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전시회에 대법 진상 동영상을 방영해 크게 성공하다

글/ 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 지난달 초, 전 회사 대표와 그 직장의 동료였던 사람이 남방 모 시에서 개최한 전시회에 참가했다. 대표는 전시회에 오는 상인들의 이목을 끌기 위해 동료에게 미국 영화를 다운받아 방영하라고 했다.

그런데 전시회 기간에 매우 신기한 일이 발생했다. 다운받은 영화를한 편도 방영할 수 없었고, 방영하고자 했던 다른 모든 동영상까지도 방영되지 않았다.

조급해진 대표는 직접 마우스로 여기저기 클릭했지만 안 되었고, 어떻게 된 일인지 대법 진상 동영상을 클릭하자 (대표는 그것이 대법 진상 동영상이라는 것을 몰랐음) 그 영상만 특별히 방영되는 것이었다. 진상 동영상은 내가 그 동료에게 복사해준 것인데 아직 다 보지 못한 채 출장을 간 것이다.

그 대표는 미국에서 오래 생활하다 귀국한 유학생 출신이라서 아마 진상을 받아들일 수 있었을 것이다. 그래서인지 전시회 내내 이틀 동안 대법 진상 동영상을 방영했다고 한다. 동료는 자기들 부스 앞에만 사람이 매우 많았고 전시회는 대성공이었다고 했다.

동료는 돌아와서 자신이 겪었던 그 일을 나에게 말해 주었다. 나는 매우 놀랍고 기뻤다! 나는 “그것은 물론 틀림없이 사람들의 마음을 끌었을 거예요. 매우 대단한 일을 했습니다! 머지않아 얼마나 뜻있는 일을 했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문장발표: 2015년 7월 11일
문장분류: 중국소식>정의로운 이야기>인심이 점차 밝아지다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7/11/312258.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