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214명 허베이 랑팡, 베이징 시민이 반(反)박해 서명(사진)

[밍후이왕] 2014년 12월부터 2015년 2월까지 허베이 랑팡(廊坊), 베이징 두 곳의 214명 시민이 중공의 폭정을 두려워하지 않고 파룬궁수련생을 지지하는 서명을 했다. 그들은 중공의 파룬궁에 대한 16년 동안의 잔혹한 박해를 반대하고 즉시 파룬궁 박해를 멈추고 불법 감금된 전국의 파룬궁수련생을 즉시 석방하라고 강력하게 요구했다.

河北廊坊、北京两地214位市民不惧中共暴政,郑重签名支持法轮功学员

214명의 허베이 랑팡(廊坊), 베이징 두 곳의 시민이 중공의 폭정을 두려워하지 않고 엄숙하게 파룬궁수련생을 지지하는 서명을 했다.

명절마다 가족이 더 생각나지만, 이 나라에는 아직도 한 무리 명예를 추구하지 않고 이익을 추구하지 않으며 벼슬을 하지 않고 곳곳에서 백성을 생각하며 진선인(真善忍)을 수련하는 좋은 사람이 여전히 대륙의 감옥, 구치소, 세뇌반, 정신병원, 더 나아가 파출소에 불법 감금되어 가족과 함께 자리하지 못한다. 예를 들면 스쟈좡 감옥에서 박해를 받는 천잉화(陳英華), 탕산의 볜리차오(卞麗潮), 보우띵의 정샹싱(鄭祥星), 바저우(霸州)의 정후이왕(鄭會旺), 산둥 웨이팡의 위구이팡(於桂芳) 일가, 우칭(武清)과 창저우(滄州)의 자오샹(趙翔), 류리신(劉立新) 등 9명, 및 산허(三河)의 왕잔칭(王占青), 원제(文傑) 등 4명, 또 상하이의 팡광원(龐光文) 등이다.

백성은 도무지 이해할 수 없으며, 이 좋은 사람들이 감금되는 이런 일이 언제 끝나느냐고 했다. 곧 설을 쇠야 하는데 이들의 가족은 명절을 어떻게 보내겠는가. 그뿐만 아니라 때때로 파룬궁수련생이 박해 치사 당한 소식이 들리는데 정말 가슴이 아프고 분노를 느끼게 한다. 백성은 “파룬궁과 관련된 이들은 누구를 막론하고 진정하게 좋은 사람이다. 본래 마땅히 사회의 엘리트, 국가의 기둥, 가정의 지주인 사람이 도리어 감옥에 갇혀 있다. 중공이 좋은 사람을 용납하지 못하는 것이고 좋은 사람이 되라고 하지 않는 것이다.”라고 말한다. 국민이 어떻게 편안하게 생활하겠는가?

파룬궁수련생이 진상을 견지해 알림에 따라 많은 백성은 중공의 사악한 본질을 명백히 알고 심지어 많은 공안, 검찰원, 법원, 사법국에서 일하는 사람도 계속 박해를 원하지 않으며 주동적으로 파룬궁수련생을 찾아 삼퇴를 했다. 심지어 자신이 과거에 무지하게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한 것을 수치스러워하고 양심에 꺼려했다. 또한, 그들은 파룬궁수련생과 가까이 접촉하면 파룬궁수련생 개개인 모두 좋은 사람이며 더욱 좋은 사람인 것을 느꼈고 또 리훙쯔(李洪志) 대사께서 사람을 이렇게 잘 교육한 데 대해 매우 탄복했다. 인심의 전환은 거대하다.

파룬궁수련생이 서명을 받을 때 한 중년 남자는 서명한 후에야 비로소 내용을 보고 말했다. 파룬궁 서명은 나는 얼마든지 서명할 수 있다. 나는 마땅히 서명해야 한다. 나는 파룬궁을 매우 지지하며 정의를 지지한다. 공안 계통의 한 국장급 간부는 파룬궁수련생 앞에서 공산당을 크게 욕하고 장쩌민은 나쁜 놈이며 더욱이 바보며 파룬궁을 박해하지 말아야 한다고 했다. 한 정부 관원은 “당신은 나를 도와 서명하시오. 나는 당신들을 지지합니다.”라고 말했다.

한 여성은 “지금 사람들은 중공이 나쁘다는 것을 안다. 나의 아버지는 정법위원회 서기다.”라고 했다. 그녀는 나에게 우리 집에서 수련하는 친척에게 주의하도록 알려주라고 했다. 나는 알았다고 말했다. 아버지는 “네가 무엇을 아느냐? 너는 공산당이 얼마나 검고 얼마나 사악한지 아느냐?”라고 말씀하셨다. 나의 아버지는 은퇴하시는 날 문을 나오면서 이 물건을 집으로 가져가면 좋지 않다며 자신의 자료를 쓰레기통에 버렸다.

베이징의 한 노부부는 할아버지는 올해 86세고 할머니는 올해 84세며 파룬궁을 믿으며 또 파룬궁수련생이 위험에 처했을 때 도와주었다고 했다. 또 늘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를 염했다. 하루는 자녀가 할머니의 머리카락이 검은 것을 보고 “염색했어요?”라고 물었다. 할머니는 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딸은 재빨리 거울을 비추어주니 할머니는 기뻐하며 “나의 머리카락이 검게 변했다. 내가 9글자 길언(吉言)을 염해 복을 받았다.”라고 했다.

한 파룬궁 가족은 이전에 가족이 수련하는 것을 반대했다. 그는 이번에 파룬궁수련생에 대한 반박해 서명하는 것을 보고 태도가 180도로 변했고 아주 열정적으로 서명했다. 또 자신의 아이와 고용한 근로자에게도 서명하라고 했다.

한 남자는 자신이 서명했을 뿐만 아니라 며느리에게도 서명하게 했다. 한 20여 세의 청년은 사람을 상대하기 싫어했다. 그러나 그는 서명한다고 하니 즉시 열정적으로 서명하고 파룬궁수련생을 문밖까지 배웅했다.

파룬궁수련생은 친구 집 혼례에 참가했다. 마침 수련 전의 친구들이 그곳에 있는 것을 보고 즉시 서명용지를 꺼내 “당신들은 어떻게 할 것이냐?”라고 말했다. 이 친구들은 재빨리 “서명할게. 말할 필요가 없어.”라고 말했다. 6명의 친구는 연이어 서명했다. 어떤 사람이 “모두 서명했네. 너희는 어찌 된 일인지 알고 서명한 것이냐.”라고 묻자 친구가 “서명을 하라 하면 우리는 서명을 해요. 우리는 그를 믿어요. 그가 서명을 하라 하면 서명하고 탈퇴하라고 하면 탈퇴해요. 파룬궁이 좋은 것은 말할 필요가 없어요. 우리는 그를 지지해요.”라고 말했다.

파룬궁이 세간에 전해진 지 거의 23년이 되며 전 세계 100여 개 나라에 널리 전해져 각 나라의 국민이 심신의 이익을 얻어 억만 국민의 가정이 화목하고 신체가 건강하고 도덕이 올라갔다. 대륙 역시 일부 현명한 지도자의 지지를 얻었다. 파룬궁은 국가와 국민에게 백 가지 이로움이 있고 한 가지 나쁜 점도 없는 좋은 공법이다. 파룬궁수련생이 멈추지 않고 끊임없이 노력해 진상을 알림에 따라 갈수록 많은 중국인은 진상을 명백히 알고 중공과 한패가 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게다가 파룬궁수련생 박해에 참여한 중공의 정법위원회, 610, 공안, 검찰, 법원, 사법계통에 악보를 받은 사람이 점점 많아져 박해에 참여한 많은 자는 각성하고 박해를 저지하고 겉으로, 암암리에 파룬궁수련생을 도와준다. 오늘까지 이미 1억 9천여만 국민이 중공의 당단대(黨團隊) 조직을 탈퇴했다.

문장발표: 2015년 2월 17일
문장분류: 중국소식>정의로운 이야기>세인의 정행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2/17/304865.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