래 헤이룽장성 쑤이화(綏化)행정간부 대학 부교수로 현재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거주하고 있다. 2015년6월11일 탕리쥐안은 베이징 최고검찰원,최고법원에 고소장을 보냈다.중국공산당 전 당수 장쩌민이 파룬궁을 박해하는 운동을 일으켜 그녀의 아들 왕저하오(王哲浩)가 고문으로 사망했기 때문이다.그녀는 장쩌민의 형사책임을 추궁하고 법에 따라 처리할 것을 요구했다.

아들을 잃은 어머니는 말했다. “1999년7월 장쩌민이 파룬궁을 박해한 후,아들은6차례나 불법적으로 감금당했습니다.랴오닝 다롄(大連),관산(關山),번시(本溪),후루다오(葫蘆島)등 네 곳의 노동교양소에서 각종 혹형과 고문을 받았습니다.전기충격,머리를 벽에 부딪치고,야만적인 음식물 주입,맥주와 정체 모를 약물을 주입하고,수면박탈,화장실을 못 가게 하는 등등입니다.”

“장기간의 불법감금과 박해는 아들의 내장에 심각한 손상을 입혔습니다. 2003년 겨울,후루다오 노동교양소에 아들을 보러 갔는데 이미 빈사 상태였습니다.차갑고 딱딱한 나무 침대 위에 수갑으로 채워놓았는데,위에는 음식을 주입하는 호스가 꽂혀 있었고 아래에는 소변호스가 꽂혀 있었습니다.겨울에 북방 날씨는 아주 추웠습니다.하지만 아들은 아직도 홑옷과 홑신을 신고 있었습니다.끝내 아들은 박해로 사망했습니다.”

“남편은 이 충격을 이기지 못하고 나와 이혼했습니다.원래 행복으로 가득했던 우리 가정은 끝내 박해로 풍비박산이 났습니다.”

리즈친이 하루 만에 맞아 죽자 아내가 장쩌민 고소

图:河北省宁晋县小枣村法轮功学员李志勤二零零七年九月十二日晚被警察绑架,一天之内就被打死。

허베이성 닝찐현 샤오자오촌 파룬궁수련생 리즈친이2007년9월12일 저녁 경찰에게 납치되어 구타로 하루 만에 사망하다.

리즈친(李誌勤)은 허베이성 닝찐(寧晉)현 펑황진(鳳凰鎭)샤오자오촌(小棗村)파룬궁수련생이다. 2007년9월12일 저녁10시 반,리즈친은 허베이 자오현 셋방에서 불법 침입한 경찰에게 폭행,납치당했다.이튿날 저녁8시경,그의 아들 리광(李光)은 닝찐현 공안국에 불려가 아버지가 사망하고 시신이 싱타이(邢臺)시 장례식장에 있다고 들었다.

리즈친의 아내 가오쑤가이(高素改)는2012년 정식으로 변호사를 선임해 억울함을 호소했다.자오현 법원,닝찐현 공안국에서부터 싱타이시 중급법원,그리고 허베이성 고급인민법원까지 소송이 진행됐는데 이 과정에서 가족들은 납치 및 위협을 받았다.국가에 배상을 요구한 소송장은 한 단계 한 단계 베이징 최고인민법원 배상위원회에 송달돼2014년8월28일 베이징에 입안됐다.하지만 베이징 최고인민법원은 개정하지 않았고 변호사도 보이지 않았다.건성으로 하급법원 판결에 따라 제소를 기각했다.

금년6월4일 가오쑤가이는‘고의상해 살인죄’, ‘불법구금죄’(그의 아들은 납치되어 한 달 넘게 감금됐음), ‘불법침입죄’, ‘사욕을 위해 법을 어긴 죄’등 여러 죄명으로 베이징 최고검찰원과 최고법원에 장쩌민 고소장을 발송했다.

타이위룽이 세뇌반에서 살해되자 그 남편이 장쩌민 고소

타이위룽(臺玉龍)은 허베이성 왕두현(望都縣)쟈춘향(賈村鄉)난쟈춘(南賈村)사람이다. 2001년12월12일 왕두현 샤오시티(小西堤)세뇌반에 납치돼7일 째(12월19일)에 박해로 사망했으며 당시36세였다.가족의 동의도 없는 상황에서 타이위룽의 시신은 해부됐다.화장 전에 가족들은 타이위룽의 입안에 피가 고여 있고 두 안구와 복부도 꺼져 들어갔는데 속이 비어 있었고(장기 도난을 배제하지 않음)손,팔,오른쪽 눈에 멍이 있는 것을 발견했다.

타이위룽의 남편 저우바우둥(周寶東)은 베이징에 고발했지만 아무도 접수하지 못했다.현지 경찰은 저우바우둥의 아버지를 구치소에 납치해 인질로 삼고 고발하지 못하게 위협하면서 대신 배상금1만 위안을 받으라고 했다.그렇지 않으면 석방하지 않겠다고 했다.저우바우둥은 어쩔 수 없이 고발하지 않겠다고 대답해서야 겨우 아버지를 모셔왔다.온 가족은 매우 원통했다.이때부터 타이위룽의16살의 큰 딸은 말수가 적어졌고13살의 작은 딸은 자주 자다가 울면서 엄마를 찾았다.

2015년6월12일 저우바우둥은EMS로 최고검찰원에 장쩌민 고소장을 발송했다.

연공하지 않겠다는 보증서 쓰기 거부한 둥융웨이, 12일 만에 고문으로 사망

둥융웨이(董永偉)는 랴오닝성 다롄시 뤼쑨커우(旅順口)구 룽탕진(龍塘鎮)다룽탕(大龍塘)촌 사람이다. 1994년부터 파룬궁을 수련해 현지에서 칭송이 자자한 좋은 사람이 됐다.예전에 빈곤으로 실학 위기에 처한 아이들을 많이 지원했다.자신도 넉넉하지 않는 상황에서1998년 홍수 때1만 위안(한화 약200만원)을 기부했다.

파룬궁 수련을 견지한다는 이유로 둥융웨이는2000년7월 집에서 현지 파출소장과 경찰 두 명에 의해 구치소로 납치돼12일 만에 박해로 사망했다.사망 당시49세였다.

그의 아내 저우셴허(鄒賢和)는 말했다. “둥융웨이는 사망하기 전에 힘겹게 몇 글자를 썼습니다. ‘나는(파룬궁을 연마하지 않겠다는)보증서를 쓰지 않았다’고요.”

저우셴허는2015년6월2일 사법부에 원흉 장쩌민의 형사책임을 추궁할 것을 요구했다.그녀는 말했다. “이것은 받아들일 수 없는 살인사건입니다!장쩌민의 명령과 지휘로 발생한 것입니다.”

더욱 많은 박해 사망자 가족이 장쩌민 고소

류리윈(劉麗雲)은 랴오닝성 후루다오(葫蘆島)시 파룬궁 수련생이다. 2002년7월에 랴오닝성 여자 감옥에서 박해로 사망했다.죽기 전 물 한 모금 마실 권리마저 박탈당했다.그녀의 남편 후바오춘(胡寶純)은6월23일 최고검찰원에 장쩌민 형사 고소장을 제출했다. 24일 오후2시 최고검찰원에서 고소장을 접수했다.

차오찡전(曹靜珍)은 후난(湖南)위안장(元江)시 마궁푸(馬公鋪)향 바이러(百樂)촌 사람이다.박해 후 파룬궁을 위해 공정한 말을 했다는 이유로 여러 차례 불법적인 감금을 당했다. 2001년10월25일, 52세의 차오찡전은 주저우(株洲)바이마룽(白馬壟)노동교양소에서 고압전기 충격과 폭행으로 사망했다.시신은 온통 상처투성이였고 늑골 세 개가 부러졌다.그녀의 여동생 차오즈란(曹芝蘭)은 최근 박해 원흉 장쩌민에 대한 고소장을 제출했다.

구젠민(顧建敏)은 상하이시 시민이다.파룬궁을 수련한다는 이유로2006년6월 불법적으로1년 강제노동을 당했다. 2008년3월1일,양징(洋涇)파출소 경찰에게 납치돼 푸둥신구(浦東新區)구치소에서 단13일 만에 박해로 사망했으며 당시53세였다.구젠민의 여동생 구지훙(顧繼紅)은 최근 장쩌민을 고소했다.

루이샤오린(芮曉林)은 안후이성 안칭(安慶)시 수리국(水利局)기술 간부다. 2002년6월 난후(南湖)노동교양소에서 야만적인 음식물 주입 중 사망했으며 당시39세였다.그의 아내 장싱시(章興喜)는 며칠 전에 장쩌민에 대한 형사 고소장을 최고검찰원에 발송했다.

왕자이위안(王載源)은 난징(南京)대학교 중문학과 부교수다.파룬궁을 수련한다는 이유로 세 번이나 당국에 납치되고 집을 수색당하고,두 차례 불법적으로 세뇌반에 감금됐으며, 2년 강제노동 박해를 받았다. 2008년6월22일 억울하게 세상을 떠났다.그의 아내인 난징시 어린이 병원 주치의 탕즈란(湯誌蘭)은2015년6월7일 최고검찰원에 장쩌민을 고소해 법에 따라 형사책임과 손해배상책임을 추궁했다.

헤이룽장성 다칭(大慶)시56세의 쉬샹둥(徐向東)은2015년6월13일 최고검찰원과 최고법원에 형사고소장을 발송해,파룬궁 박해운동을 발동해 그의 아내 추이샤오쥐엔(崔曉娟)을1999년12월29일 박해로 사망하게 하고,어머니를 억울하게 세상을 떠나게 했으며 본인도 불법적으로12년을 선고받게 한 장쩌민을 고소했다.

장쩌민의 말살 정책으로 수많은 파룬궁수련생이 학살됐다.

장쩌민이1억이나 되는 무고한 수련자에 대한 박해를 발동해 도대체 얼마나 많은 사람이 박해로 소중한 생명을 잃었는가.몇 만,몇 십만,몇 백만?실제 숫자는 현재 아직도 알 수 없다.

캐나다의 데이비드 마타스와 데이비드 킬고어의 독립적인 조사보고서는53가지 증거를 수집해 결론을 내렸다. 2000년부터2005년까지 적어도41,500건의 장기 이식수술에 사용된 장기 출처가 파룬궁수련생이라고 말했다.미국의 조사전문 기자 에단 구트만은7년에 걸쳐 인터뷰하고 조사한 내용을‘학살(The Slaughter)’이라는 책으로 펴냈다.그가 얻어낸 결론은 대략6만5천 명의 파룬궁수련생이 중국공산당에게 생체 장기적출을 당했다는 것이다.말하자면 생체 장기적출로 사망한 파룬궁수련생이 수 만 명이나 된다는 것이다!

이 모든 것은 장쩌민이 파룬궁수련생에 대한‘명예 실추,경제 단절,육체 소멸’, ‘때려죽여도 상관없고’, ‘맞아 죽으면 자살로 간주하고 신원을 따지지 않고 직접 화장하라’는 말살 정책에서 기원한 것이다.

문장발표: 2015년7월10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7/10/312135.html

ⓒ 2025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