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후베이 마청 정법위와 610, 파룬궁수련생 4명 세뇌반에 납치하다

[밍후이왕] (밍후이왕통신원 후베이보도) 2015년 6월 14일, 후베이(湖北) 마청(麻城) 파룬궁수련생 탕스싱(湯世星), 옌아이메이(訚愛梅), 왕샤오리(汪曉麗), 둥유차이(董友才)는 보름 동안 불법 감금당한 뒤, 세뇌반에 이송되었다. 탕스싱과 옌아이메이는 우한(武漢) 세뇌반으로 이송했고, 왕샤오리와 둥유차이는 마청시 우나오산(五腦山) 펑징구(風景區) 칭위안(清遠)산장의 세뇌반에 감금당했다.

2015년 5월 30일, 마청시의 8명 파룬궁수련생 류지칭(劉繼青), 정추이위(鄭翠玉), 왕샤오리, 탕스싱, 천핑팡(陳平芳), 옌아이메이(訚愛梅), 둥유차이와 여성 파룬궁수련생 판(范) 씨는 마청시 무쯔뎬진(木子店鎮)에서 진상을 알리다 무쯔뎬진 파출소 경찰에게 납치되는 과정에서 둥유차이의 차량과 핸드폰은 강탈당했다.

그들 8명은 보름 동안 불법 감금되다, 4명(류지칭, 정추이위, 천핑팡, 여성 파룬궁수련생 판씨)은 석방됐고, 다른 4명의 파룬궁수련생은 따로따로 우한과 우나오산 펑징구 칭위안산장에 위치한 세뇌반으로 납치돼 계속 박해를 당했다. 세뇌반 악인은 왕샤오리, 둥유차이에게 만약 40일 동안 갇힌 기간에 ‘전향’하지 않으면 직접 우한으로 보내겠다고 큰소리쳤다.

세뇌반 박해에 참가한 직계 책임자는 마청 사당 시위서기 양야오(楊遙), 마청시 부시장이자 정법위(정치법률위원회) 서기 펑샹(馮向), 마청시 정부 부시장이자 공안국 국장 차오유쑹(曹幼松, 2014년 3월에 부임했음), 공안국 부정위 차오광인(曹光銀), 공안분국 국가보안대대 대장 저우카이수(周開書) 및 610(파룬궁을 박해하는 전문적 불법기구) 두목 펑펑(彭鵬), 둥자펑(董家鵬)이다.

2011년부터 2015년 동안, 양야오, 펑샹, 상관푸링(上官福令), 차오유쑹(曹幼松) 일당은 소수의 파룬궁수련생을 감금한 외에도 집중적으로 파룬궁수련생을 납치하여 세뇌반을 조직해 박해했으며, 파룬궁수련생들의 가족으로부터재물을 갈취한 수량만 해도 엄청나다. 이번의 세뇌반은 2011년 이래 마청 정법위, 610사무실에서 조직한 제5차 세뇌반이다. 이전 4차 세뇌반의 상황은 다음과 같다.

1, 2014년 8월 20일부터 26일까지, 마청 공안국 국가보안대대에서는 차례로 류지칭, 톈인화, 왕수원, 장더원, 탕스싱 등 5명의 파룬궁수련생을 납치했고, 류지칭, 톈인화, 장더원의 집에 대해서는 불법 가택수색을 했다. 톈인화는 남편의 퇴직금 4,400위안을 강탈당했고,그녀는 박해로 심장병이 도져 수차례 기절하기까지 했다. 그리고 또 우한 세뇌반에 이송되어 박해를 당했는데, 세뇌반에서는 수감을 거부했다.

2, 2013년 7월, 국가보안대대에서는 펑바오잉(彭寶英), 류융메이(劉詠梅), 쩡진환(曾金環), 덩허(鄧和) 등 4명의 파룬궁수련생을 납치했다. 쩡진환은 예전에 우한 세뇌반에서 박해당한 적이 있다. 그중 류융메이, 쩡진환은 유치장에서 독극물 주사 박해를 당했다.

3, 2012년 6월, 국가보안대대 저우카이수, 딩펑청 등은 슝유이(熊友義), 쉬정어(徐正娥), 장정샹(江正香), 후슈친(胡秀珍), 천단수(陳單書), 선보구이(沈伯貴) 등 6명의 파룬궁수련생을 납치해 세뇌 박해를 진행했다. 게다가 슝유이를 우한 세뇌반으로 보내 1년이나 감금한 채 박해했다. 선보구이는 우한 세뇌반으로 보내졌으나 수감을 거부당했다.

4, 2011년 10월, 마청시 사당 당위원회, 정법위, 610, 공안국 국가보안대대는 마청시 행정 유치장(즉 2소)에서 인성이라곤 찾을 수도 없는, ‘전향’을 강요하는 파룬궁수련생 박해 세뇌반을 조직하여, 타오라화이(陶臘槐), 류지칭(劉繼青), 우솽시(吳雙喜), 량펑메이(梁鳳梅), 류녠화(劉年花), 주창쿠이(朱長奎), 펑웨이샹(彭衛香), 우샤오란(吳小蘭) 등 8명의 파룬궁수련생을 납치해 폐쇄 세뇌박해를 진행했다. 그중 타오라화이, 류지칭, 우솽시 3명은 또 후베이성 반차오(板橋) 세뇌반으로 납치돼 가중박해를 당했다. 가혹한 박해에 시달린 주창쿠이는 결국 불행하게도 건강악화로 2012년 말에 억울하게 사망했다.

전 사당 서기 덩신성(鄧新生)은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해 악보를 입어 낙마해 관리(官吏)사회를 술렁이게 했고, 전 인민대표대회 주임 천위안량(陳遠亮)은 대법을 박해해 성 기율검사위원회에 의해 조사를 당했다. 또, 전 부시장 후즈훙(胡直洪)은 대법을 박해해 사고로 4명을 죽여 면직되고 솽카이(雙開, 중국 공산당의 당적과 중국 인민 해방군의 군적을 제적하는 것)당했다. 그리고 전 부시장 쑨리옌(孫麗燕)은 대법을 박해해 교통사고로 사망했고, 전 기율검사위원회 부서기 후훙쥐안(胡紅娟)은 대법을 박해해 걸어가다 부딪혀 숨졌다……마청 관리사회는 무엇 때문에 사고가 빈번히 발생하는가? 단지 마청 관원들이 대법을 광적으로 박해하기 때문이다.

많은 파룬궁수련생이 장쩌민(江澤民)을 기소하기 시작한 오늘 날, 만약 마청 관원이 여전히 잘못을 고집하여 깨닫지 못한다면, 그럼 천리(天理), 법률과 인심의 재판을 기다리는 수밖에 없다!

관련 박해 단위와 인원 정보는 원문을 참조하기 바란다.

문장발표: 2015년 6월 18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6/18/311059.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