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리(李) 대사님은 가장 대단하세요, 마음속으로부터 한 사람을 개변시킬 수 있어요!”
[해외투고] 상하이에 살고 있는 어머니는 최근 새로 구매한 집을 장식하고 있는데 인테리어 회사에서는 두 농민공을 파견해 안에서 살게 했다. 어머니에게 전화할 때 어머니는 이 일을 내게 말했다. 밍후이왕에서 파룬궁수련생이 인테리어 농민공을 선하게 대하고 진상을 알리고 법을 실증하는 이야기를 자주 봤다고 어머니에게 알려줬다. 또 어떻든지 처지를 바꾸어 생각해보면 농민공이 대도시에서 생존하는 것은 쉽지 않으니 우리의 능력 범위 내에서 도와줄 수 있으면 도와주라고 했다.
이틀 후 또 어머니에게 전화했다. 어머니는 요즘 이틀간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는데 농민공이 판지 위에 자고 있는 것을 보고 그들에게 두꺼운 이불 두 개를 가져다줬고 한 사람에게 100위안(약 1만8천원)을 주고 아래 식당에 가서 좋은 식사를 하라고 했는데 두 농민공은 감동해 연속 어머니에게 감사하다고 했다. 어머니는 “저에게 감사하지 말아요. 미국에 있는 제 딸이 당신들을 잘 대하라고 했어요. 그녀는 파룬궁을 믿는 사람이고 그녀는 나에게 ‘진선인(眞善忍)’ 대로 좋은 사람이 되라고 했어요.”라고 했다. 한 농민공은 놀라서 “리훙쯔(李洪志)의 제자인가요?”라고 물었다. 어머니는 “네”라고 답했다.
어머니도 궁금해 “리훙쯔 대사님을 알아요?”라고 반문했다. 농민공은 큰 소리로 “물론이죠, 리훙쯔(李洪志) 대사님은 가장 대단해요. 마음속으로부터 한 사람을 개변시킬 수 있어요!”라고 대답했다.
“파룬궁을 연마하는 사람만 진실한 말을 해요”
[대륙투고] 한 외판원이 있는데 도처를 돌아다니며 사람들에게 홍보하고 자신의 제품을 팔았는데 제품이 진짜라는 것을 사람들이 믿게 하기 위해 사람들에게 “저는 기독교 예수를 믿는 사람이에요”라고 했다. 그런데 사람들은 “무엇을 믿던 소용없고 제품이 진짜라는 것을 믿지 않아요. 지금 이 시절엔 파룬궁을 연마하는 사람이 말한 것이야말로 진짜고 그들만이 진실한 말을 해요!”라고 했다.
문장발표: 2015년 3월 3일
문장분류: 중국소식>정의로운 이야기>인심이 점차 밝아지다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3/3/30580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