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탕산 강철회사의 우수한 기술자가 불법 법정심리를 받아(사진)

[밍후이왕] (밍후이왕통신원 허베이 보도) 탕산(唐山) 강철회사의 우수한 기술자이며, 파룬궁수련생 천리우(陳立武)는 1년 넘게 불법 감금당했는데, 2015년 3월 24일에 탕산시 루베이구(路北區) 법원에서 불법 법정 심리를 받았다. 천리우는 2014년 3월에 탕산 경찰에게 납치당했다. 그 후 탕산 구치소로 납치됐는데, 그 기간에 강청(鋼城) 분국 국가보안경찰은 3차례나 천리우의 서류를 탕산 루베이구 검찰원에 건넸다가 모두 돌려받았다.

 

천리우(陳立武)

천리우의 80세인 노 부친은 법정에서 자기 아들을 위해 변호했다. “내 아들은 집에서 좋은 아들이고, 직장에서는 좋은 직원인데, 그가 법을 파괴했다고 합니다. 중국에는 몇 백부의 법률이 있는데, 내 아들이 어떤 법을 파괴했고, 어느 부의 법률이 내 아들 때문에 시행되지 못했는지를 묻겠습니다.” “초점 방문 취재에서, 오직 변호사의 권리를 보장해야 만이 사법의 공정을 수호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법정에서 판사, 검찰관, 변호사가 배운 것은 모두 한 부의 법률로, 같은 일에 대해 너무 큰 편차가 나타나지 말아야 마땅합니다. 지금 당신들 어떤 사람은 유죄라고 말하고, 어떤 사람은 무죄라고 말하는데, 그렇다면 어떤 사람은 이 법(률)을 잘 배우지 않았습니다.”

변호사도 각 층면과 기술적으로 천리우의 무죄를 주장했다. “이 사건은 인위적으로 긁어모아 만들어낸 사건으로, 먼저 사람을 붙잡은 후 증거를 캐냈습니다. 천리우가 불법 구금을 당한 지 1년이 넘는데, 결과는 그다지 바람직하지 못합니다. 천리우는 개인 신앙 때문에 장시기 불법적인 대우를 받았는데, 살아있는 생명, 멀쩡한 가정을 철저히 파괴했고 거대한 사법 자원을 낭비했으며 무고한 국민의 피로 빵을 만들었습니다.” “법률을 제정한 유일한 목적은 사회의 조화로운 발전을 위함이고, 법정을 건립한 최종 목적은 사회의 정의를 신장하기 위해서입니다. 이 때문에 법정에서 사건판결은 반드시 정의의 편에 서야 합니다. 정의, 옳고 그른 판단이 필요합니다. 이 때문에 가장 오래되고 역시 가장 현대적인 법정에서 사건을 판결할 때 사람의 양심에 따릅니다. 양심은 법률의 가장 높은 표준이기도 하고 또 사건을 판결하는 최종 방법이기도 합니다. 판사는 자신의 양심에 따라 결연히 선택하여, 위법 행위를 위해 서명하지 말고 역사의 책임을 져야 합니다.”

천리우는 법정에서 자아 변호를 하며 지적했다. “대법제자의 모든 물품은 모두 사람을 해치는 흉기가 아니며, 또 재물을 파괴하는 공구가 아닙니다. 이 물품들은 사회, 개인에게 어떠한 상해도 조성하지 않는바, 어떠한 범죄의 증거가 되지 않습니다.”

천리우는 법정에서 무죄 석방을 요구했다. 그는 말했다. “1992년 2월, 베를린 장벽이 무너진 2년 뒤, 한 동부 독일 위병은 베를린 장벽을 몰래 넘은 청년에게 총을 쏘아 살해한 것 때문에 심판을 받았습니다. 27세인 위병 헨리히는 법정에서 자신을 변호할 때 ‘그때 저는 단지 법률과 상부의 명령을 집행했을 뿐입니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해 판사는 말했습니다. ‘경찰로서 상부의 명령을 집행하지 않으면 유죄입니다. 그러나 정확하게 쏘지 않으면 무죄입니다. 사고력이 건전한 사람으로서, 이 시점에서 당신은 총부리를 1cm를 높였는데, 이것은 당신이 주동적으로 감당해야 할 양심입니다. 이 세계에서 법률을 제외하고 또 양심이 있습니다. 법률과 양심이 충돌될 때, 양심은 가장 높은 준칙입니다. 생명을 존중함은 어느 곳에 놓아도 꼭 들어맞는 원칙입니다. 모든 사람은 모두 마땅히, 파룬궁 문제에서 사람의 양심과 선념을 고험하고 있고, 파룬궁을 선대하면 자신의 양심과 미래를 선대함이라는 하나의 도리를 깨달아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사람이 양심의 부름에 따라 아름다운 미래를 선택하길 바랍니다.”

사건 회고

천리우는 탕산 강철회사 전기 엔지니어이자 탕산 강철 동력공장 전기부서의 주요 관리직원이다. 공장 안의 몇 명의 책임자는 모두 천리우의 인품과 근무 능력을 인정했다. 최근 이래 천리우는 여러 공정의 시공 감독에 참여했다. 그는 근무를 열심히 책임져 성적을 거두었고, 게다가 전혀 미루지 않고 젊은 기술자를 이끌었습니다. 어느 한 번은 공정이 거의 끝났을 때, 천리우가 그 전기 공급업자를 찾아 만 위안(약 177만 원)의 돈을 정중하게 그의 손 위에 놓자, 공급업자는 매우 놀랐다. 천리우는 “이전에 만약 내가 받지 않으면, 당신은 내가 공정 중에 당신을 난처하게 굴 거라고 여겼을 겁니다. 지금 일이 이미 알맞게 해결됐고 공정도 거의 완공되었으니 당신이 돈을 잘 받아놓으시오.”라고 말했다. 공급업자는 이해되지 않아 “무엇 때문이죠? 그래 당신은 돈을 좋아하지 않는단 말입니까?!”라고 물었다. 천리우는 웃으면서 “이 세상에서 사람은 차별이 없습니다. 저는 ‘진ㆍ선ㆍ인(眞ㆍ善ㆍ忍)’을 믿는데, 정해진 돈 외의 재물을 받지 않습니다.”라고 말했다. 유사한 일을 천리우는 몇 차례 경험했다.

2014년 3월 13일 아침 6시 40여 분, 천리우가 막 차를 타고 출근하려 했는데, 몇 명의 사복 경찰이 들이닥쳐 그를 차에서 내리게 했다. 천리우는 “당신들은 누굽니까?”라고 물으며 그들에게 증명서를 요구했다. 몇 명의 사람은 다짜고짜 강제로 천리우를 5~6m나 잡아당겨 끌었다. 한 경찰은 연속 때리고 욕하고 주먹으로 천리우의 이마를 때렸는데, 천리우의 안경이 구타로 떨어졌고 아래는 차의 뾰족한 곳에 긁혀 매우 깊은 상처가 생겼는데, 4개월이 넘은 뒤에도 고름이 흘렀다. 그 후 박해자는 강청분국의 위리룽(於立榮), 친롄쥔(秦聯軍), 장샤오둬(張曉多), 강청분국 방차이(棒材) 파출소의 양지(楊驥), 탕루리(唐汝利) 등임을 알게 되었다. 주택 단지의 행인들이 그들의 악행을 목격했다.

14일 오전, 천리우는 탕산 제2구치소로 납치됐다. 탕산 강철회사 방차이 파출소 소장 양지는 예전에 구치소로 가서, 먼저 천리우를 위협하고 천리우에게 “당신과 당신 아내가 붙잡힌 소식을 당신 딸에게 알려주겠습니다.”(당시 천리우의 딸은 대학입시 준비 중)라고 압력을 가했다.

강청 분국 형사경찰대대 천바오샹(陳寶祥)과 추이수밍(崔樹明) 등은 또 천리우의 아내의 직장에 들이닥쳐 교란했고, 3차례나 천리우의 딸의 학교로 가서 교란하여 대학 입시를 앞둔 딸을 강청분국으로 데려다가 문책했다. 점심때가 되어 아이는 학교로 돌아갔는데, 아이의 마음에 매우 큰 상해를 주었다. 천바오샹과 추이수밍은 또 천리우의 직장으로 가서 증거를 찾고 죄명을 뒤집어씌우려고 시도했다. 천바오샹과 추이수밍 두 사람은 또 구치소로 가서 불법적인 기록을 했다. 서류는 루베이(路北) 검찰원에 보고해 올렸으나 반송되었다. 그 후 강청분국은 형사경찰을 출동시켜 여러 차례 천리우의 가족과 그가 출근하는 직장을 교란해 증거를 찾고 죄명을 뒤집어씌우려고 시도했다. 천리우가 좋은 사람임이 증명되었다

천리우가 불법 법정심리를 받은 그날, 일부 친구와 정의로운 인사도 분분히 다그쳐 법정 밖에서 성원했고, 모두 법정 인원이 공정함을 받들어 법을 집행하고, 공정하게 사건을 처리하며 좋은 사람을 석방하길 기대했다. 법정 밖에는 순찰차가 몇 대 있었고, 또 사복 경찰이 휴대폰으로 빈번히 사진을 찍었을 지라도, 또 정의를 지지하는 군중을 쫒아버릴 수 없었다. 점심때가 가까워 더욱 열성적인 사람이 뜨거운 물, 건조식품, 그리고 뜨거운 영양죽 등을 보내와 사람을 감탄시켰다.

박해에 참여한 단위와 책임자의 정보는 원문을 참조하시기 바란다.

문장발표: 2015년 3월 27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3/27/306743.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