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남편은 고집이 매우 센 사람이다. 1999년부터 중국공산당의 언론 선전에 속아 마치 다른 사람이 된 것 같았다. 파룬궁을 꺼내기만 하면 말로 표현할 수 없이 화가 나 온 얼굴이 증오로 가득 찼고 가정 분위기가 매우 긴장됐다. 2013년 아이는 미국 유학을 갔고 겨울방학에 그는 아이를 보러 갔다. 나는 방법을 다해 그가 미국에 가서 션윈(神韵) 공연을 보러 가라고 설득했고 사전에 아이에게 워싱턴에서 션윈공연 표를 사라고 했다.
미국에서 돌아온 후 나는 그에게 션윈 공연을 본 느낌이 어땠는지 물었다. 그는 아주 아름다우며 마음이 매우 조용하고 영혼이 정화된 것을 느꼈다고 말했다. 사람도 개변됐고 대법제자를 보면 늘 빙그레 웃고 매우 예절이 있었다. 션윈을 본 후 배후에서 그를 통제하던 사악의 요소가 소실된 것을 느꼈다. 미국에서 돌아온 후 그의 장사는 생각지도 못하게 잘됐다.
그의 주변 변화를 보고 나는 말했다. “당신이 불원천리하고 미국에 가서 션윈을 보았는데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집안사람들을 사랑한다면 마땅히 그들에게 당신이 미국에서 션윈을 본 느낌을 공유해 집안사람들을 구도하고 그들이 파룬궁의 아름다움을 느끼게 해야 해요.” 나의 계발 하에 가정 모임에서 집안 식구들이 그에게 묻자 그는 진실하게 대답했다. “션윈 공연은 확실히 매우 아름답고 미국에는 많은 사람이 파룬궁을 수련합니다.”
지금 우리 가정은 매우 화목하다. 왜냐하면 남편이 우리는 모두 좋은 사람이라는 것을 알았고 우리가 함께 법공부를 하는 것을 매우 지지하기 때문이다. 또 늘 나에게 안전에 주의하라고 일깨워 준다.
사존께서 남편이 션윈공연을 본 후 자아를 되찾게 하시고 나에게 따스한 가정을 주심에 감사를 드린다.
문장발표: 2015년 5월 1일
문장분류: 중국소식>정의로운 이야기>인심이 점차 밝아지다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5/1/30828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