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산시(山西) 대법제자가 사존께 삼가 설날 문안인사를 드립니다

[밍후이왕]

산시 타이위안(太原) 착실하게 수련하는 법공부 팀의 대법제자가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기원합니다!

산시 타이위안 대법제자가 사존께 절을 올리고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기원합니다!

산시 타이위안 대법제자가 사존께 절을 올리고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기원합니다!

산시 타이위안 전체 대법제자가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기원합니다!

                                                                                                                                                                                  

산시성 진청(晋城)시 가오핑(高平)시 전체 대법제자가 자비하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기원합니다!

사존의 자비로운 고도에 감사드립니다! 저희는 비할바 없이 오늘의 성연을 소중히 아낍니다. 정법의 최후 시각에 꼭 더욱 정진하고 정체에 원용하고 착실하게 3가지 일을 잘하고 몸과 마음을 다해 조사정법하는 홍류에 합류하고 사존께서 생각하고 가지시려는 것에 원용하고 확고하게 최후의 길을 잘 걷고 원만해 사부님을 따라 돌아가겠습니다.

합장하고 사존께 절을 올립니다!

산시성 진청시 링촨(陵川)현 전체 대법제자가 자비하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기원합니다!

산시성 진청시 양청(陽城)현 전체 대법제자가 자비하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기원합니다!

                                                                                                                                                                                  

산시성 진청시 전체 대법제자가 자비하고 위대하신 사부님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기원합니다!

제자는 사부님의 자비로운 고도에 무한히 감사드립니다! 인간의 언어를 다 사용해도 사부님의 은혜에 대한 감사를 다 표현할 수 없습니다. 제자는 오직 정법노정을 바싹 따르고 전력을 다해 사람을 많이 구하고 자신의 역사적 사명을 완성하여 사부님의 자비로운 고도를 저버리지 않겠습니다. 합장하고 절을 올립니다! 시 하나를 첨가합니다.

사당이 소멸되고 새로운 얼굴로 바뀌다

서방에서 온 유령이 중원에서 퍼져,

고대 문명이 재난을 입었네,

사람에게 선을 향하라라고 가르쳤는데 모함을 당했네,

사람의 마음이 나쁘게 되고 도덕을 멀리 하네.

신기한 9평이 인간 세상에 나타나,

삼퇴 대조가 하늘의 가장자리로 향하네,

예리한 필은 사당의 얼굴을 폭로했네,

중국 대지가 새로운 얼굴로 바뀌고 있네.

산시성 진청시 전체 대법제자가 지존지상(至尊至上)하고 자비하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기원합니다!

중국 새해가 곧 다가올 즈음, 산시성 진청시 전체 대법제자가 지존지상(至尊至上)하고 자비하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기원합니다!

사존의 자비로운 보호와 가지 하에 저희는 날마다 성숙해지고 있고 제자들이 가지고 있던 모든 것에 사존의 커다란 지불과 감당이 들어있습니다. 사존에 대한 감사의 마음은 인간의 언어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이후의 수련 중 오직 이 만고의 기연을 소중히 아끼고 얼마 남지 않는 조사정법하는 시간에 더욱 잘 연마하고 더욱 잘 협력하고 더욱 많은 세인을 구해야 만이 사존의 자비로운 고도와 호탕한 불은에 보답할 수 있습니다.

산시성 진청시 전체 대법제자가 합장하고 절을 올립니다.

(번역되지 않은 더 많은 인사의 글은 원문으로 보시기 바랍니다.)

문장발표: 2015년 2월 15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리훙쯔 사부님에 대한 문안
원문위치: http://greetings.minghui.org/mh/articles/2015/2/15/304497.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