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우한시 칠순 노부인 위짜오룽, 박해로 사망

[밍후이왕] (밍후이왕통신원 후베이 보도) 우한(武漢)시 차이뎬구(蔡甸區) 70세인 파룬궁수련생 위짜오룽(餘早榮)은 납치돼 억울한 3년형 판결을 당했다. 후베이(湖北)성 우한(武漢) 여자감옥에서 계속 박해당했는데 몸에 뇌경색, 심근경색 증상이 나타났다. 경찰 측은 책임을 감당할까 두려워 부득이 그녀에게 병보석으로 집으로 돌려보내는 수밖에 없었다.

노인은 집으로 돌아온 후에도 약간의 인신 자유와 평안을 얻지 못하고 현지 파출소의 괴롭힘, 감시, 가택 수색을 당했다. 결국, 2015년1월 3일 억울하게 세상을 떠났다.

위짜오룽은 우한시 차이뎬구 신눙진(新農鎭) 신톈촌(新天村) 사람이다. 농사를 지어 생계를 유지했던 그녀는 피로가 쌓여 병이 되어 온몸에 병을 앓았다. 95년 말, 중풍으로 반신불수가 됐고 신우, 신장염으로 머리까지 전신에 부종이 생겼다. 고통으로 희망이 없는 상황에서 96년 4월 그녀는 인연이 있어 파룬궁을 수련했다. 수련한 후 온몸의 병은 오히려 자신도 모르게 완전히 사라졌다.

단지 파룬궁수련을 견지해 ‘진선인(眞ㆍ善ㆍ忍)’ 원칙에 따라 좋은 사람으로 되고 진상을 알렸다는 이유로 위짜오룽은 10여 년 동안 여러 차례 중국공산당의 잔혹한 박해를 당해 강제 세뇌, 불법 구류, 혹독한 구타, 불법 구금, 억울한 3년형 판결을 당했다.

2009년 7월 15일, 위짜오룽은 우한시 융펑향(永豊鄕) 자오자타이(趙家台)에서 진상을 알릴 때, 우한시 융펑 파출소 악인 경찰에게 납치돼 우한 제1유치장에 보름 동안 불법 감금됐다.

2010년 8월 9일 오전, 위짜오룽은 차이뎬가에서 진상을 알리다가 차이뎬구 610두목 완웨이린(萬維林), 차이수뱌오(柴樹彬)에게 납치됐다. 당시 왕웨이린, 차이수뱌오에게 혹독한 구타를 당했고 구(區) 공안 분국에서 2시간 동안 불법적으로 구류됐다.

2012년 3월 11일 오전, 위짜오룽은 차이뎬구 주루가(侏儒街) 쉐산(薛山)에서 진상을 알리다가 주루가 파출소의 악독한 경찰에게 납치됐고 우한시 제1구치소로 납치돼 박해당했다. 3월 12일, 그의 가족은 파출소에서 보내온, 위짜오룽이 집을 나설 때 입었던 솜옷, 털옷, 속옷, 팬티, 양말, 신발을 받았다. 그의 가족은 매우 걱정되어 주루가 파출소로 가서 석방을 요구했는데 파출소에서는 일주일 후면 구치소로 마중하러 오라고 했다. 3월 18일, 그의 가족은 마중하러 구치소로 갔으나 구치소에서는 오히려 그의 가족에게 주루가 파출소로 찾아가도록 했다. 3월 23일밤 11시가 넘어서 어떤 사람이 위짜오룽의 집에 불법적인 ‘체포증’ 한 장을 보냈다.

위짜오룽은 우한시 제1구치소에서 6개월 동안 불법 감금당한 후 2012년 9월 중순에 차이뎬구 ‘610’ 악인 두목 리즈빙(李志兵)이 직접 공검법(공안, 검찰, 법원)을 조종해 감행한 억울한 비밀 재판을 당해 후베이성 우한 여자감옥[한커우(漢口) 바오펑로(寶豊路)]로 납치돼 박해당했다.

감옥 사람의 말에 따르면 위짜오룽은 그곳에서 나이가 가장 많은 사람이라고 했다. 위짜오룽은 우한 여자감옥에서 비인간적인 박해를 당해 심각한 뇌경색, 심근경색 증상이 나타났는데 2013년 3월 28일, 감옥 측에 의해 우한시 한양(漢陽) 병원(전 한양 철도병원) 중환자실로 보내져 응급처치를 받았고 심장 내과에서 ‘심근경색’이라는 진단이 내려졌다. 그곳에서도 엄밀한 감시를 받았는데 친자매마저 면회를 허락지 않았다.

경찰 측은 책임을 감당할까 두려워 부득이 그녀를 병보석으로 집에 돌려보냈다. 가련한 위짜오룽은 집으로 돌아가서도 약간의 인신 자유와 평안을 얻지 못했다. 허우관후(後官湖) 파출소에서는 늘 그녀 집에 전화를 걸어 괴롭히고 사람을 파견해 그녀의 행방을 감시했다. 2014년 상반기에 차이뎬 공안국 국가보안대대, 파출소 10여 명 사람은 어떠한 절차도 없는 상황에서 그녀 집으로 가서 가택 수색해서 대법 경서 10여 권을 강탈해 위짜오룽에게 정신적, 육체적으로 극심한 상해를 조성했다. 위짜오룽 노인은 2015년 1월 3일 집에서 억울하게 사망했다.

문장발표: 2015년 1월 16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1/16/303240.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15/1/18/148006.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