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탕하이 고향 사람들, 정샹싱이 돌아오기를 희망

[밍후이왕](밍후이 통신원 허베이 보도) 음력 새해 기간은 마침 친척들이 모이는 날이기도 하다. 하지만 정샹싱(鄭祥星)은 무고하게 바오딩(保定) 감옥에 감금되어 있다.

새해 전후, 끊임없이 마을사람들이 정샹싱의 소식을 물었다. 특히 설날 전은 정샹싱 집 장사가 제일 바쁠 때로서 물건을 사러 오는 사람들은 정샹싱 아내에게 “샹싱을 왜 아직도 풀어주지 않나요?”라고 묻는다.

물건을 사러 온 한 사람은 정샹싱이 바오딩 감옥에서 잔혹하게 박해받고 있다는 실정을 안 후 분개해 하면서 “이 공산당은 정말 사람이 아닙니다. 멀쩡한 사람을 이 정도로 만들고도 여전히 가두어놓고 석방하지 않으니 말입니다. 이렇게 좋은 사람을 못살게 구니 이 공산당은 언젠가는 끝장날 것입니다.”

'被迫害前的郑祥星'

박해 전의 정샹싱

'被保定监狱第一次秘密开颅后的郑祥星'

바오딩 감옥으로부터 비밀리에 뇌수술을 당한 정샹싱

대다수 고향 사람들은 동정하면서 말한다. “정샹싱은 남에게 해를 끼치거나 남을 해친 적이 없지만 붙잡혔습니다. 10년 판결을 받은 것도 억울한데 게다가 감옥에서 얻어맞아 불구가 됐고 불구가 돼도 집에 돌아오지 못하게 하니 이렇게 사람을 해치는 것을 본 적이 없어요” 물건을 사러 온 사람들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모두 물어보고는 분개하면서 말한다. “그들은 정말 이치를 따지지 않네요. 사람을 무고하게 붙잡아 가고 불구가 될 정도로 해쳐놓고도 집에 돌아오지 못하게 하니 세상에 이렇게 사람을 죽이는 것이 어디에 있나요?”

어떤 사람은 정샹싱이 바오딩 감옥에서 박해받아 두 눈이 실명되고 대소변을 가누지 못하며 스스로 생활하지 못한다는 것을 알고는 괴로워 눈물까지 흘렸다. 물건을 사러 온 할머니는 “얼마나 좋은 사람이고 체격이 탄탄한데 거기에 가서 불구가 됐다니 그들은 너무 잔인하구만”이라고 말하면서 눈물을 흘렸다.

길거리 동네 사람들은 늘 정샹싱 아내에게 말한다. “정샹싱이 이렇게 됐는데도 내보내지 않으니 그들(사악한 공산당 및 감옥)은 그를 죽이려고 하는 것 같네요” 마을 대다수 사람들이 자주 이렇게 말한다. “언론 매체에서 어떻게 선전해도 정샹싱이 파룬궁을 연마한 후 사람을 해친 적도, 해를 끼친 적도 없어요. 이러면 파룬궁이 좋은 사람이 되라고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또 어떤 사람은 말한다. “이렇게 좋은 사람을 가두고 집에 오지 못하게 하기에 우리는 매일 기도해요. 그가 무사히 집에 돌아올 수 있도록 말입니다.”

파룬궁수련생들은 정샹싱이 소재한 탕하이(唐海)현 10농장에서 2015년 달력을 배포하고 진상을 알리면서 삼퇴를 권할 때 늘 마을 사람들이 하는 말을 듣는다. “샹싱이 일찍이 우리에게 알려주었기에 우리는 파룬따파가 좋다는 것을 알고 있어요. 샹싱이 이미 탈퇴시켜주었어요.” 또한 모두 정샹싱의 소식을 물었는데 정샹싱이 언제 집에 돌아오는지 물었고 어떤 사람은 공산당이 너무 나쁘다면서 일찍이 멸망해야 했다고 말했다.

이런 말을 들으면 파룬궁수련생들은 감동해 남몰래 눈물을 흘렸다. 정샹싱이 박해 전에 늘 하던 말 한마디가 바로 이것이다. “진상을 알지 못하는 중생들은 가장 불쌍해요. 우리는 자신의 사명이 무엇인지 알고 중생을 구도해야 합니다.”

매년 연말이 되면 각종 광고달력들이 적지 않다. 하지만 파룬궁수련생을 만난 10농장 촌민들은 오히려 “다른 달력은 다 필요 없어요. 저는 파룬궁 달력을 갖고 싶어요”라고 말한다. 정샹싱 가게 부근에는 일 년 내내 열 몇 명 퇴직노인들이 앉아서 한담을 하면서 시간을 보낸다.

작년 섣달 초, 파룬궁수련생이 와서 달력을 나눠주는 것을 보고 노인들은 서로 가지려고 빼앗았다. 파룬궁수련생은 “빼앗을 필요 없어요. 매 사람마다 모두 있어요”라고 말했다. 이 파룬궁 수련생은 자신이 갖고 온 달력을 모두 나누어 준 후 어떤 노인들이 아직 받지 못한 것을 보고는 “여기에서 기다리세요. 제가 또 가지러 갈테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라고 말했다. 그는 멀지 않은 차에서 달력을 좀 안고 온 후 달력을 받지 못한 노인은 손을 들라고 말했다. 그런데 이미 가진 노인들도 손을 들었다. 파룬궁수련생은 온화하게 노인에게 물었다. “이미 달력을 받으셨는데 왜 또 손을 드시나요?” 그러자 노인은 미안해하면서 가족들에게도 하나 주고 싶다고 말했다. 파룬궁수련생은 기뻐하면서 그들에게 또 주었다. 노인들이 손에 모두 달력을 쥐고 있는 것을 보고 파룬궁수련생들은 그들에게 파룬궁이 박해 받은 진상을 모두 알고 있냐고, 정샹싱이 이미 알려주었냐고 물었다. 그 노인들은 머리를 끄덕이면서 알고 있다고 말했다.

마지막에 이 파룬궁수련생은 노인들에게 알려주었다. “당신들도 알다시피 정법위 서기 저우융캉, 파룬궁을 박해한 610 두목 리둥성이 모두 붙잡혔어요. 좋은 사람을 박해하면 이런 사람은 끝장입니다. 여러분은 모두 건강하고 무사하게 샹싱이 돌아오기를 기다리세요. 샹싱은 반드시 돌아올 것입니다!”

노인들은 모두 아주 격동돼 했고 그 중 한 노인은 달력을 안고 두 손을 가슴 앞에 놓고는 파룬궁수련생을 향해 합장을 하는 동시에 갑자기 큰 소리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파룬따파는 좋습니다)”를 외쳤다. 다른 노인도 따라서 “파룬따파하오”를 외쳤는데 이 소리는 오래도록 정샹싱 가게 부근에서 울려 퍼졌다. 이 장면은 중국공산당 사당이 정샹싱 및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한데 대한 민중의 분노를 진실하게 보여주었다.

정샹싱이 이전에 불법적으로 재판을 받을 때 배후에서 재판장을 조종하던 당시 탕하이현 법원의 한 지도자는 설을 쇨 때 파룬궁수련생이 그 집 문앞에서 진상을 알리는 것을 보고는 비록 파룬궁수련생이 건넨 진상자료를 받지는 않았지만 악의로 파룬궁수련생을 모함하지 않았으며 파룬궁수련생에게 빨리 가라고 했다.

중국공산당 사당은 파룬궁수련생에 대한 박해, 탄압을 통해 각계 민중이 파룬궁에 대해 적대시하게 하려 했지만 결과는 바로 정반대였다. 정샹싱이 박해받은 후 공산당 당국 및 졸개들은 정샹싱을 박해하는 것을 통해 고향 사람들이 파룬궁을 접촉하지 못하게 하려 했지만 결과는 오히려 정샹싱 고향 사람들이 큰 거리에서 공개적으로 ‘파룬따파하오’를 외치게 했다.

당초 중국공산당은 정샹싱에 대해 중형을 판결하려고 함으로서 공권력을 가진 사람들도 파룬궁수련생에 대한 박해에 참가하게 하려 했다. 그러나 전반 과정에서 파룬궁수련생들이 여러 형식으로 진상을 알리고 정의로운 변호사가 변호함으로써 정부인원을 포함한 실제 권력을 장악한 공권력 사람들이 파룬궁수련생의 무고함과 공산당의 사악함을 깨닫게 됐다. 당초 주동적으로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하던 데로부터 지금은 주동적으로 파룬궁수련생을 보호해주고 있다.

정샹싱 고향에서 발생하고 있는 보기에는 평범한 이러한 작은 일들은 중국 민중이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을 박해하는데 대한 분노와 불만을 반영하고 있다. 사당이 파룬궁을 박해하는 것은 결국 자신의 무덤을 파는 것이고 자신을 해체하는 것이라는 것을 실증했다.

사건배경

허베이성 탕산시 탕하이현 파룬궁수련생 정샹싱은 고향 사람들이 존중하는 성실하고 믿을만한 상인이다. 2012년 2월 25일 납치된 후 중국공산당 법원에서는 션윈CD를 전파했다는 이유로 그에 대해 10년 판결을 내렸다.

바오딩 감옥에서 정샹싱은 잔혹하게 학대받았는데 두개골이 골절되고 머리에서 피가 났다. 감옥에서는 남에게 알릴 수 없는 목적 때문에 가족의 동의를 거치지 않고 바오딩 제1중심병원과 결탁해 제멋대로 정샹싱에 대해 뇌수술을 진행했다. 일부 뇌조직을 잘라내 정샹싱은 불구가 됐지만 이럼에도 불구하고 바오딩 감옥에서는 여전히 정샹싱을 석방해주지 않고 있다.

가족들은 정샹싱을 어두운 감옥에서 벗어나 다시 한번 죽음의 위기에서 벗어나게 하려고 장기간 바오딩 감옥 문 밖에서 지속적으로 항쟁했다. 심지어 한 가족 삼대가 함께 바오딩에 갔지만 바오딩 감옥에서는 여전히 여러 구실로 보석치료 신청 조건을 갖춘 정샹싱을 석방해주지 않고 있다.

2012년부터 2013년, 탕산시, 친황다오시 수 만 민중이 정샹싱이 재난을 당했다는 것을 알고는 서명으로 성원해주었다. 2014년, 정샹싱을 박해한 감옥의 소재지 바오딩시에서는 갈수록 많은 사람들이 정샹싱이 당한 재난을 알게 돼 마음속으로부터 서명을 하여 정샹싱을 구출하는데 성원했다. 2014년 10월까지 600여 명 바오딩 사람들이 서명으로 바오딩 감옥에서 즉시 정샹싱을 석방할 것을 요구했지만 지금까지 정샹싱은 여전히 바오딩 감옥에 감금돼 박해받고 있다.

문장발표: 2015년 3월 11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3/11/306144.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