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반드시 승소해야 합니다!”

-중국 민중이 장쩌민 고소를 지지하다-

[밍후이왕][후베이 우한 투고] 파룬궁 수련생이 박해 원흉 장쩌민을 고소하는 붐이 일어난 후 소식을 접하게 된 중국 민중은 장쩌민 고소를 지지한다고 하면서 “반드시 승소해야 합니다.”라고 했다.

나는 중국 민중에게 빠른 속도로 전국에서 일고 있는 장쩌민 고소 붐을 알리기 위해 처음부터, 밍후이왕에 있는 ‘법망을 거두고 있다(法網在收)’ 등의 자료를 인쇄하여 몸에 지니고 다니면서 기회만 있으면 일반인에게 “지금 전 세계에서 장쩌민을 고소하고 있습니다.”라고 알려주면서 진상자료를 주었는데, 대부분 사람이 흔쾌히 받아들였다

또한 장쩌민 고소 소식을 중대뉴스 제목 방식으로 지폐에 인쇄했다. 물건을 살 때 우선 장쩌민 고소 내용이 인쇄된 진상 지폐를 건넨 후, 장쩌민이 고소된 사실을 알고 있느냐고 물으면서 관련된 뉴스 보도 자료를 주었다. 많은 사람은 장쩌민을 고소한다는 말을 듣곤 연달아 “좋아요. 좋아요. 진작 고소해야 했습니다.”라고 했다.

집에 컴퓨터가 있는 사람에겐 인터넷봉쇄돌파 프로그램을 주어 그들이 직접 인터넷에 접속해 더욱 많은 진상을 보도록 했다. 파룬궁 수련생이 장쩌민을 고소한다는 말을 들은 민중은 대부분 지지했다. “장쩌민은 정말 나빠요. 좋은 일을 한 게 하나도 없잖아요? 반드시 승소하여 그를 심판대에 올려야 합니다.”

허베이 성(河北省) 안핑 현(安平縣) 민중이 사악의 우두머리 장쩌민 고소를 성원하다

[허베이 안핑현 투고] 2015년 5월부터 허베이 성 안핑 현 파룬궁 수련생들은 전국 각지 파룬궁 수련생들과 마찬가지로 최고검찰원과 최고법원에 파룬궁 박해 원흉 장쩌민을 연이어 고소했다.

현지 주민은 장쩌민을 고소한다는 말을 듣고 속이 시원하다고 했다. 장쩌민 고소 지지 서명받는 것을 본 어떤 시민은 “저는 장쩌민 고소에 동의합니다. 그는 정말 나빠요. 만약 그를 고소했다는 이유로 옥살이해야 한다면 저는 할 겁니다. 두렵지 않아요.”라고 했다.

현재민중 133명이 파룬궁 수련생의 장쩌민 고소를 지지하는 데 정식으로 서명했다.

문장발표: 2015년 7월 8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7/8/312114.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